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IT기기

아이스크림 보다 더 달콤한 스타일, XNOTE MINI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보다 더 달콤한 유혹, XNOTE MINI 아이스크림

김군에게는 요즘 고민이 있습니다.
휴대성을 갖춘 넷북을 살것이냐, 너 나은 사향의 노트북을 하나 살것이냐!

김군이 작업은 데스크탑으로 하니 어찌보면 노트북은 필요없을지도 모릅니다.
사실 점점 휴대성이 좋고 점점더 기능이 좋아지는 넷북이 더 끌리고 있어요. 휴대성이 좋다는건 김군에게 언제 어디서나 블로깅을 가능하게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거든요.
김군은 출퇴근 시간을 다 합하면 거의 3시간에 가까운데, 물론 책을 들고 다니고 게임기를 항상 휴대 하지만.. 블로깅을 할수 없다는 것이 항상 불만 이었거든요.
그렇다고 해도 당장 목돈이 들어가야 하는 넷북이나 노트북을 구입하는것도 쉽지는 않고 말이죠..ㅋ

삼성이 에니콜 햅틱을 내놓고 햅틱에 열을 올리고 있는동안, LG에서는 많은 디자인을 내놓기 시작했고, 점점 좋은 디자인과 기능을 가진 핸드폰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다 이제 에니콜은 과거의 영광을 되뇌이며, 역사의 저편으로 사라질지도 모르겠군요.

LG에서 넷북에도 멋진 디자인을 차용한 물건(?)이 하나 나왔습니다. 정말 제대로 물건이군요.^^


XNOTE MINI 아이스크림을 보게 되었습니다.
아아~ 심히 너무나 끌리는 스타일에 김군의 선호색인 흰색에 ... 반투명 소재에 이중사출 기술을 이용한 아이스크림 화이트의 색, 매력적인 Deco Line 컬러..
딱 보는 순간 이녀석이야! 이런 생각을 갖게 되었죠.ㅋ


게다가 굳이 윈도우를 구동하지 않아도 인터넷, 인터넷 전화, 사진찍기, 게임등이 가능한 스마트온(SMART ON)버튼을 가지고 있는 아주 편리한 녀석이란 말이죠.ㅎ

김군이 노트북에 가장 불만 이었던건, 이동식 인 만큼 데스크 톱과의 데이터 전송 부분 이었는데요. 요건 스마트 링크를 이용해서 편리하게 데스크톱과의 데이터 전송을 할수 있습니다.
김군이 디자이너인 관계로 많은 자료를 가지고 다니는데, 요녀석을 GET할수만 있다면 외장 하드와는 빠이빠이 하고, 들고 다니며 블로깅도 즐기고 저의 데이터 베이스로도 활용이 가능할것 같아서 무척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디자이너 인지라 저의 커리어에 어울리는 ㅋㅋ 그런 디자인이 멋진 넷북을 찾고 있었는데 디자인도 훌륭하고 김군의 데스크톱 케이스와도 정말 잘 어울리는 군요. 싱크로율 100%~^^


정말 보면 볼수록 끄리는 녀석이 아닐수 없습니다.. 어디 하늘에서 이런것 하나 뚝 떨어져 주지 않을까요?ㅋㅋ
협찬 많이 받으시는 블로거 분들을 보면 참 부럽기 그지 없습니다. 물론 그런분들이 그동안 네임벨류를 만들기 위해 해오신 노력과 시간이 있었기에 가능한 부분이겠지만, 다른 많은 불로거 분들에게도 그런 기회가 많이 돌아가면 좋을텐데요.. 너무 한쪽으로만 몰리는 경향이 있어서 어떨때는 사실 보기가 않좋을때도 많습니다.
요즘은 삼성 캠코더를 풀었는지 리뷰가 많이 올라오던데, 제대로된 정보를 가진 리뷰가 될수 있을지도 의문이들때가 많거든요..


아 잡설이 길었군요..ㅋㅋ
이녀석 블코에서 프리뷰 이벤트를 하길레 도전하려고 포스팅 하는거긴 하지만, 정말 다재 다능하고 디자인도 이뻐서 많~은 사랑을 받을것 같습니다.
아아~ 널 갖고 말겠어~^^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달콤한 XNOTE MINI 아이스크림]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Comments.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