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종합 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키즈

반응형

씹어먹는 어린이 종합 비타민 Nature's Way Alive

국내 아이허브 구매자들의 추천 제품 목록에는 항상 빠지지 않는 것이 영양제입니다. 처음에는 출산과 유아 관련 용품 때문에 찾는 사람이 많았는데, 갈수록 영양제 비율이 더 높아지더라고요. 요즘은 스포츠 관련 보조 기구나 생리대까지 아이허브 초창기보다 종류가 다양해져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어른들의 영양제뿐만 아니라 아이들 영양제도 상당히 많은데, 국내에는 애니멀퍼레이드가 인지도가 높지만 가격대비 좋은 제품들이 아이허브에는 참 많더라고요.

 

 

Nature's Way, Alive! Children's Chewable Multi-Vitam

가격 : US $ 11.52 (한화 약 12,419원) - 바로가기

 

저희가 아이들에게 주로 먹이는 제품은 얼라이브 키즈 제품입니다. 물론 저도 얼라이브를 먹고 있고요. 아이들은 쉽게 질려해서 여러 가지 바꿔 가면서 먹이긴 하는데, 이걸 가장 잘 먹기도 해서 주력으로 먹이고 있는 제품이죠. 

 

 

얼라이브 키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향이 들어 있습니다. 오렌지와 베리의 맛인데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제품답게 합성 향료가 아닌 천연재료에서 추출한 향료를 사용합니다. 아이들이 먹는 것이니 이런 부분이 더 신경 쓰일 수밖에 없죠.

 

 

비타민은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필수입니다. 다른 건 안 먹어도 비타민 정도는 꾸준히 먹어 줘야 하죠. 저는 남성용을 먹고 아내는 여성용 비타민을 먹습니다. 각각 필요한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분류된 제품을 먹는 게 좋더라고요.

 

 

피부 건강과 면역력 그리고 눈에 좋은 비타민 C를 베이스로 뼈와 치야를 튼튼하게 해 주는 비타민 D3,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주는 비타민 B와 면역력을 높여주는 아연 철분 등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 

 

 

맛이 꽤 좋아서 아이들이 잘 먹는데 맛이 좋다고 막 열어서 먹지 못하도록 안전 뚜껑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어른들은 쉽게 열겠지만 아이들은 몇 번 해 봐도 잘 모르더라고요. 

 

 

과일과 채소에서 얻은 원료를 사용하고 글루텐이나 인공색소 방부제 같은 것은 들어 있지 않으니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겠죠? 아이허브의 영양제는 그래도 믿을만해서 크게 걱정이 안 됩니다. 

 

 

베리와 오렌지의 2가지 타입으로 들어 있습니다. 2세 이상이 권장인데, 우리나라 나이로 하면 3세 정도 되겠네요. 씹어 먹을 수 있는 나이라면 크게 상관없지만 너무 어린아이들은 젤리 형태로 된 것을 주는 게 좋습니다. 얼라이브도 젤리 형태의 제품이 나오고 있고요.

 

 

 

우리 아드님은 이걸 정말 잘 먹습니다. 밤에 목욕하고 나오면 꼭 챙겨 먹죠. 벌써 이걸 먹은 지가 4년이 넘은 것 같은데 이제는 알아서 비타민 달라고 합니다. 비타민 하고 유산균은 빼먹지 않고 먹이고 있고요.

 

아이들을 위한 보조제가 많지만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비타민은 정말 필수인 것 같습니다. 확실히 비타민을 먹는 것을 좀 쉬어보면 피로감이 다른 게 느껴지더라고요. 애니멀퍼레이드는 아이허브가 국내보다 싸긴 하지만 이제는 통관이 안되는 것 같더라고요. 돈 되는 것은 다 막히는 아이러니한 현실...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균형 있게 잘 갖춰져 있으니 어린이 비타민을 찾는다면 얼라이브 한번 먹여 보세요.

 

Nature's Way, Alive! Children's Chewable Multi-Vitam

가격 : US $ 11.52 (한화 약 12,419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사탕처럼 먹기 편한 Primadophilus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어린이 종합 비타민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시누프렛 비염 및 코감기 완화에 좋은 상비 시럽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아비노 베이비 어린이 샴푸겸용 바스, 노티어 제품이라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