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유산균 어떤것을 먹을까? 유산균 먹는 요령

반응형

아이허브에서 잘 나가는 추천 유산균은?

아이허브 락토비프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는 영양제는 대부분 국내보다 함량이 높고 그에 비해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유산균도 많이 판매되는 보조제 중에 하나인데 좋은 유산균 제품들이 꽤 많이 아이허브에 포진해 있습니다.

 

제로우나 헬씨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락토 비프 정도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고 잘 알려진 유산균인데, 셋다 꽤 좋은 효과를 봤고 믿을만하지만 그중에서도 추천할 만한 것은 락토 비프입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Probiotics, 30 Billion CFU, 60 Veggie Caps

가격 : US 20.99달러 (원화 약 23,627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락토비프

처음에는 제로우 유산균을 먹다가 갈아탔는데, 효과가 괜찮아서 제로우는 완전히 끊고 락토비프를 주로 먹습니다. 간혹 제고가 없으면 헬씨 오리진 제품을 먹고요. 50억짜리 체험 제품도 있으니 부담 없이 구입해 볼 수도 있습니다.

 

 

아이허브 락토비프

제로우보다 편한 게 한 번에 한 캡슐만 먹으면 3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먹게 됩니다. 자로우는 캡슐 당 50억 마리이고 권장량이 3개인데 3 캡슐이 이것 하나만 못한 거죠. 물론 유산균을 무조건 많이 먹는다고 좋지는 않겠지만 유산균을 많이 먹는다고 딱히 부작용이 있는 것은 아니니 될 수 있으면 함량이 높은 것이 좋겠죠?

 

 

아이허브 락토비프

개별 밀봉 포장이라 실온 보관도 문제없고 박스가 없어도 알아볼 수 있게 유통기한이 다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 밀봉된 제품들이 보관이라 휴대하기 편해서 좋더라고요.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도 효과나 함량 등 가성비 면에서는 상당히 좋은 평을 얻고 있고, 제가 처음 구입할 땐 리뷰도 별로 없고 구입하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요즘은 순위권에 들만큼 소문이 나서 많이 애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아이허브 락토비프

유산균은 장 건강을 돕고 소화를 잘 되게 해주기도 하지만, 체내의 유익균을 활성화시켜주고 독소를 제거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아파서 항생제를 먹게 되면 필히 먹어야 하는 게 유산균이기도 하고요.

 

 

반응형

유산균을 많이 먹기만 해서는 안되고 유산균이 잘 번식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이 중요한데, FOS 같은 일종의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것을 함께 먹어주는 게 좋고 물을 많이 마시고 너무 차가운 환경에 있지 않는 게 좋습니다.

 

 

아이허브 락토비프

유산균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서 소화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줘서 변비를 없애기도 하지만, 유산균을 과다 복용하면 변비가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 변을 응집하는 효과가 있어서 사실 설사가 있을 때 먹으면 좋고 너무 변이 단단한 사람들은 복용을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락토 비프 제품 중에 1,000억 마리의 제품이 새로 나왔는데, 300억 마리 제품으로 시작해서 크게 무리가 없다면 1,000억 제품으로 갈아 타는게 좋습니다. 저희집은 이정도면 충분해서 계속 300억마리 제품만 구입해서 먹고 있고요. 캡슐 사이즈가 작아서 먹기도 좋고요.

 

물론 아이들도 유산균을 먹이고 있는데, 아이들 유산균도 몇 가지 추천 제품이 있지만 기본적으론 씹어먹는 태블릿 형태인 프리마도 필러스가 제일 유명하고 가루 형태는 루테리가 유명하고 괜찮습니다. 루테리는 꼭 냉장보관해야 하니 그것만 유의하면 되겠네요.

 

우리 애들은 씹을 수 있는 나이부터는 프리마도필러스를 주로 먹이고 있습니다.

 

사실 유산균도 자신에게 맞는 게 있어서 맞는 제품을 잘 찾는 게 상당히 중요합니다. 원래 자로우가 유명해서 먹었는데, 처음에는 좀 좋은 것 같더니 잘 맞지 않고 3개나 먹는 게 부담돼서 락토비프로 바꿨는데 저는 이게 좋더라고요. 한국사람들에게 잘 맞는지 출시되고 나서 금세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유산균은 먹는 환경도 상당히 중요하니 물을 많이 먹고 관리를 잘해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Probiotics, 30 Billion CFU

가격 : US 20.99달러 (원화 약 23,627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건선크림, Natralia 건선 및 습진 크림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폴리코사놀, 콜레스테롤과 혈관에 좋은 나우 폴리코사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실리마린 밀크시슬, 피로회복 돕는 간 해독 팔방미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나우푸드 ZMA, 숙면을 돕는 근육이완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남자 종합 비타민,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울트라 포텐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부모님 영양제,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 원스 데일리 울트라 포텐시 50+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비타민B, 피로회복을 돕는 영양제 쏜리서치 베이직 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