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사탕처럼 먹기 편한 Primadophilus

반응형

씹어먹는 어린이 유산균 Primadophilus Kids

유산균은 비타민만큼이나 집안의 필수 영양제로 손꼽히는 영양제입니다. 어른들에게도 필요하지만 아이들에게도 꼭 필요하죠. 단순히 변비 예방차원이라기 보단 몸속의 나쁜 독소를 빼내고 어른들보다 약 처방이 잦은 아이들에겐 채워 주어여 할 요소 이기도 합니다.

 

 

Nature's Way, Primadophilus, Kids, Cherry Flavor Chewables

가격 US $ 9.10 달러 (한화 약 10,435원) - 바로가기

 

아이들이나 유아용 유산균으로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는데, 저희집에서 자주 먹이는 유산균은 프리마도 필러스(Primadophilus) 키즈입니다. 사탕처럼 아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가끔 심하게 변비에 고생할 때는 저희가 먹는 락토비프를 물에 타서 먹이는데 평상시에는 Primadophilus Kids로 유산균을 채워 주고 있습니다. 패키지 사이즈도 작아서 보관도 쉽고 여행이나 장기간 집을 비울 때도 쉽게 휴대할 수 있거든요.

 

 

하루 한알로 쉽게 30억 유산균을 채울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합니다. 맛이 좋아서 아이들이 사탕처럼 잘 먹는데 간식처럼 유산균을 채울 수 있으니 좋죠? 달콤한 베리맛이라 어른들이 먹어도 좋더라고요.

 

 

씹어먹는 타입이라 씹을 수 있는 2세부터 12세 정도의 아이들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아이들을 유해 특별히 3종류의 유산균을 배양해서 제조하였고요.

 

 

물론 2 중씰로 완벽하게 봉인되어 보호합니다. 유통기간 동안은 300억 유산균을 보장하니 꽤 높은 함양을 가지고 있는 거죠.

 

 

통은 작지만 입구가 넓어서 아이들도 쉽게 꺼낼 수 있을 정도입니다. 맛이 좋아서 자꾸 먹으려 하더라도 너무 많이 주는 것은 그다지 좋지는 않습니다. 많아도 1~2개 정도가 적당 합니다. 한통에 30개니까 한통이 한 달 분입니다.

 

 

보통은 하루 1알 정도 먹으면 되고 소르비톨, 자일리톨, 셀룰로오스, 천연 체리 향,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구연산, 실리카, 아스코르빈산이 주 성분입니다. 최소한의 우유 또는 대두 단백질이 포함되어있을 수 있다고 하니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은 조심하는 게 좋긴 하겠네요.

 

보통 아이들 유산균을 잘 안 챙기기 마련인데, 첫째는 괜찮은데, 둘째는 딸이라서 그런가 안 먹이면 일단 변보기를 어려워할 만큼 먹는 것과 안 먹는 것은 차이가 크더라고요. 꼭 배변활동에 영향을 주지 않더라도 몸속 독소 배출에는 유산균이 기본이니 유산균을 꾸준히 먹여 주는 게 좋습니다. 맛도 새콤달콤해서 아이들이 거부하는 경우는 잘 없으니 아이들 유산균을 찾는다면 요 녀석을 추천합니다.

 

Nature's Way, Primadophilus, Kids, Cherry Flavor Chewables

가격 US $ 9.10 달러 (한화 약 10,435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면역력 높이는 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애니멀 퍼레이드 이뮨 부스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어린이 종합 비타민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비타민 C, 젤리형 야미베어 비타민C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샴푸 바디워시, 메소드 미니마우스 바디워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