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오브리 알로에 베라, 피부 진정이 그만!

반응형

아이허브 추천Aubrey Organics, Pure Aloe Vera

저희집에는 피부트러블이 있는 와이프님과 저 때문에 알로에 제품이 1년 내내 떨어지는 날이 없습니다. 알로에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트러블이 없더라도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햇볕에 그을린 얼굴을 진정시키기위해 하나 정도 집에 두면 좋습니다.

 

 

Aubrey Organics, Pure Aloe Vera, 4 fl oz (118 ml)

가격 : US $6.76 (한화 약 7,423원) - 바로가기

 

천연 화장품으로 아이허브에서도 유명한 오브리 알로에 베라 입니다. 오브리 제품은 주변에도 추천해 줄 만큼 좋은 제품이 많더라구요.

 

 

보통 알로에 베라는 알로에 추출물(?) 이런게 주를 이루는데 추출물은 정제수에 알로에를 담궈 만든 그냥 알로에 물인 경우가 많아요. 요건 알로에 잎즙이 98%! 알로에 잎즙이 들어간 제품은 전부 고가인데 요건 싸죠?ㅋㅋㅋ

 

 

 

 

서늘한 계절에는 상온에서 써도 되는데 여름철에는 냉장보관! 저희집은 1년 내내 냉장 보관 입니다... ㅋㅋㅋ 아이허브에서 포장도 잘 해서 보내주고 기본 포장도 잘 되어 있는 편이라 안심하고 주문! 펌프 타입은 아닌데 보통쓰는 젤 타입이 아니라서 쓰긴 불편하지 않아요.

 

 

안쪽을 보면 물처럼 찰랑 찰랑 거리는게 보이는데, 사진에는 찍혀 나오지는 않았네요. 보통 알로에 제품에 들어가는 농도증가 물질이 들어 있지 않아서 많이들 산다고 하더라구요. 토너와 에센스의 중간 정도라고 보면 될듯.

 

 

완전히 물은 아니고 아주 약간의 점도만 가진 추출물을 사용해서 안심하고 아이들하고 같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건선이 있어서 두피가 가렵거나 접히는 관절 부위가 가려운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 살살 발라주면 참 좋더라구요. 토너나 스킨 처럼 사용하는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그렇게 쓰기는 좀 양이 적은 것 같구요. 트러블 있을 때 살짝 살짝 발라주면 좋아서 그냥 미스트 처럼 저희는 그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ㅋㅋㅋ

피부 진정에 좋은 알로에 세럼! 상비약 처럼 하나쯤 장만해 두세요~

 

Aubrey Organics, Pure Aloe Vera, 4 fl oz (118 ml)

가격 : US $6.76 (한화 약 7,423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