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남자 종합 비타민,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울트라 포텐시

반응형

남자에게 맞춤 멀티 비타민, 선물로도 좋은 종합 비타민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우리가 흔히 몸에 좋다고 먹는 영양제 중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비타민입니다.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고 피로를 느끼는 직장인이나 학생에게도 쉽게 권하는 게 비티민일 정도로 비타민은 우리에게 친숙하기도 하고 그만큼 기본적인 영양제이기도 합니다.


Nature's Way, Alive! Once Daily, Men's Multi-Vitamin, 60 Tablets

가격 : US $ 16.37달러 (한화 약 19,960원) - 바로가기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아이허브 비타민 중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비타민이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인데, 먹기가 조금 불편한 사람들도 있고 함량이 높은 만큼 하루 3번을 먹는 것도 불편한 감도 있습니다. 얼라이브의 비타민 라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남자에게 특화된 종합 비타민을 먹는 것도 좋습니다.


남성용도 있지만 여성용도 있고, 50세 이상 중년의 부모님을 위한 제품도 남서용과 여성용이 각각 있습니다.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하루 1알만 먹으면 되니 일반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에 비해 먹기도 편합니다. 고함량의 종합 비타민으로 남자를 위한 여러 가지 식물 기반 영양성분이 배합되어 있구요. 비타민 B가 신체의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하는데 비타민 B 함량도 높은 편입니다.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과일과 야채를 기반으로 하는 천영 영양제로 소화를 돕는 효소가 배합되어 있습니다. 하루야채같이 매일 먹어야 하는 야채와 과일의 파우더를 이용한 배합으로 버섯균사체를 이용해 면역력 증강에도 좋습니다.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기본적인 멀티 비타민 성분에 남자를 위한 복수 영양성분들을 보강해서 뼈, 세포, 소화, 눈, 심장, 면역력, 신진대사, 근육증가에 도움을 줍니다. 여성용은 머리카락과 피부 손톱에 도움을 주는 포뮬러가 첨가되어 있구요.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하루 한 알이라 얼라이브의 멀티 비타민보다 통도 작습니다. 일반 멀티 비타민도 적은 개수로 판매되는 것이 있어서 절대적인 비교는 어렵지만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과 비교하면 원스 데일리는 2달 일반 멀티 비타민은 6개월분입니다.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얼라이브의 비티민은 대부분 통이 다 같은 방식으로 제조됩니다. 원터치로 열고 닫을 수 있어서 그리 불편하지는 않더라구요.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다른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처럼 코팅된 압축 태블릿 형태이고 냄새는 비슷합니다. 호불호가 좀 있긴 하지만 저는 큰 문제없더라구요. 저녁 먹고 한 알씩 먹어주면 좋습니다.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태블릿 사이즈가 얼라이브 멀티 비타민과 비슷하지만 좀 작습니다. 아주 작다고 할 수는 없는데 그래도 좀 작아지니까 먹기가 훨씬 수월 하더라구요. 게다가 하루 한 알이니 부담도 적습니다.


합성비타민은 먹으나 마나라는 이야기들이 많아서 천연 원료의 제품을 찾게돼서 비타민은 꼭 아이허브에서 구입합니다. 처가 어른들이나 부모님께 사드리는 몇 가지 영양제가 있는데 이것들도 전부 아이허브에서 구입하고 있구요.

비타민은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을 권하는 편이긴 하지만, 종합 비타민이 좀 부담스럽다면 원스 데일리 라인도 추천할만합니다. 일단 부담이 적으니 잘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남성용 여성용이 있으니 부부나 연인끼리 선물로 챙겨 주세요~


Nature's Way, Alive! Once Daily, Men's Multi-Vitamin, 60 Tablets

가격 : US $ 16.37달러 (한화 약 19,960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