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코세척기, 네일메드 코세척 키트

반응형

국민 코 세척 키트 네일메드(NeilMed) 부비동 세척 키트

요즘 연예인들이 방송에 나와서 코세척하는 장면이 방송을 타면서 코 세척에 관한 관심이 더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사실 감기로 병원에 가도 코 세척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그리 새로울 일은 없지만 아무래도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겠죠.

 

저도 만성비염이라 코막힘은 거의 일상인데, 요즘처럼 미세먼지나 황사가 많은 때면 더 코세척이 간절해집니다.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아도 가끔 코 세척해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NeilMed, The Original & Patented Sinus Rinse Kit, 50 Premixed Packets, 1 Kit

가격 : US $13.18 달러 (원화 약 14,744원) - 바로가기

 

네일메드(NeilMed) 코세척 키트는 이소라씨가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사용하면서 국민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제품 입니다. 아마존직구나 국내 판매자들보다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면 거의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IT 아이템이죠.

 

미국이나 캐나다 의사들도 네일메드 제품을 추천해 주기도 하고, 부비동 건강과 관련해서는 1위를 달리는 브랜드니 믿고 사용해도 됩니다.

 

 

아이허브에는 50개들이와 100개들이 2가지 제품이 판매 중인데, 100개 들이는 코 세척할 때 사용하는 전용 용기가 없습니다. 50개 믹스 제품을 구입해야 전용 용기가 들어 있으니 먼저 이걸 구입해야 합니다. 하루 3번이 권장 사용이니 50개도 금방입니다.

 

 

NeilMed는 각종 코 세척 관련 제품들이 많은데, 수동 펌프 대신 자동으로 분사해주는 것도 있더라고요. 아이허브는 팔지 않아서 너무 아쉬운데 기회 되면 이것도 구입해야겠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50개의 혼합 믹스 팩과 특허받은 전용 펌프 그리고 간단한 NeilMed의 홍보 겸 사용법이 담긴 책자가 들어 있습니다.

 

 

통은 스퀴즈 방식의 병으로 누르면 눌리는 부드러운 병입니다. 안에 튜브가 있어서 누르면 튜브를 따라 올라오기 때문에 편하고 좋더라고요.

 

 

원래 코 세척은 식염수로 하는데, 이 믹스는 일반 수돗물을 식염수로 만들어주는 믹스입니다. USP 등급 (순도 99 % 이상)의 염화나트륨 및 중탄산나트륨 혼합물 (pH 균형, 천연 성분, 등장액, 방부제 및 요오드가 함유되지 않은)로 되어 있고요.

 

 

반응형

 

믹스를 담고 있는 팩은 지퍼팩이라서 보관이 편한데, 겉에 프린트가 되어 있어서 불편하면 주방에서 사용하는 지퍼팩에 담아두고 사용하면 편합니다.

 

 

스쿼즈 1병에 요것 한포면 충분합니다. 천연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단 적은 양이라 처음에는 좀 불신을...ㅋㅋㅋ

 

 

통 안에 240ml의 미지근한 물을 넣고 믹스 한포를 넣은 다음 잘 흔들어주면 준비는 끝입니다. 검정 노즐 부분은 뚫려 있으니 손가락으로 막고 흔들어야 새어 나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 모습은 공개하지 않는 걸로...ㅋㅋㅋ 특별히 유의할 점은 없지만 코와 귀가 연결되어 있어서 너무 강하게 코 세척을 하면 귀 뒤로 넘어가 중이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금만 주의하면 됩니다.

 

그리고 고개를 옆으로 누울 필요 없이 그냥 세워서 하는 게 좋습니다. 어차피 튜브를 타고 올라와서 병을 눕힐 필요도 없고 고개를 옆으로 누우니까 귀로 넘어가는 것 같더라고요.

 

중이염에 대한 치료제는 아니라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먼지가 많은 곳을 다녀오거나 코가 답답할 때 해주면 정말 좋더라고요. 저는 아침저녁 이렇게 2번 정도 해 주는 편인데, 코 세척을 하고 나가면 하루가 편합니다.

아이들도 쓰게 해주고 싶지만 아이들용이 따로 있더라고요. 대신 임산부는 큰 문제없다고 하는데, 임산부는 무조건 조심해야 하니 꼭 의사와 상담하세요. 평소 코가 자주 막히고 알레르기 비염이나 감기로 코가 불편하다면 코 세척 한번 해보세요.

 

NeilMed, The Original & Patented Sinus Rinse Kit, 50 Premixed Packets, 1 Kit

가격 : US $13.18 달러 (원화 약 14,744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 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 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유산균 어떤것을 먹을까? 유산균 먹는 요령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치실 닥터 텅스, 치실의 신세계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루테인, 눈 영양제 나우푸드 루테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추천 감기약, 몸살 초기 감기에 효과 좋은 오실로콕시넘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파마낙! 항산화 호흡기 면역, 만성피로 해결사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비염 완화에 좋다는 시누프릿 키즈 시럽 먹여보니 비염에 완전 추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나우푸드 에센셜오일 슬립 블렌드, 불면증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