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예준이 육아일기

출산육아 용품이 필요할땐, 한국의 아가짱 혼포 맘스맘으로

반응형

맘스맘, 출산육아 용품의 천국 - 일산점

저번주 꽃박람회를 가기전, 원래의 목적지는 맘스맘 이었습니다.
출산준비를 하는 아내가 빠진 물건들이 있나, 둘러볼겸 해서 방문을 계획했죠. 주말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건물 뒷편으로 주차장이 넓게 자리하고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으나 약간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가격을 전부 찍어왔야 했는데.. 가격은 잘 모르겠군요. 기억나는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맘스맘 일산본점은 2개의 매장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유아용품과 아기들 옷 같은것이 있는 건물과 유모차와 케리어 장난감 같은것들이 있는 건물 2개의 건물이 있습니다. 이전에 한번 일산점을 다녀왔기 때문에 유아용품이 있는 건물만 둘러 보았는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발 디딜틈도 없어보이게 찍히긴 했지만 꼭 그렇지는 않고 그냥 사람이 좀 많았던 정도 였습니다.

아가용 쿠션쇼파 입니다. 가격은5~6만원대였던 것으로 기억 됩니다. 좀 비싸군요.
있으면 좋기야 하겠지만..^^ 참 귀엽죠?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군 기저귀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이것도 단계별로 step이 있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죠.
우리나라 기저귀보다는 약간 저렴한걸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 아직 초보 아빠라 모르는게 많군요.

출산 기념 선물세트 입니다. 3만원대 . 인형과 손발싸게 가제수건 정도가 들어 있었습니다.
이것 말고도 선물세트가 몇가지 있던데, 음.. 출산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가지고 계실것이라서 그런지 많이 찾으시지는 않더라구요.

유아 용품을 많이 팔기 때문에 아이를 데리고 오는 엄마아빠도 많습니다. 한켠에 마련된 수유실.
이곳에서 백일이나 만삭사진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스트디오는 호수공원 근처라고 써있더군요.
좀 개월수가 있는 아이들을 위한 DVD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유아 뿐만 아니라 좀 개월수가 있는 아이들을 위한것도 있습니다. 그래도 유아용품이 가장 많군요.

김군의 아내가 치코 방수요를 들고 보고 있군요.ㅋㅋ
방수요에 붙은 인형은 탈착이 가능하고 떼어서 유모차에 장착도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가격은 3만천원정도. 치코가 유명브랜드라는걸 김군은 여기서 알게 되었습니다.헤헤

아가짱 혼포에서 사온 물티슈를 여기서도 팔고 있더군요.
이 물티슈 좋다고 소문이 자자 하던데.. 가격은 일본보다는 많이 비싸더군요.
일본갔을때 완전 싹쓸어오지 못한것이 한이 되고 있습니다.

나들이 용으로 쓰면 좋을 일회용 방수요. 요것 하나 사오고 싶더군요.
방수요를 가지고 다니기도 좀 애매하니 하나 사두면 참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을 위한 모빌~ 여기서 하나 사올까 했는데 김군의 아내는 모빌 DIY를 해버렸습니다.ㅋ
보통 4~5만원 정도 하더군요. DIY한 모빌은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한쪽면을 가득 체우고 있는 치빨기(?) 와 딸랑이 그리고 젖병류 입니다. 그 앞에는 이렇게 로션이나 발진크림 종류가 전시되어 있구요.
여기가 계산대 근처라서 좀 혼잡한데, 이런저런 물건이 많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참 많이 몰리더라구요.

아직 사지못한 브라운 체온계. 이곳 가격은 7만원대.. 인터넷이 조금더 싸던데.. CSTCO에 가셔도 6만원정도 합니다. 그래서 사지 않고 패스~
옆에 핑크케이스가 조금더 저렴하던데 두가지를 자세히 비교해 보지는 않았지만 얼핏보니 기능이 몇가지 없더라구요.

맘스맘은 지점이 몇개 있는데요, 각 지점별로 회원카드가 달라서 혼용해서 쓰실수 없습니다.
각 지점에서 만든 회원카드를 소지하고 있어만 회원가를 적용받을수 있습니다. 회원가라도 많이 싸지는 않지만.. 물건을 많이 사게되면 절약도 많이 될것 같습니다.
수원점에서는 홈페이지 가입이 없어도 회원카드 발급이 가능 했는데.. 일산점은 홈페이지에 가입해야만 발급이 되더라구요.. 일산점을 방문하시기 전에는 필히 홈페이지 가입을 하시고 가세요.
그리고 계산대에서는 발급이 되지 않고 구석에 보면 회원카드 발급처가 따로 있으니, 구경하시다가 발견하면 만드시면 됩니다.

유아용 오가닉 빗 입니다. 가격이 정말 비싸더군요... 아무리 오가닉 제품이지만..
빗2개의 가격이 2만원이 넘습니다.. 정말 비싼빗..

유아용품이 있는곳에도 작은 매대에 할인된 유아내복이나 옷들이 있긴 합니다. 정말 싸게 말이죠.ㅋ
근데 잘 빠질 싸이즈는 금방금방 빠지니.. 일찍 나서야 맘에 드는 것을 고를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유아용품 반대편에 메이커 유아용품 매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약간 가격대가 있더군요. ㅎ

방문기념으로 질러온것들.. 단촐 합니다.^^;
아내를 위한 손목 보호대. 가제수건, 손싸게 입니다. 손싸게가 몇개 있긴한데.. 귀여워서 충동구매.ㅋ
그리고 오가닉 양말과 오가닉 짱구베게 입니다.
오가닉 짱구배게는 인기품목 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고 앞뒷면이 똑같이 생겨서 사용이 편하다고 설명해 주더군요. 나름 만족하며 사왔습니다.

일산점이 제일 크고 물건도 많아서.. 군포에서 일산까지 원정을 갔습니다.ㅎ
오늘 수원점에서 문자가 날라왔는데 200평 규모로 새로 오픈했으니 오라고 하더라구요. 세일도 많이 한다고..^^ 이제 일산점에 가지말고 수원점으로 가야겠습니다. 수원이 가까우신분들은 수원점을 이용하셔도 좋을듯. 다음에 새로 오픈한 수원점을 한번더 방문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