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나우푸드 ZMA, 숙면을 돕는 근육이완제

반응형

남자에게 좋다는 ZMA 왜 찾는걸까?

 

최근 운동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ZMA에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원래 ZMA는 운동선수나 보디빌더들이 근력 운동 후 피로회복을 위해 찾는 영양제였지만, 피로를 달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일상이 반영되서인지 운동을 하지 않는 일반인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Now Foods, ZMA, Sports Recovery, 90 Capsules

가격 : US $14.01 (한화 약 16,344원)-바로가기

 

ZMA는 기본적으로 일종의 미네랄 합성물로 대부분 비슷한 성분이라 어떤 회사의 제품을 먹어도 크게 다르지않고 부작용도 거의 없습니다. 제가 먹는 ZMA는 아이허브에서 유명한 나우푸드의 스포츠 라인으로 나오는 ZMA인데, 흔히 말하는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 입니다.

 

 

ZMA의 주 성분이 되는 아연과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B6가 각각 근육 이완과 호르몬 증가에 도움을 줍니다. 아연이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고 성장 호르몬과 남성 호르몬 분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흔히 ZMA를 남성 호르몬 생성에 도움이 된다고 말을 합니다.

 

굴이 정력에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 굴에 아연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것과 일맥상통 합니다. 인슐린 수치를 높여서 근육통 등 피로를 빠르게 해서 하는데도 도움을 주구요. 무었보다 근육증가! 화학적인 스테로이드 대신 자연적인 근육 성장효과를 위해 많이 찾고 있습니다.

 

 

나우푸드의 ZMA는 돌려 여는 방식이 아니라 위로 열여 얼리는 방식의 패키지를 사용 합니다. 패키지 컬러가 오렌지 색이라 왠지 더 활동적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남자는 하루 3캡슐 여성은 2캡슐을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 단백질하고 같이 먹으면 부작용으로 설사를 일으킨다고 합니다. 이럴 땐 먹는양을 좀 조절하면 되구요.

 

 

보통 아연이나 마그네슘 들어간 약들이 하얀색이던데, 이것도 캡슐은 하얀색을 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B-6가 스트레스를 줄이고 숙면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만들어 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서 보통 잠자기 30분~1시간 전에 먹는것을 권장 하고 있습니다.

 

캡슐 크기가 다른 영양제에 비해 살짝 크긴 하지만 먹넘김이 좋지 않을 정도로 크진 않습니다.

 

ZMA에 들어 있는 아연과 마그네슘의 흡수를 돕고 대사를 원활하게 해 주기위해 비타민 B6가 복합되어 있다고 이해하면 쉬울것 같습니다. 숙면이나 여러 좋은 성분을 만들어내는데 비타민 B6가 효율적인 흡수와 체내 생분을 만들어 내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죠.

ZMA가 만병통치약은 아니지만 남성호르몬 증가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가지고 있고, 근력과 근육 이완을 돕는 영양소라  헬스 트레이너들도 권장하고 있으니 꽤 괜찮은 보조제라 할 수 있죠. 우리가 흔히 근육통이 있을 때 먹는 근육 이완제의 주 성분도 아연과 마그네슘이거든요.

근력 운동을 하는 사람이거나 호르몬 증가에 관심있다면 한번 먹어보세요. 어쩌면 인생템이 될지도?


Now Foods, ZMA, Sports Recovery, 90 Capsules

가격 : US $14.01 (한화 약 16,344원)-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