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예준이 육아일기

예준이 돌찬치에 초대 합니다 - 모바일 초대장

반응형

드디어 돌잔치가 2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아직도 준비가 끝나지 않아서.. 매일밤 바쁘군요 ㅡㅡ^
예준맘이 고생해서 대충 준비는 끝이 났는데 몇가지가 덜 끝났내욤 흠..

모바일 초대장, 아이폰과 피처폰용  

요즘은 메일이나 모바일로 초대장을 많이들 보내 더라구요.
제대로 잘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저도 모바일로 하나 만들어서 보냈더니 사람들이 참 좋아 합니다.
사실 스마트폰이 아니면 잘 안보이는것 같기도 하던데.음..



2가지 버전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하나는 아이폰용의 320 사이즈와 하나는 240 사이즈, 240 사이즈는 저것에서 사이즈만 바뀌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이폰에 보낼때는 320 아닌 분들은 240 사이즈를 보내시면 무난 합니다.제가 이것 저것 꾸미는 디자인을 별로 좋아 하지 않아서.. 굉장히 심플해요.ㅎㅎ
PSD 파일도 같이 첨부 하니까 필요하신분은 가져다 사용하셔도 됩니다.

모바일 초대장을 응용한 메일링  



이것도 역시 PSD파일도 올려 드립니다. 머 특별할것 없는 디자인이라서.. 많이 쓰시지는 않겠지만.ㅎㅎ
원래 애기들 돌잔치 디자인 하는것 보면 아기자기하고 예쁜것들 많더라구요.
아내가 만든것들은 그런것들이 많은데 제가 디자인 한것들은 전부 심플~ ㅋㅋ
320 버전을 응용한 가로, 세로형의 메일링 입니다. 전 약도를 따로 첨부 해서 그냥 간단하게 만들어서 보냈어요.

예준이 첫 생일 잔치에 오셔서 축하해 주세요  
예준이가 많은 이웃분들의 사랑과 관심속에 무럭무럭 자라서 첫 생일 잔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애기 돌 잔치는 부모 인맥에 의해 채워지게 되는데.. 김군이 워낙 인간관계가 좋지 못한 관계로 걱정이 되는군요..ㅋㅋ
한분한분에게 직접 초대장을 돌려야 하나.. 그러지 못하는점 죄송하게 생각 합니다.
적은 인원이 모여도 조용히 즐길수 있는 파티 하우스에 자리를 마련 했으니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오셔서 예준이 첫 생일을 축하도 해 주시고 김군과 특별한 인연도 만들어 가시면 좋겠습니다.

위치는 지하철 1호선 금천구청역 근방의 플로렌스 파티 하우스 입니다. 지하철 역에서 걷기는 약간 멀고 택시는 애매한 지역 입니다... 걷다보면 그다지 멀지는 않더라구요.

우여곡절 끝에 준비가 거진 마무리 되고, 이제 돌잔치만 남았군요.
제가 성장 동영상이랑 앨범도 만들고 아내가 다른것들을 준비 했거든요. 꼭 영화 개봉을 앞둔 감독의 마음 같습니다.
몇일 새벽늦게 잠을 잤더니 눈의 쾡~ 하군요.. 이러다 돌잔치 사진은 다 망쳐 지는것은 아닐지..걱정 스럽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