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노니 주스는 타히티안 유기농 노니주스로 해결!

얼스 바운티 노니 주스 유기농이라서 좋구먼




각종 항암, 항염, 고혈압, 당뇨, 통증억제, 피부미용,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기로 소문나서 노니 주스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별로였는데 계속 먹다 보니까 나름 긍정적으로 바뀌더라고요.


이런 제품들은 여러 효과가 거론되지만 특히 염증 예방과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먹으면 좋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먹기에는 맛이 좀... 그렇긴 하죠. 저희도 저희 부부만 열심히 먹습니다.



Earth's Bounty, Tahitian Organic Noni Juice, 32 fl oz (946 ml)

가격 : US $ 31.49 달러 (한화 약 36,496) - 바로가기




아이허브에는 다양한 노니 제품이 있지만 일단 가공된 캡슐 형태보단 액상 제품이 낫다는 판단이 들었고 타히티안 노니는 워낙 유명하기도 해서 이걸로 선택해서 먹고 있습니다. 





타히티안 노니 주스는 유리 병에 들어 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2중 포장으로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 주더라고요. 유리병에 담긴 제품이라 파손되는 경우도 종종 봤는데, 저희는 아직까진 한 번도 파손돼서 온 적은 없습니다. 아이허브에서 배송 올 때 파손되면 환불이나 교환은 크게 문제 된 적이 없어서 믿고 시키키도 하고요.


유리병 무게가 있어서 한번 구매할 때 3병 이상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재고가 금방 동나기 때문에 보이는 족족 3병씩 야무지게 주문하고 있네요.





병의 사이즈도 약간 큰 편인데, 양이 많아서 무게도 제법 나갑니다. 마개 부분에 씰이 씌워져 있는데, 밀봉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상태로 배송되면 식음하지 말고 문의하시면 됩니다.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제품으로 색소나 방부제, 설탕 같은 다른 부속물 없이 오직 유기농 노니의 액기스만 담은 주스입니다. 코셔(Kosher) 인증까지 받은 제품으로 베지터리안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요.





뚜껑은 돌려서 여는 일반적인 타입의 병입니다. 병 끝까지 가득가득 담아서 946ml가 담겨 있습니다. 집에 몇 병 쟁여 놓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런 제품이죠...ㅋㅋㅋ





보통 하루에 3번, 식전 공복일 때 먹어야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1회 먹을 때 소주잔 한잔 정도를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사진에 보이는 컵도 양이 좀 많은 편이고 저 컵으로 먹는다면 반잔 정도 해서 하루 3번 먹어주면 좋습니다.





노니 주스 중에는 맛이 좋은 것도 있던데 이건 맛이나 향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유기농 노니의 액즙만 담아서 그런지 약간 씁쓸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약이라고 생각하고 매일 먹고 있죠.





보관은 냉장 보관이 원칙입니다. 개봉 전에는 실온에 보관해도 되지만 일단 개봉하고 나면 무조건 냉장보관해야 합니다. 몇병 사두면 여분은 서늘한곳에 두고 오픈한 것만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으면 됩니다. 요즘은 날이 서늘해서 외부에 보관해도 큰 문제는 없더라고요.


이것도 아이허브 제품 중에 국내에서 추천하는 제품이라 거의 품절인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나라 시간 기준으로 새벽에 재입고 되곤 하는데 입고되자마자 품절되곤 하니 재입고 알림 설정해두고 입고되면 바로바로 주문하는게 좋습니다. 플라스틱병에 넣어 팔면 더 좋을 텐데 패키지가 바뀌진 않더라고요. 야생 노니가 가장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야생 노니 제품을 구해서 먹기가 쉽지는 않으니 유기농으로 그래도 믿을만한 요 녀석을 먹어 보세요.


>> 타히티안 유기농 노니주스 보러가기 <<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10%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