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기가 인터넷 X 올레 UHD 15콜라보 이벤트, 인터넷 IPTV 가입 고민 이라면 주목

반응형

VIP존 혜택까지 무료로 누리는 '기가인터넷 X 올레UHD15콜라보' 인터넷 변경을 위한 최상의 선택


아직 추위가 다 지나가진 않았지만, 이제 곧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 더 좋은 보금자리를 찾아 이사를 하는 시즌이 됩니다. 아마 이사할 때 많이 고민하는 부분 중에 하나가 인터넷과 TV 신청일 텐데, 이사를 하지 않아도 인터넷과 TV 변경을 고민하는 사람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프로모션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인터넷과 TV는 보통 함께 바꾸는 게 일반적인데, KT에서 기가 인터넷과 GiGA UHD tv 15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인터넷 가입자 2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결합할인과 추가 혜택까지 꽤 쏠쏠한 혜택을 제공해 줍니다. 어차피 변경할 거라면 이런 기회를 활용하는 게 좋겠죠?




기가 인터넷과 올레 UHD 15 콜라보 이벤트는 2월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기가 인터넷 1G와 GiGA UHD 15 상품을 신규로 가입하는 사람들이 프로모션 대상자이고 최대 매월 5,500원 할인에 올레샵 가입 특전으로 3,300원을 추가로 평생 매월 할인받습니다. 상당히 끌리는 이벤트죠?


무선 인터넷 사용을 위한 기가 와이파이 홈 무선공유기도 무상 지원되기 때문에 상당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저는 요금을 꼬박꼬박 내고 있는데...ㅠㅠ



사은품으로 20만 원 상품권이 지급되고 올레 tv 이용료 1개월 무료에 올레 tv 쿠폰 2만 포인트 등 최대 66만원 상당의 혜택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단 기가 인터넷과 UHD TV 모두 신규이며 3년 약정기준 이라는 점은 신경 써 두어야 할 부분입니다. 올레샵 단독으로 진행되는 추가 혜택이 많아서 이번 프로모션은 올레샵에서 신청하는 게 절대적으로 유리 합니다.



기가 인터넷과 UHD tv 15 콜라보 이벤트가 좋은 게, 올레샵에서 신청했을 경우 UHD tv 10이나 12 상품을 선택해도 최종 요금이 40,700원으로 동일해서, 무조건 GiGA UHD tv 15 상품을 선택하는 게 이득입니다. 기왕이면 채널이 더 많고 VIP 혜택까지 있는 기가 UHD 15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UHD tv 15 상품 가입자는 올레 tv VIP 혜택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VIP 혜택존은 매월 250여 편의 영화와 키즈/애니 VOD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매월 컨텐츠 구입 비용을 생각하면 상당히 괜찮습니다. 아이들 VOD도 무료라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특히 유용하구요.



tv12 요금제와 3천 원 차이지만 최신 영화 2편의 무료 혜택이 있어서 혜택의 차이가 큽니다. 영화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15요금제 이상 가입하는 게 좋죠. 저도 처음에는 비용 때문에 12 요금제 사용하다가 15요금제로 바꿧거든요.




개인적으로 기가 인터넷 설치가 가능한 지역이라면 기가 인터넷 사용을 적극 권장하는데, 기존 인터넷 사용자라면 빨라진 인터넷 속도에 상당히 만족할 수 있거든요. 유선 인터넷은 최대 1GB 무선인터넷도 867mbps까지 나와서 상당히 빠릅니다.


실제 속도는 유선 인터넷이 800Mbps, 무선인터넷이 300mbps 정도 나오는데 가정에서는 충분히 스트레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속도입니다. 영화 한편 다운로드 받는데 1분이 채 걸리지 않는 속도니 상당히 빠르죠?




빠른 인터넷 속도 덕분에 풀 HD보다 4배 더 선명한 UHD 컨텐츠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UHD 채널도 국내 최대로 가장 많고 UHD VOD도 1400여 편 준비되어 있으니 비싸게 산 UHD TV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겠죠?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7월말 까지라 여유가 있지만 2월 28일까지 신청하고 3월 7일까지 개통을 완료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디슨 O2 공기 청정기와 캐논 복합기 메가박스 이용권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주는 행사가 추가로 진행됩니다. 올레샵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올레샵 개통 시 추가 혜택이 많으니 고민해 볼만합니다.


이것저것 다 따져봐도 올레샵 단독 프로모션을 챙긴다면 꽤 괜찮은 선택입니다. 인터넷과 TV는 보통 3년 약정이라 한번 선택하면 꽤 오랫동안 사용해야 하니 가입 시 주어지는 혜택 외에도 컨텐츠의 질이나 사용하는 동안 활용할 수 있는 컨텐츠의 지원도 고려해야 하는데, 올레 tv 모바일 무료에 다양한 VOD까지 활용할 수 있으니 꽤 괜찮습니다.

저는 이런 프로모션이 없을 때 가입해서 이런 소식을 접할 때마다 가슴한켠이 아려오곤 하는데, 인터넷과 TV 가입을 고민이라면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잘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