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말이 필요 없는 가성비 아이허브 필구 오메가3 추천

반응형

아이허브 오메가3는 단연 이것! Now Foods, Omega-3

 

시대에 따라 유행하는 영양제가 있지만 변하지 않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오메가 3도 그중 하나인데 특히 어른들에게 인기가 높은 영양제이기도 하죠. 아이허브의 오메가 3도 좋은 제품이 많지만 통관 문제 등 국내에는 들여오지 못하는 제품들도 있어서 차선책의 제품을 알아보다가 먹게 된 것이 나우푸드 오메가 3입니다. 

 

 

Now Foods, Molecularly Distilled Omega-3, 200 Fish Softgels

가격 : US $ 10.78 달러 (한화 약 13,230원) - 바로가기

 

오메가3는 여러 효능을 가지고 있지만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관절염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어른들에게도 좋은 영양제입니다. 부모님들 선물로도 애용되기도 하고요. 임산부가 먹어도 되지만 꼭 의사와 상담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간혹 문제가 생기기도 하니까요.

 

나우 푸드의 오메가 3도 종류가 많은데요. 이 제품은 국내에서 많이 찾는 제품이라 따로 한국어 번역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물론 콜레스테롤 프리이고 피시 젤라틴 소프트 젤입니다.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 많이 찾는 듯싶어요.

 

 

하루 2번 식사 후 2 캡슐이 권장량인데요. 저는 따로 먹는 것들이 또 있어서 자기 전에 만 먹습니다. GOED(오메가 3 EPA 및 DHA를 위한 국제협회)의 Proud Member로 등록되어 있고 앞서 언급했듯 심장 강화에 조금 더 신경 쓴 제품입니다. 

 

분자 증류 방식으로 제조되었는데 불필요한 성분은 걸러내고 고농축으로 담아내었다고 이해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

 

 

밀봉된 캡 타입의 마개를 가지고 있고요. 구멍이 넓어서 꺼내 먹기도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게 좁으면 은근 먹기가 불편하거든요. 특히 부모님들은 꺼내기가 불편하면 잘 안 드시기도 하죠.

 

 

한 번에 2 캡슐로 2,000mg의 피시 오일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GMP 인증이 붙어 있고 180 EPA / DHA (120) 함유! 콜레스테롤 프리 제품으로 심혈관질환(cardiovascular)에 도움이 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심장 강화라는 설명이 붙은 것 같네요.

 

 

기존에 제가 먹던 솔가 오메가 3인데요. 물론 둘 다 장단점이 있지만 기본적인 함량은 비슷합니다. 가격은 차이가 매우 심한데 솔가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지만 고가라 자주 먹기는 좀 힘든데 나우푸드 제품은 아이허브에서 인증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아이허브를 통해 국내에도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라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캡슐 크기 차이도 좀 있는데요. 나우푸드 오메가 3가 캡슐이 비교적 작은 편이라 먹기가 편한 편입니다. 보통 오메가 3은 캡슐이 커서 삼키기를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많거든요. 처가 어른들도 요건 잘 드시더라고요.

 

 

꼭 냉장고가 아니라도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되지만 아무래도 상하기 쉬우니 오메가3는 냉장 보관하는 게 좋습니다. 먹을 때 비린 느낌도 좀 덜한 것 같고요. 


피시 오일로 만드는 오메가3는 비린내가 많이 나는 것도 있는데 나우푸드 제품은 좀 냄새가 덜 한 것 같습니다. 함량 높은 제품이라도 뒤끝이 너무 오래가면 아무래도 손이 덜 가겠죠? 거기에 캡슐이 작아서 먹기도 편하고 높은 함량까지 더해진 제품이라 가성비를 생각하면 꽤 괜찮은 선택지입니다. 나우푸드 오메가 3도 아주 작은 사이즈는 아니지만 제가 먹어본 제품 중에는 먹기 편한 축에 속하니 소프트 젤의 크기가 커서 고민이라면 한번 바꿔보세요.

 

Now Foods, Molecularly Distilled Omega-3, 200 Fish Softgels

가격 : US $ 10.78 달러 (한화 약 13,230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추천, 면역력 강화와 비염에 좋은 항산화 영양제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부모님 선물로도 좋은 아이허브 홍삼 앰플, Prince of Peace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면역력 높이는 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애니멀 퍼레이드 이뮨 부스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노니 주스는 타히티안 유기농 노니주스로 해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콜라겐, 피부에 좋은 닥터베스트 콜라겐 효능 알고 먹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