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호호바오일, 피부 보습을 책임져줘

반응형

100% 순수 보습용 오일 나우 솔루션 호호바(JOJOBA)오일

 

건조한 피부를 가진 와이프와 제가 피부 보습을 위해 꾸준히 사용하는 오일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호호바 오일 입니다. 호호바 오일은 와이프 임신했을 때 부터 알게되서 꾸준히 사용하는 오일중에 하나인데요. 전에는 작은 병에 들어 있는것을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큰병에든 대용량을 구입! 아무래도 몸에 바르는것이고 아이들까지 함께 사용하다보니 작은건 너무 적더라구요.

 

 

아르간 오일도 함께 사용중인데 아르간 오일이 비싼축에 속하거든요. 아르간은 얼굴과 두피쪽에 사용하고 있고 호호바 오일은 아이들 바디 마사지와 제 건선부위에 보습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나우푸드것을 구입했는데, 역시 나우 호호바오일이 가장 평도 좋고 많이 구입하는 제품 이었네요.

 

 

 

Now Foods, Solutions, Jojoba Oil, 16 fl oz (473 ml)

가격 : US $30.59 (한화 약 33,946원) - 바로가기

 

무려 473ml의 대용량! 적은 병을 구입했을 때는 행여나 떨어질까 노심초사 했는데, 이젠 그럴 걱정없이 마음껏 사용해도 되겠습니다. 아이들 마시지를 부모가 해 주면 좋다 그래서 가끔 마사지 해 줄 때도 사용하는데 아이들도 좋아하고 100% 순수 보습용 오일인지라 뽀송뽀송 하네요.

 

 

얼마 전 부터 호호바 오일은 사랑받는 오일중에 하나가 되었는데, 호호바 오일이 갖는 보습 성분때문 입니다. 피부, 두피, 어디든 보습이 필요한 부분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머리결에 윤기를 더하고 싶다면 컨디셔너에 살짝 섞어서 사용해도 좋구요.

 

 

우측이 호호바오일을 바른 부분이고 좌측이 그렇지 않은 부분인데 티가 확 나죠? 호호바 오일 밤에 바르고 자면 오전까지 손이 보들보들 하더라구요.  

 

 

오일을 바른 직후에 물로 씻어도 수분 보호막이 남는지 물과 잘 섞이지는 않더라구요. 역시 오일이라서 살짝 막이 생기고 나면 물로 씻어도 금방 씻겨 없어지거나 하지 않는것도 장점 입니다. 바디워시나 바디로션에 섞어서 사용해도 효과가 좋아요~

 

이제 봄이 오고 있지만, 봄도 피부 보습에 한창 신경써야 합니다. 저희집은 와이프랑 저랑 둘다 건선이 있고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보습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호호바 오일은 정말 괜찮네요. 아르간 오일은 비싸서 몸에 바르기는 힘들고 호호바 오일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아이들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니 보습오일이 필요한 분들이면 호호바오일 강추에요~ 가성비 좋은 나우푸드 껄로다가...ㅋㅋㅋ

 

Now Foods, Solutions, Jojoba Oil, 16 fl oz (473 ml)

가격 : US $30.59 (한화 약 33,946원)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