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비타민C 추천 제품,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비타민 C

겨울이면 왜 비타민C를 더 챙겨 먹어야 할까?


더위 때문에 힘들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찬바람이 썡썡불어오는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해마다 이맘때면 매일 먹는 종합 비타민에 비타민C를 챙겨 먹게 되는데요. 비타민C가 겨울에만 더 필요한 건 아니지만, 비타민C는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겨울에 더 챙겨 먹게 됩니다.


겨울이 되면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들을 더 챙겨 먹는 것도 비슷한 이치지요. 겨울이 아니라도 비타민 C는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곤한 직장인과 수험생 그리고 주부들의 피부미용에도 비타민C는 빠지지 않습니다. 콜라겐 생성에도 비타민 C가 꼭 필요하거든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CGN, Vitamin C, 1,000 mg, 240 Veggie Caps

가격 : US $ 19.00 (한화 약 21,408 원) - 바로가기


김군이 추천하는 아이허브 비타민 C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의 비타민 C 입니다. 비타민 C는 멀티 비타민처럼 많이 찾는 제품이라 종류가 상당히 많지만 요건 가격도 저렴하고 함량도 높아서 일명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전 세계에서 비타민 C의 원료를 생산하는 곳은 중국과 영국이 있는데, 요건 영국산 비타민 C를 씁니다. CF에도 영국산을 쓴다고 광고했을 만큼 원산지는 중요한데, 중국보단 아무래도 영국산 비타민 C가 가격이 비싸고 비싼 만큼 관리가 철저하니까요. 영국산 원료가 4배는 더 비싸다고 하네요.


원래는 다른 나라도 비타민C를 만드는 곳이 있었는데, 중국에서 가격으로 밀어붙이면서 생산량을 엄청 늘려서 다른 곳은 다 사라졌고, 영국에 1곳 그리고 중국에 4곳에서 전 세계의 비타민 C 원료를 공급합니다.



1000mg의 높은 함량을 가지고 있는데, 비타민 C는 수용성이라 과도할 경우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함량이 높은것을 먹어도 큰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이 먹는 것도 좋지는 않지만 이 정도는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Quail-C 마크는 비타민 C 인증 마크인데,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100% 식물성 비타민 C에만 부여되는 마크입니다. DSM의 공식 인증마크로 DSM은 비타민 C를 세계 최초로 개발한 기업이라고 하네요. 엄격한 품질기준을 준수하고 철저하게 생산 이력이 관리되는 곳에만 부여되는 마크이이니 비타민 C 제품에는 이 Quail-C 마크를 꼭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 선 비타민 C의 주 원료는 옥수수입니다. 하루 한 알로 이만큼의 비타민 C를 채울 수 있으니 간편하죠? 태블릿 제품은 좀 큰 편인데, 이런 베지 캡슐 제품들은 비교적 작은 편이니 먹기도 편합니다.


PS. 최근 Quail-C 마크가 제거 되면서 원산지 표기가 불분명해졌습니다. 구입에 참고하세요.


막연하게 비타민이 좋아~라고 생각하는 것보단 효능을 조금씩 알고 먹으면 더 좋겠죠? 겨울에만 비타민 C가 필요한 건 아니지만 감기 예방을 위해 어른 아이 모두 비타민 C를 챙겨 먹으면 좋습니다. 저희 집 아이들은 젤리형 비티만 C를 따로 먹이고 있구요.

비타민은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을 위한 콜라겐 생성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여러가지 일을 하니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라도 비타민 C를 챙겨 먹어 보세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CGN, Vitamin C, 1,000 mg, 240 Veggie Caps

가격 : US $ 19.00 (한화 약 21,408 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Comment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