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질레트 퓨전프로글라이드 파워! 놀랍도록 부드러운 밀착면도를 경험하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실버터치, 역시 이름값하내

 

남성들이 가장 싫어하지만 꼭 해야만 하는 그것! 바로 면도 입니다. 별도로 피부관리는 하지 않아도 숙명처름 꼭 해야만 하는것이기도 하죠. 계속 자라니까요..ㅎㅎ 보통은 전기면도기로 쓱쓱 문대고 나가지만 아주 중요한 미팅이나 PT가 있는 날이나, 1주일의 한번 정도는 깔끔하게 수동 면도기로 면도를 해 주곤 합니다. 한주를 깔끔하게 시작해야만 그 주 내내 깔끔해 지는것 같더라구요.

 

김군이 요즘 사용하는 수동 면도기는 질레트의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입니다. 이름도 참 길죠?^^;; 질레트 퓨전은 다양한 시리즈를 내어 놓고 있는데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가 개인적으로는 가장 깔끔한 면도를 보장해 주는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 중에서도 실버터치 모델인데 실버터치는 은색 면도기 색상을 말하는 것 입니다. 실버 색상인게 깔끔하고 예쁘죠?

 

 

박스를 오픈하면 프라스틱 거치대 위에 놓여진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프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거치대는 패키지에서 면도날을 상하지 않게 하는 역활도 하지만 욕실에 프로글라이드를 놓아 두거나 여행 갈 때도 다른 휴대 품목이 손상되지 않도록 해주니 좋더라구요.

 

 

요즘 나오는 면도기들은 편안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사실 잘 믿지 않는 말이긴 하지만 질레트 퓨전 시리즈를 사용하면서 부터는 수동 면도기도 이렇게 부드럽게 할 수 있구나 알게 되었죠.

 

 

퓨전 프로글라이드는 기존 제품에 비해 측면 그립이 강화 되어 있어서 더욱 안정적인 면도를 가능하게 해 줍니다.

면도 할 때는 손이 물에 젖어 있기 마련인데 인체공학적 그립이라서 쓱쓱~ 문지르면 샤샥~ 완료. 정말 감쪽같아요.

 

질레트 퓨전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진동버튼! 이 버튼을 누르면 적당히 바이브레이션이 되면서 진동에 의해 더욱 깔끔한 면도가 가능해 집니다. 작동이 되면 파란불이 들어오는데 나름 고급스런 느낌이라는..ㅋㅋ 예전에는 별다른 표시가 없는 버튼이라 가끔 끄는것을 잊어 버렸는데 이젠 그럴일은 없겠네요.

 

 

건전지는 AAA 사이즈의 건전지가 하나 사용이 되고, 물론 함께 동봉이 되어 있어서 구입 후 별도로 건전지를 구입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것도 듀라셀이 들어 있군요! 힘좋고 오래 간다는 기특한 녀석으로다가!

 

 

헤드 부분은 일반 면도기에 비해 상당히 유연한 모습을 보여 줍니다. 이 유연함으로 얼굴곡면을 따라 움직이면서 말끔하게 수염들을 정리해 주는것이죠.

 

면도 날에는 불규칙한 수염을 한대로 모아 주는 마이크로콤이 있어서 수염을 모아서 바이브레이션으로 깊숙히 면도를 해 줍니다. 회색으로 된 부분이 마이크로콤 입니다.

 

 

면도날은 메스보다도 더욱 얇은 5개의 면도날이 있어서 더욱 섬세하게 면도가 가능 합니다. 가끔 저가의 면도기를 사용하면 수염을 잡아 당기는 느낌? 그런 느낌도 들고 상처도 잘나곤 했는데, 퓨전프로글라이드 쓰면서는 상처난 적이 단 한번도 없다는 사실~ ㅋㅋ

 

 

구랫나루나 잔털을 정리하기 편하게 해 주는 1단짜리 정밀 면도날이 있어서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 합니다. 5단 면도날로 하면 면도날 사이에 끼어서 청소 하기가 불편하기도 하고 정밀하게 움직이기가 쉽지 않은데 요것 정말 좋아요. 전기 면도기에 트리밍 날이 있기는 하지만 그것보다 전 이걸 선호 한다는...^^

 

면도날은 별거 아닌것 같지만 상당히 다양한 기술의 집합체라 면도용 바디 보다 오히려 면도날 부분이 더욱 중요한데 퓨전 시리즈는 모든 퓨전 면도기에 호환되니 면도날만 퓨전 프로글라이드로 사용해도 됩니다.

 

 

면도기는 밀리는 느낌이 상당히 중요한데 면도기 앞면에는 미네랄 오일이 함유된 윤활 스트립이 있어서 피부자극을 덜어주면서도 깔끔하게 면도기가 밀리도록 해 주고 있습니다.

 

 

굳이 없어도 되긴 하지만 면도용 젤인 프로글라이드 쿨링 젤을 사용하면 더욱 상쾌한 느낌으로 면도가 가능한데, 이거 한번 써보면 완전 중독 되더라구요. 면도후의 느낌이 완전히 달라요. 저도 원래는 비누로 하면 되지 뭐하러 이런거 번거롭게 쓰나? 했는데 쓰고 안쓰고가 차이가 크더라구요. 요즘은 남자들도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그런 분들일 수록 많이 사용하시는듯. 완전 강추~

 

 

자자 실제 수염을 깍아 보아야 겠죠? 실제로도 정말 광고처럼 밀착 면도를 해 주는지 직접 면도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면도전과 면도 후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이번 리뷰를 위해 일부러 수염을 기른것은 아니지만 약간 길어진 수염 때문에 은근 신경이 쓰였는데 아주 편안하게 면도가 가능 했습니다. 보통 일반 면도기들은 약간만 수염이 길어지면 수염을 잡아당기면서 면도가 되는데, 퓨전 프로글라이드는 그런 느낌이 아주 덜하네요. 거의 그냥 매끈하게 밀어지는 느낌.

 

 

구랫나루도 1단짜리 정밀 면도날을 이용해 정리하니 완전 깔끔~ 남자도 외모가 경쟁력이니 깔끔하게 유지 관리 하는게 중요 합니다.

 

제가 질레트와 인연을 맺은것은 예전 박지성 선수의 CF때 부터니까 상당히 오랫동안 질레트 퓨전 라인을 사용해 왔네요. 질레트 퓨전 라인을 사용하면서 한번도 면도기를 바꿔야 겠다는 생각을 하진 않았으니 일단은 사용성은 좋은 것 인가요?^^

 

원래 퓨전 파워를 사용했었는데, 퓨전 파워에 비해 한층 더 부드럽게 면도가 되는 느낌이고, 워낙 순식간에 면도가 되는 터라 면도 시간도 상당히 단축 되었다고 생각 됩니다. 덕분에 아침에 더욱 상쾌하게 출근 할 수 있는 경우가 많구요~ 면도기의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라면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파워로 한번 바꿔보세요~ 쿨링젤도 함께 말이죠~^^

 

-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

Comments.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