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가성비 갑 아이허브 추천 오메가3 나우푸드 3년째 먹는 중

나우푸드 오메가3 할인코드 포함 후기

나이를 먹고 건강이 나빠지지 않아도 다양한 영양 보조 식품을 먹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아프기 전에 미리미리 대응하고 몸의 영양 밸런스를 잡아주기 위해서 기본적인 영양제 들은 챙겨 먹는 게 좋습니다. 

여러 가지 영양제가 있고 새롭게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지만 가정에서 기본적으로 챙기는 영양제 중에 하나가 오메가3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챙겨 먹으면 좋은데, 아이들은 오메가3를 먹기가 쉽지 않아서 젤리 형태의 제품을 먹이곤 합니다. 그건 나중에 다시 소개하도록 할게요.


Now Foods, Omega-3, Molecularly Distilled, 200 Softgels
가격 : 9.60 달러 ( 약 11,534 원 ) - 바로가기

저희가 먹는 제품은 나우 푸드의 오메가 3인데요. 오랫동안 베스트셀링 상위에 랭킹 되는 제품입니다. 한때 국내에 수입금지가 돼서 아이허브 유저들에게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말이 필요 없는 가성비 제품으로 저희 집은 꽤 오래전부터 이 제품을 먹고 있습니다. 부모님들도 요걸 구입해서 드리고요. 

보통 아이허브에서 추천되는 오메가3는 나우 푸드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 선 그리고 솔가와 마드래 랩스 정도가 있을 것 같은데, 솔가는 워낙 유명하고 물론 좋은 영양제지만 가격이 그래도 좀 있는 편입니다. 나우푸드 제품이 수입 금지되었을 때 캘리포니아와 마드래 랩스  제품이 대용으로 인기를 얻었었는데 나우푸드가 가성비 갑이죠. 

Fish Olil 기반으로 하루 2알씩이 권장량입니다. 보통 아침에 한 알 저녁에 한 알 이렇게 먹어주면 됩니다. GOED(오메가3 EPA 및 DHA를 위한 국제협회)의 Proud Member로 등록되어 있고 심장 기능 강화에 조금 더 신경 쓴 제품입니다. 

EPA는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DHA는 뇌세포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수치입니다. 오메가3는 항노화와 성인병 예방 간 기능 개선 같은 효과가 있어서 부모님 선물로 많이 사랑받지만 눈 건강과 뇌세포 활동에도 좋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먹어주면 좋습니다. 

오메가 3는 특유의 냄새가 있는데 이것도 약간 냄새가 있습니다. 가장 냄새가 적었던 것은 솔가 제품이었던 것 같아요. 솔가 오메가 3의 리뷰도 제 블로그에 있으니 냄새가 적은 오메가 3를 찾는다면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캡슐 사이즈가 약간 큰 편인데 일반적으로 오메가 3 캡슐이 큰 편입니다. 그래도 베지 캡슐이라 일반 알약보단 먹기가 수월해서 크게 문제 되지는 않고 먹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 듯 하루 2알인데 한꺼번에 먹기는 부담스러우니 아침/저녁 이런 식으로 나눠서 먹어 보세요. 눈에 안 보면 잘 안 먹게 되니 저처럼 직장인이라면 사무실 한편에 세워두고 생각날 때마다 먹어주면 꾸준히 먹을 수 있습니다. 


오메가3는 필수지방산이지만 체내에서는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데, 생선에 많이 들어 있죠. 매일 생선만 먹고 살 수는 없으니 이렇게 보조 식품으로 챙겨 먹는 게 좋습니다. 저는 눈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이라 눈 건강도 항상 신경 쓰여서 베리류랑 오메가 3를 비타민만큼이나 열심히 챙겨 먹은지가 꽤 됐네요. 부모님들도 챙겨드리면 좋으니 가족 모두의 건강을 위해 오메가 3도 챙겨 먹어 보세요.

Now Foods, Omega-3, Molecularly Distilled, 200 Softgels
가격 : 9.60 달러 ( 약 11,534 원 )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


Comment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