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놓치면 후회 할 갤럭시S7과 S7엣지 유저를 위한 득템 이벤트

반응형

갤럭시S7과 S7 엣지의 삼성페이 콜라보 이벤트, 기어S2 반값

 

갤럭시S7 엣지

삼성과 LG가 내 놓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덕분에 한동안 침체에 빠진 휴대폰 유통시장이 모처럼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선전하는 가운데 2분기 전망도 밝게 보는 시각이 많구요.

 

LG의 G5와 갤럭시S7이 서로 경쟁하면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은품으로 주어지는 혜택이 스마트폰 구입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게 사실 이니까요. LG는 G5구매자에게 주던 혜택의 기간을 연장했고, 삼성은 삼성페이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은 갤럭시S7과 S7 엣지의 사전예약자에게 갤럭시VR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이건 이제 끝났지만 삼성페이와 연계한 이벤트로 급속 무선충전 거치대를 5천원에, 기어S2를 5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물론 통신사별로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 하기도 하지만 제조사가 주는 프로모션은 별개 입니다.

 

 

갤럭시S7 엣지

삼성이 가진 무기 중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것이 삼성페이 입니다. 물론 해외에서는 아직 시쿤둥한 반응도 적지 않지만 이것 때문에 G5와 고민하다가 갤럭시S7을 구입한 사람들이 주변에 종종 있거든요. 기기의 완성도도 중요하지만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활용도가 선택의 기준이 되기도 하는거죠. 물론 그래서 그런지 MWC 2016에서 보여준 모바일의 방향은 스마트폰 자체가 아닌 사용자 경험의 확장에 있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 본 삼성페이는 상당히 편리해서 이제는 지갑을 챙기지 않아도 마음이 편해 졌습니다. 카드 리더기만 있으면 어디든 결제가 가능하고, 은행 ATM에서도 쉽게 돈을 찾을 수 있으니까요.

 

 

갤럭시S7 엣지

갤럭시S7이나 S7엣지 구입유저가 개통 후 삼성페이를 등록하면 급속 무선충전 거치대 나 LED 뷰 커버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5,000원이라는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 어플에서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 받으면 되는데, 모바일에서 바로 구입할 수도 있지만 PC에서 삼성스토어로 연결해서 구입할 수 도 있습니다.

 

 

갤럭시S7 엣지

결제할 때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가격이 5,000원으로 내려가는 마법~ ㅋㅋㅋ 저는 원래 플립커버를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고민없이 급속 무선충전 거치대를 선택했네요. 갤럭시S7이나 S7엣지는 올웨이즈 온으로 시계를 보여주니 딱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S7 엣지

원래 5,000원 이벤트만 있었는데, 얼마전 추가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위의 이벤트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받은 사람 전원에게 기어S2 50%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선착순 4만명에게는 라인프렌즈와 콜라보한 휴대용 배터리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주구요. 요건 바로 사용할 수 있는건 아니고 첫번째 이벤트가 끝나는 5.1일에 삼성페이 어플을 통해 쿠폰을 지급 한다고 합니다.

 

첫 번째 소개한 이벤트에서 코드만 발급 받으면 되고, 구입은 하지 않아도 기어S2를 반값이 살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갤럭시S7과 S7엣지가 일체형이라 휴대용 배터리가 하나 있어야 든든한데, 활용해 봄직한 이벤트 입니다. 저는 기어S2를 기다리고 있네요.

 

삼성페이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이겠지만, 필요한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건 반길만한 일 입니다. 삼성페이도 써 보니까 상당히 편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카드를 등록하는 절차도 쉽고 간편한데, 문제는 보안이긴 하지만 아직까지 보안 때문에 문제가 되었다는 이야기는 없으니 큰 불안감없이 사용해도 좋을듯 싶네요. 무료제공이 아닌게 살짝 아쉽습니다.

갤럭시S7이나 갤럭시S7엣지를 구입한 사람이라면 삼성페이 이벤트에 참여해서 득템의 기회를 가져 보세요~ 4월 30일까지니까 서둘러야 할듯 싶네요. 일단 쿠폰발급먼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