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위룰(We Rule)의 새벽을 틈탄 깜짝 업그레이드 신규 직업등장과 확장 업데이트

반응형

나오자마자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위룰.
비교적 쉬운 인터페이스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얼마전 랩제한을 25랩까지만 할수 있게 되어서 확장이 더이상 안되게 되어서 실망 하신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아직도 불안한 네트웍과 서버 그리고 산재해 있는 버그들이 위험요소로 자리 잡고 있지만 그럼에도 위룰의 인기는 사그러 들지 않고 있죠. 앞으로 아이패드가 본격적으로 우리나라에 보급이 되기 시작하면 더욱더 인기몰이를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요즘 위룰에 업데이트가 계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미 유저 층이 많이 늘었는데다가 중독성이 강해서 열심히 랩업을 하신 분들이 특별한 이슈가 없어서 심심하다는 분들도 종종 계신데 이런 부분을 보완하고자 계속적인 업데이트를 하는것 같더라구요.

저번 주에는 농작물 업데이트가 되더니 이번주는 신규 건물과 영토 확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신규 건물은 칼을 만드는 Blacksmith Shop  입니다.리워드는 385 Coin에 경험치 130을 줍니다.
생각보다 짜군요 ㅡ,.ㅡ

레벨 20에 리밋이 걸려 있던 영토 확장도 1단계지만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가격은 좀 쎄내요. 영토가 작아서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되나요?
김군의 왕국은 돈이 없어서..^^;;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와는 별도로 메인화면에 보이는 친구의 리스트 버그도 수정이 된것 같더라구요.
저란 친구를 맺은 분들이 좀 많이 계신데 계속 화면이 11페이지에서 멈춰 있더니 16페이지로 늘어 났습니다.
리밋이 풀린것인지 버그가 수정된것인지는 좀더 알아봐야 겠내요.
오픈버그도 수정 할려고 했던것 같은데.. 오픈 이미지가 뜨지 않는 버그가 도리어 생겨 버렸습니다.

과연 위룰의 인기는 어디까지 지속될 것이며 언제까지 이 인기를 몰아 갈지는 아무도 알수 없습니다.
여러 사람과 관계를 맺기는 하지만 그저 단순히 알바를 진행 하는것 외에는 트윗이나 페이스북으로 흔적을 남길수 밖에는 없거든요.
먼가 다른 방법들이 나와 주면 좋은데.. 아직 네트웍 안정화 때문에 다른 기능들은 붙이지 않는것 같아요.
앞으로 더욱더 발전되어 나가겠죠?
이번 업데이트 내용을 찾아 볼려고 게임사 홈페이지를 아무리 뒤저도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은 보이지 않내요. 혹시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반응형
Comments.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