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유산균 인생템,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반응형

아이허브 필구 추천 제품 유산균 락토비프, 유산균의 끝판왕

유산균은 다양한 효과가 있어서 필수 영양제로 남녀노소 모두 꼭 필요합니다. 특히 병원에서 항생제 처방이라도 받게 되면 아이들이라도 유산균을 먹어 주는 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독소 배출을 위해선 활발한 장 운동이 필수라 디톡스의 기본이 되기도 하죠.

 

유산균은 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체내의 유익균을 활성화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은 체내에 있는 독소를 제대로 배출하지 못하는 것이 피부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서 유산균을 먹어 주는 게 좋습니다. 물론 변비 탈출에도 좋죠.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Probiotics, 30 Billion CFU

가격 : US $24.27 (한화 약 29,763원) - 바로가기 

우리 가족이 먹고 있는 유산균은 아이허브에서 독점 판매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의 락토 비프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처음 이 제품을 구입했을 때는 국내에 리뷰도 별로 없고 찾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요즘은 효과를 본 사람들의 입소문이 많이 나면서 많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임상실험으로 효과가 입증된 5가지 유산균과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3가지 비피더스 유산균으로 되어 있습니다.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유제품이나 콩 성분 그리고 클루텐은 들어 있지 않고 GOM 제품이라 안심해도 됩니다.

 

 

50억, 300억 그리고 1000억의 3가지가 있는데, 300억 제품이 가성비가 좋습니다. 60 캡슐이라 2달 분인데,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도 꽤 괜찮은 제품입니다.

 

 

알루미늄 호일로 된 2중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열과 습도에 의한 변형으로부터 비교적 자유롭습니다. 냉장 보관도 필요 없다는데, 그래도 저희는 냉장 보관하기는 하네요.

 

 

1개씩 개별포장이기 때문에 먹기도 편하고 휴대하기도 간편합니다. 저희는 여행 다닐 때도 가지고 다니곤 하는데, 호일 포장 덕분인지 튼튼하게 잘 망가지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왠지 더 깔끔하게 느껴지기도 하고요.

 

 

락토비프가 좋은점은 하루 1알 이라는 점 입니다. 원래 자로우를 먹다가 락토비프로 넘어온게 1알만 먹어도 된다는 편리함 때문이었는데, 효과도 상당히 좋습니다. 아이들은 KIDS 유산균을 먹이지만 필요에 따라 이걸 먹이기도 하는데, 반정도 물에 타서 물약병으로 먹이면 먹기도 잘 먹고 효과도 아주 좋습니다.

 

유산균과 비타민은 영양제로 여겨지지 않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필수 영양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락토비프가 효과가 좋은 편이라 바꾸고 난 뒤에는 요것만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와 각종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장내 유익균이 많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유산균은 유익균을 활성화시키니 좋은데, 아이들은 밀가루 섭취가 많아서 소화력 향상을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전문가들도 비피더스가 들어간 유산균의 섭취를 권장하는데, 락토비프는 비피더스균까지 들어가 있어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FOS까지 함께 섭취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요.

다른 유산균 제품으로 효과를 못 본 분이라면 락토 비프를 한번 경험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Probiotics, 30 Billion CFU

가격 : US $24.27 (한화 약 29,763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코세척기, 네일메드 코세척 키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비타민B, 피로회복을 돕는 영양제 쏜리서치 베이직 B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소화효소, 소화불량과 더부룩한 속은 소화효소로 다스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