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예준이 육아일기

네이버의 인기 작가 '나유진' 파스퇴르와 만나다

반응형
어제 소개해 드린 파스퇴르 이벤트 기억하시죠.
육아 관련 블로거 분들이 아니시면 별로 관심이 없으신것 같아서 김군이 툰을 가져왔습니다..ㅋㅋ
꼭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분유를 먹는 분들이 계시긴 해요. 다이어트와 장의 소화를 돕기위해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이벤트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파스퇴르 공식 온라인 판매 사이트인 베베온에서 진행하는 입소문 이벤트 인데요, 방법은 아주 쉽고 간단 합니다. 베베온 사이트의 입소문 이벤트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인기네이버 작가이신 나유진님의 파스퇴르 이야기 툰을 까페나 커뮤니티 블로그등에 올리고 입소문낸 주소를 입력하면 되는 아~주 간단하고 좋은 이벤트에요..ㅋ
최다 입소문상과 참여한 분들중에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
육아를 하다보면 분유나 기저귀값이 만만치 않게 드는데 도움이 될만한 이벤트 입니다.
물론 파스퇴르분유도 믿을만 하고 좋은 분유이니 입소문좀 내줘도 괜찮겠죠?^^

입소문이벤트의 툰을 그리신 작가님은 '나유진' 작가님 이십니다. 현재 네이버에서 일상의 날개짓 이라는 툰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계신 작가님 이시죠.

일상의 날개짓은 네이버 만화에서 화요 웹툰으로 만나 보실수 있으며 현재 책으로도 출간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기새의 엄마 길들이기라는 부제처럼 아기와 엄마의 이야기라서 그런지 많은 주부님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일상의날개짓! 저도 한권 받고 싶군요...
나유진 작가님 저 한권 안될까요~~ ㅋ

우측편에 보이는 그림은 이번에 파스퇴르 이벤트를 통해 받은 웹툰 입니다. 사이즈가 좀 길어서 한번에 올리는 것은 안되는군요. 글 하단에 전문을 볼수 있는 링크와 펼쳐보기를 남기겠습니다.

일상의 날개짓의 주인공들이 나와서 파스퇴르분유에 대해 이야기를 주고 받습니다.전 저 그림체가 참 맘에 들더라구요.
간단하면서도 모든것을 다 표현해 주는 그림채!
아이와 부모의 대화를 보고 있다보면 미소가 지어지곤하는 재미난 툰입니다.

아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운받은 웹툰 입니다. 스크롤의 압박이 조금 있지만 재밋어요~^^
더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감상이 가능 하십니다.


어때요 재미 있으셨나요?^^
파스퇴르 입소문 이벤트의 참여는 이벤트 참여 페이지 에서 참여도 가능하고 웹툰의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또하나의 이벤트 UCC보고 퀴즈 풀자  

또하나의 이벤트~ 파스퇴르 UCC를 보고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되고 있습니다.

요건 입소문 이벤트 보다는 기간이 조금 길군요.^^
이벤트 참여 페이지 에서 황금변의 비법에 관한 UCC를 보고 퀴즈를 풀면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
재미난 CF패러디 동영상 입니다. 한번 감상도해 보시고 정답도 확인해 보세요~
정답은 UCC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