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부모님 선물로도 좋은 아이허브 홍삼 앰플, Prince of Peace

반응형

지갑 가볍게 생색내기 좋은 선물로도 좋은 Prince of Peace 레드 파낵스

 

환절기가 다가오고 겨울이 가까워질수록 면역력 강화와 심신의 안정을 찾아주는 제품을 찾게 됩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기력 보강으로 선호하는 보조식품으론 홍삼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홍삼 관련 제품을 구입하려면 꽤 가격이 나가는 편입니다. 아이허브에서도 홍삼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국내산 홍삼은 아니지만 꽤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자주 구입하는 편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아서 주변에 자주 건네는 편이고요.

 

 

Prince of Peace, Ginkgo Biloba & Red Panax Ginseng Extract, 30 Bottles

가격 : US $10.58 (한화 약 12,112원) - 바로가기

 

제가 자주 구입하는 것은 Prince of Peace, Red Panax입니다. Prince of Peace 하면 좀 생소하지만 호랑이 크림이라고 하면 많이들 아실 것 같네요. Prince of Peace, Red Panax의 원료는 중국산이지만 그래도 인지도 있는 회사이니 믿음이 가더라고요.

 

 

Prince of Peace, Red Panax도 몇 가지 제품이 있는데, 가장 선호하던 로열제리가 들어간 제품은 판매가 중단되었고 요즘은 은행추출물이 들어간 제품을 주로 먹습니다.

 

보통 30병짜리를 많이 선호하는데, 30병이라고 해도 1만 2천 원 정도입니다. 10병짜리도 있고요. 30 앰플이 1만 원 초반이면 속는 샘 치고라도 한번 먹어볼 만하죠?

 

 

앰플 타입으로 비교적 고급스럽게 보여서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특별한 행사가 있을 때는 오래전부터 조금씩 모아서 주변에 선물하기도 하여도 추석이나 설날에 어른들에게 드리면 무척 좋아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홍삼은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품목 중에 하나인데 저렴한 가격으로 생색내기도 좋죠.

 

30 앰플은 10병씩 3칸으로 되어 있고 1회용 스트로가 세트로 제공됩니다. 앰플의 크기도 작아서 먹기도 편하고요.

 

 

앰플이 아주 얇은 병은 아니라서 잘 깨지지도 않습니다. 뚜껑을 열고 고무로 된 부분에 스트로를 찔러 넣어 먹으면 되는데, 한두 번 빨면 끝나는 양입니다.

 

 

1병은 10CC 정도이고 약간의 설탕과 비타민A 그리고 칼슘이 들어 있습니다. 그냥 홍삼 앰플 보단 혈액순환에 좋다는 은행 추출물이 들어간 것을 먹고 있는데, 확실히 몸이 따뜻해지면서 기운이 좀 생기는 것 같더라고요. 맛은 약간 달달해서 홍삼의 쓴 맛이 없으니 먹기도 좋고요.

 

 

은행 추출물이 들어간 제품도 좋고, 일반 홍삼 추출 제품도 괜찮습니다. 일반 홍삼 앰플은 울트라 스트랭스라서 어른들이 더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혈액순환을 위해 병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순히 홍삼만으로 원기회복을 하는 게 쉽지는 않지만 홍삼 하면 우리에겐 원기회복 식품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으니 그 효능은 오래전부터 인정받고 있다고 봐야겠죠? 이번 추석에도 홍삼 앰플 사서 친가랑 처가에 돌렸는데 아주 반응이 좋습니다. 몇만 원 안 써도 좋은 평가를 받으니 저도 기분이 좋고요.

중국산 칭파이산의 홍삼 추출물을 사용해서 만든다고 하는데, 중국도 제대로 값을 쳐주면 품질이 좋으니 크게 신경 쓸 부분은 아니고, 브랜드도 널리 알려진 브랜드라 어른들도 알고 계시더라고요.

면역력을 기르고 원기회복을 위한 영양제를 찾는다면 가볍게 홍삼 앰플로 관리해 보세요.

 

Prince of Peace, Ginkgo Biloba & Red Panax Ginseng Extract, 30 Bottles

가격 : US $10.58 (한화 약 12,112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실리마린 밀크시슬, 피로회복 돕는 간 해독 팔방미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숙취해소제 파티 스마트, 선물용으로도 그만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마카, 나우푸드 RAW MACA 다시 통관/구매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