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위룰(We Rule) GOLDELICIOUS 작물 업데이트

반응형

출시 되자마자 세계인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게임 위룰~
위룰과 비슷한 게임도 출시가 되어서 몇가지 테스트를 해 보았지만 아직은 위룰을 따라갈수는 없는것 같더라구요.

아직까지는 아이폰을 이용한 네트웍게임이 불안정 한것인지, 아니면 유저의 증가에 따른 서버의 증설이 늦어지는것인지 간간히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곤 있지만 1.3.1 패치 이후에는 좀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조금씩 변화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새로운 건물도 생겨 났고는데요, 이번에는 GOLDELICIOUS 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이벤트성 작물인지 계속 남아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추측하기론 계속 남아 있을것 같내요.

새롭게 업데이트된 작물의 특성  
이번 업데이트는 총 5가지의 작물이 업데이트가 되었는데 gold 버전 답게 비용또한 만만치 않내요.

첫번째는 콜리 플라워 입니다. 가장 비용도 비싸고 재배시간 또한 하루나 걸리는 작물 이지만, 경험치도 500xp나 주는 멋진 작물 입니다.

다음은 가지 입니다. 앞에 뉴가 붙은것이 .. 전에도 가지가 있었나요?
제배시간은 20분이고 75C에 판매가 됩니다, 경험치는 25XP

다음은 마법의 아스파라가스 콜리플라워 다음가는 작물인데 똑같이 재배기간은 하루내요.
1750C에 판매가 되고 경험치는 350xp를 줍니다.

다음은 아티초크 입니다. 이것도 전에 있던것이 있었던것 같내요.
재배 시간은 18시간 이고 425C 에 판매, 155xp의 경험치를 줍니다.


한가지 작물이 더 있는데 그것은 미처 캡쳐를 뜨지 못했내요. 캡쳐 하는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레벨 23부터 재배되는 파인애플 입니다. 언제 23이되려는지..ㅠㅠ)
위룰에서 작물의 재배는 손이 많이 갈수록 효용이 높은것이 일반적 이지만 씨앗의 가격에 따라서도 조금씩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
같은 가격이라면 손이 많이 가는쪽, 그러니까 수확을 자주 해야 하는쪽이 랩업에 조금더 도움이 됩니다.
점점 인기가 더해 갈수록 제약은 더 많아 지지만 그만큼 다양하게 업데이트를 해 주고 있으니 앞으로 위룰의 행보도 기대가 되는군요.
아직도 위룰의 세계에 빠지지 않으신분들~ 어서 위룰의 세계로 입문해 보세요~^^

관련 포스트
아이폰 추천 게임 - 본격 소셜 네트웍 다단계(?) 게임 위룰 (We Ru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