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솔가 아연 피콜리네이트, 임신준비 필수품?

반응형

아토피, 피부 재생에도 좋은 아연, 아이허브 추천제품

 

임신준비하는 사람들이 꼭 산다는 아연! 피를 맑게해서 정자의 질을 높여준다고 하여 엽산과 함께 임신준비 하는 부부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연이 부족하면 정자의 양이 줄어 들고 여성의 경우도 난자가 비정상적이 되서 태아에게 좋지 않다고 해서 엽산과 함께 많이 먹습니다. 물론 아연을 많이 먹는건 남/녀 모두에게 권장 되지는 않습니다. 적당히 ~ 적당히~

 

머.. 저희는 이미 애기가 둘이나 있지만, 피부에 좋다고 해서 아연을 구입! 둘더 건선이 있거든요...ㅠㅠ


Solgar, Zinc Picolinate, 100 Tablets

가격 : US $8.16 (한화 약 8,961원) - 바로가기

 

아연도 종류가 많지만 와이프가 임신했을 때 자주 먹었던 솔가제품을 구입 했습니다. 저희는 원래 대부분 함량이 낮은 제품들을 구입하는데, 너무 많이 먹어도 좋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서 조금씩 보충하자~ 이런 생각이거든요. 아연 같은 경우는 장복 하는것이 아니라서 적게사서 먹다가 또 구입하고 이런식 입니다.

 

솔가가 국내에도 들어와 있어서 국내에도 구입이 가능 한데, 요건 들어와 있지 않더라구요. 저희야 워낙 와이프 임신했을 때 부터 솔가 제품이 좋다고 들어서 그냥 솔가 제품으로 구입 했습니다.

 

 

항산화제이고 피부재생과 인체 면역 시스템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글루텐프리! 식물성 제료로 만들어진 제품 입니다. 100알이니까 약 3달정도 먹을수 있는 양 이구요. 요즘 국내에는 우피로 만든 캡슐들은 통관이 안되서 못들어와서 이런 식물성인 것들만 들여 올수 있더군요.

 

 

하루 1정을 먹으면 됩니다. 가능하면 식사시간에 먹으라네요. 음식과 함께 흡수되도록 하는게 좋은듯. 아연은 너무 많이 먹으면 좋지 않다는것 알고 계시죠? 아이들도 2~3개월 먹이고 나면 쉬었다가 먹이곤 하니 너무 오랜기간 장복은 좋지 않습니다. 물론 과량의 아연이 한꺼번에 몸속으로 들어가는게 문제가 되긴하지만 말이죠.

 

 

보통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는 것들이 알이 커서 쪼개 먹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건 약이 상당히 작습니다. 그냥 꿀떡~ 삼키면 되요. Solgar 아연 피콜리네이트 정제는 피콜린산과 분자 복합된 원소 아연으로 되어 있고, 너무 딱딱하지 않은 압축정제 인것 같아요. 흡수는 잘되겠죠?

 

아연이 부족해 지는 경우가 딱히 많지는 않은것 같은데, 사람 중에는 아연을 자연흡수하는 흡수율이 낮은 사람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저희도 그래서 아연을 따로 챙겨 먹는데, 확실히 피부에는 아연 챙겨 먹으면 좋긴 좋은것 같아요. 건선이나 아토피에도 좋다고 하는데, 치료약은 아니고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니까 좋다고 하는것 같더라구요. 과도한 영양제를 먹는것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영양제를 먹는게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비타민 중에 아연과 함께 들어 있는게 있으니 평소에 아연을 좀 챙기고 싶다면 비타민과 함께 한알로 되어 있는것을 먹는 것도 한 방법일듯 싶네요. 임신을 준비 한다면 부부가 같이 아연 쪼끔 더 챙겨먹으면 좋을것 같네요~

Solgar, Zinc Picolinate, 100 Tablets

가격 : US $8.16 (한화 약 8,961원)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