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올인원 종합 영양제 종근당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 액상 비타민

반응형

피로에 지친 중, 고등학생들에게도 좋은 수험생 영양제

 

비타민은 말이 필요 없는 기본 영양제 중에 하나인데요. 언제나 피로를 달고 사는 직장인은 물론 학업에 지친 수험생이나 주부들도 피로 회복을 돕고 활력을 채워주는 비타민은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고함량 액상 비타민들이 출시되면서 빠르고 간편하게 활력을 채워주기 좋은데, 최근 종근당에서 출시된 이뮨 듀어 멀티 비타맥스도 마시는 액상 비타민입니다.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 박스 전면

이뮨 듀어 멀티 비타맥스는  한 번에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주는 고함량 올인원 비타민입니다. 특히 활력 충전을 위해 꼭 필요한 비타민 수용성 B군을 고함량 배합하고 있는데,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사인 DSM의 원료를 담고 있습니다. 비타민도 원산지가 중요해서 은근히 따져보고 고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비타민도 원산지가 여럿 있는데 영국산 비타민을 사용한 것이 단가에는 불리하겠지만 그래도 좋은 제품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겠죠?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 박스 측면

패키지 박스는 슬림한 형태라 보관이나 이동에도 편리합니다. 한 박스에서 7개씩 들어 있어서 일주일분인데 가능하면 쟁여두고 먹고 싶을 정도로 효과는 꽤 괜찮습니다.

이런 올인원 고함량 멀티 비타민 중에는 그래도 가격이 꽤 저렴한 편이고 특히나 잦은 피로감을 호소하는 직장인이나 늦은 시간에 파김치로 귀가하는 수험생 아이들에게는 좋은 영양제가 아닐까 싶어요.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 유통기한 표기

유통기간도 넉넉하게 배송되니 쟁여두고 먹어도 좋을 것 같은데, 하루 1개씩 먹지 않아도 미리 챙겨 두었다가 피로가 쌓을 때마다 먹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온 가족이 다 먹을 수 있는 영양제니 쉽게 남아나진 않겠지만 말이죠.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 포장

패키지 안에는 7개의 이뮨 듀어 멀티 비타맥스가 들어 있습니다. 마치 연구실에 실험용 용기들을 끼워 놓은 듯한 느낌이네요. 한 박스가 7개이니 매일 먹는다고 가정하면 최소 일주일 분량입니다.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는 이렇게 각각 한 병씩 개별 포장이라 휴대하기에도 간편합니다. 액상과 알약 형태의 2가지 타입으로 나눠 있는데, 액상이 있으니 따로 물을 챙기지 않아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부피도 작아서 외출할 때나 출근할 때도 가볍게 가지고 나갈 수 있습니다.

 

 

상부와 하부의 2중 포장이라 서로 섞일 위험도 없고 간편한데요. 상단 부분을 열면 알약만 따로 꺼낼 수 있습니다. 액상으로 부족한 부분은 이렇게 알약으로 채워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올인원 비타민이 되는 거죠.

 

 

액상과 함께 3중 복합 제형의 올인원 비타민인데요. 붉은색 캡슐은 지용성 비타민으로 비타민 A, D, K, E를 담고 있습니다. 지용성이라 캡슐형태로 담아 두고 있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목 넘김도 좋아요.

 

흰색 정재는 수용성 비타민B1과 비타민C 그리고 판토텐산, 비오틴, 아연, 엽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제도 작아서 목 넘김이 좋고요. 이런 영양제들은 아무리 좋아도 먹기가 불편하면 잘 안 먹게 되는데 목 넘김이 좋은 사이즈라 아이들이나 부모님들도 잘 드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단부는 액상 비티만이 들어 있고 한번 더 고정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가지고 다니면서 뚜껑이 열려서 셀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용기는 원터치로 쉽게 열리는 타입이라 크게 힘을 주지 않아도 됩니다. 비타민은 공기와 빛에 취약한데 이중 밀폐 보존기술을 적용해서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가끔 오래 보관한 비타민 보면 정제가 갈라지거나 하는 경우를 종종 보는데 밀폐 기술 또한 비타민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 병 크기

액상은 자몽 맛인데 오렌지향이 강한 편입니다. 침전이 적고 깔끔한 맛이라 먹기에도 나쁘지 않아요. 근대 역시 고함량이라 그런지 약간 신맛이 있긴 합니다. 

 

요즘 피곤해하는 우리 와이프에게 주었더니 아주 신나서 드셔 주시는군요. 사이즈가 여성분들이 사용하는 립스틱 정도의 사이즈라 휴대하기도 나쁘지 않으니 가지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 먹기 좋습니다.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 먹는 방법

어른들 뿐만 아니라 항상 피곤해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좋은 영양제인데요. 피로해소와 활력에 좋은 비타민 B군은 물론 눈과 성장 발달에 좋은 비타민 A가 1일 기준치의 121%가 들어 있어서 활력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비타민은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지만 정제를 먹어야 하니 알약을 먹을 수 있는 나이 정도는 되어야 하는데요. 초등 3학년 정도부터는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총평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는 액상 타입으로 먹기 편한 올인원 비타민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맞춘 고함량 비타민입니다. 해외 직구 제품들과 다르게 우리나라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고함량으로 설계해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맞춰 영상을 배합한 게 좋은 것 같아요. 최근에 날이 추워지면서 더 피곤함을 느끼게 되는데 이럴 때 비타민 열심히 챙겨 먹으면 좋더라고요.

저처럼 피로함 때문에 고민이라면 고함량 올인원 비타민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를 챙겨보세요.

 

 

종근당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 1박스 물없이 마시는 액상 비타민 올인원 종합 영양제 남성 수

종근당 이뮨 듀오 멀티 비타맥스 1박스 물없이 마시는 액상 비타민 올인원 종합 영양제 남성 수험생 고등학생

smartstore.naver.com

 

- 이 글은 품을 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