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비타민C, 영국 원산지의 원료를 사용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반응형

California Gold Nutrition 비타민C, 왜 비타민C 원료는 중국과 영국 뿐일까?

 


영양제를 많이 먹지는 않아도 집에 종합 비타민 정도는 대부분 챙겨서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합 비타민이 아니라도 피곤한 직장인들은 비타민C를 챙겨 먹기도 하죠. 의식하지는 않아도 비타500같은 비타민 음료를 챙겨 먹거나 동료에게 권해 주기도 하니까요.

 

저희집도 물론 종합비타민인 기본적으로 먹긴 하지만 비타민C도 챙겨서 먹는 편인데, 저는 피로회복을 위해 비티민C와 실리마린을 먹고 와이프는 피부에 도움이 된다며 챙겨 먹고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비타민C 중에 요게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함량도 높아서 좋더라구요. 물론 원산지도 영국산이라 믿을만 합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Vitamin C, Quali-C 1000 mg

가격 : US 21.59달러 (한화 약 24,718원) - 바로가기

 


저희가 애용하는 제품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비타민C 입니다. 함량도 1,000mg으로 높은 편이고 좋은 원산지의 제품을 사용하면서도 가격이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비타민C는 많이 먹어도 필요없는것은 소변으로 다 배출되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큰 문제는 안됩니다.

 

 


Quali-C는 유전자 변형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순수한 유럽산 비타민 C 입니다. Quali-C는 DSM의 트레이드 마크인데 DSM은 영국산 비타민을 생산하는 곳으로 비타민C를 세계 최초로 개발한 기업이라 믿을만 합니다. 물론 식물성 천연 비타민인데, 주 원료는 옥수수라고 합니다.

 

 


요즘 은단회사의 비타민C광고에서 원산지 이야기가 나와서 비타민C의 원산지는 중국과 영국 뿐이라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을 텐데요. 왜 중국과 영국 뿐이냐면, 원래는 다른 나라도 있었는데 중국이 생산을 늘리면서 가격 경쟁에 밀려 다 사라지고 지금은 영국에 하나 그리고 중국에 4개 총5개의 공장이 있습니다. 현재는 이 5개의 공장에서 전세계의 비타민C 원료를 공급하는 구조 입니다.

 

영국산과 중국산의 차이는 가격 입니다. 영국산이 중국산 보다 원료 가격이 4배는 더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아직은 중국보다는 영국이 생산 공정이나 품질기준이 더 엄격하니 믿을만해서 영국산이 더 좋게 취급 받는거구요. 이렇게 더 비싼 것을 쓰면서도 가격이 저렴하니 꽤 괜찮습니다.

 

 


하루 한알 먹는 제품이고 베지캡슐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한통에 총 60개 그러니까 2달분의 비타민C 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 되는 캡슐제품은 작은 편이라 알약을 잘 못먹는 여성분들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태블릿 제품은 대부분 큰 편이더라구요. 그래서 제 와이프는 종합 비타민은 Thron사의 제품을 먹습니다. 저는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을 먹구요.


PS. 최근 제품이 개편 되면서 Quali-c 마크가 제거 되었습니다. 원산지가 불분명해졌네요.

 

예전에는 그냥 비타민이면 좋구나~ 이랬는데 아이허브 하면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보니 조금씩 따져 보면서 구입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파는 영양제가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이제는 국내에서 파는 영양제는 구입을 안하게 되더군요. 아이허브가 가격도 저렴하고 함량도 월등히 높아서 좋습니다. 

사람에게 비타민C가 여러가지로 많이 필요한지 1000mg도 적다고 더 용량으로 먹는 사람들도 종종 있더군요. 여성분들이라면 피부 때문에라도 비타민C는 꼭 챙겨 먹는 사람들이 많은데, 역시 비타민은 필수 영양제품인것 같습니다. 아이허브에서 비타민C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해서 구입해 보세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Vitamin C, Quali-C 1000 mg

가격 : US 21.59달러 (한화 약 24,718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아이허브 할인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의 할인이 달라졌습니다. 요즘 할인코드 변경이 잦아서 할인코드 적용하기가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 모든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적용) +

2. 첫 구매 시 10 % 할인 : 10KOFF (추가입력) +

3. $60 이상 구입 시 10% : VALUE60​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