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떠나는여행/호주

그린섬 잠수함배를 타고 즐기는 바닷속 여행

반응형

배를타고 즐기는 바닷속여행

일전에 소개해 드린 그린섬투어 중에는 바닥이 유리로된 배를 타고 볼수 있는 투어도 있지만, 배를 타고 바닷속 여행을 해 볼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배 바닥에 좌석을 만들고 유리로 된 창문을 뚫어서 마치 잠수함에 타고 돌아 다니고 있는듯한 착각을 느끼게 해 주는 반 잠수함 배 입니다.

케언즈 항구에 있는 페이 터미널.
이곳에서 바다로 가는 투어 페리를 탈수 있습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로 나가 스킨 스쿠버를 하거나, 스노클링을 할때도 이곳에서 배를 타고 나가게 됩니다.
해양 스포츠를 많이 즐기시만, 샹그릴라 호텔을 이용하시면 선착장 까지 3분 거리이니 완전 편한 숙소가 되겠죠? 샹그릴라에서 묵으시면 바로 앞에 있는 라군 까지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배를 타고 1시간여를 달려가면 죽은 산호가 쌓여서 이루어진 섬, 그린섬에 도착 하게 됩니다.
산호섬이라고 해도 산호모래로된 해변가도 있고, 일반 해변과 다르지 않습니다.
얕은 물가가 한참 계속되니 스노클링 하기도 그만~

페리에서 내리면 이런 나무 다리를 건너게 됩니다. 저곳에서 유리바닥배도 탈수 있고, 오늘 만나볼 반 잠수함배도 탈수 있습니다. 하늘이 너무 멋지죠?^^ 실제로 보면 정말 멋진데 사진이 작어서 감동도 작아졌습니다.ㅋ

짠~ 오늘의 주인공 노란 반 잠수함 배 입니다.
위에는 선장만 있고, 노랗게 솟아 있는 입구로 해서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아 앉으면 됩니다.
아쉽게 내부 사진은 없는데.. 안에 간격이 좁아서 안을 찍을만한 여유공간을 찾기가 어려웠거든요. 앉기에 완전 좁은건 아닌데 따로 의자가 되어 있는것도 아니고 기다란 벤치 같은게 여러게 있어서 편하지는 않아요..^^

배를 타고 나가면 금방 이렇게 물고기 때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큰 수족관에 들어와 있는것 처럼 정말 많은 물고기를 만날수 있더라구요.
제주도에도 이런 비슷한게 있는것 같던데,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제주도에 있는건 사람이 계속 먹이를 주면서 몰고 다녀야 하더라구요.
여기는 물반 고기반인양 정말 많은 물고기가 있습니다.

물반고기반 사진 보러가기^^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어 있고 세계 7대 자연경관의 후보에 오를만큼 정말 멋진 곳이라, 갖가지 산호도 볼수
있습니다. 근대 산호는 크게 멋지다고 생각은 들지 않더군요. 워낙 큰 군락이라서 그런지.. ^^;


배를 타고 바닷속 여행을 마치고 나면 이렇게 멋진 해변가에서 썬탠도 하고 스노클링도 즐기면서 하루를 보낼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해변가에서 즐기는 꿈같은 하루.. 원지 가고 싶지 않으세요?^^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는 그린섬 말고도 굉장히 많은 액티비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딜 가 보아도 멋진 자연 경관과 만날수 있고, 선상에서 즐기는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다보면 멋진 바닷속 풍경도 감상하실수 있죠.
바닷속 구경을 위해선 그린섬 투어 보다는 좀더 맑은 선상 스노클링쪽이 나을수 있습니다.
전 아내가 물과 별로 안친하고.. ^^; 그린섬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그린섬 투어를 택했습니다.

어딜가도 멋진 자연과 만날수 있고, 즐거운 액티비티를 즐길수 있는 호주~ 호주로 떠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