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눈 건강을 지켜주는 메디트리 루테인

반응형

눈 건강을 도와주는 아스타잔진과 루테인이 함유된 메디트리 초저임계 루테인

 

하루 종일 PC와 스마트폰을 보고 사는 현대인에게 눈 건강의 중요성은 두말할 필요도 없을 것 같은데요. 특히 저는 PC로 하루 종일 작업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서 항상 눈의 피로와 건강을 지키는데 관심이 많은데요. 

 

예전에는 나이를 먹으면 자연스럽게 눈의 노화와 함께 눈 건강을 챙기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OTT  같은 미디어 시청이 많고 눈의 피로감을 쉽게 느끼는 생활환경이 갖춰지면서 젊은 사람들도 눈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죠.

 

눈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루테인은 익숙한 단어일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하는 메디트리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마리골드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아스타잔진은 물론 비타민과 셀레늄 등 눈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는 물론 피로 해소와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소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메디트리(meditree) 루테인아스타잔진은 저온초임계 방식으로 추출되었는데요. 저온초임계 방식은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추출하는 공법으로 일반적으로 상온에서 추출하는 방식보다 산패와 원료 손상이 적어서 순도 높은 추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루테인은 마리골드, 아스타잔틴은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해서 제조하기 때문에 순도 높은 추출 방식을 사용하는 메디트리 루테인은 꽤 믿음직스럽네요.

 

 

박스에는 섭취량과 영양 기능정보 함량 등 다양한 정보들이 자세하게 적혀 있는데요. 유통기한도 꽤 긴 편이고 특별히 냉장 보관하지 않고 상온에 두어도 되니 쟁여두고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건강 기능식품 인증을 받았고 공장에서 원료의 구입부터 제조, 출하 등의 관리가 우수한 제품에 받을 수 있는 우수 의약품 인증 마크인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도 받았으니 더욱 안심할 수 있겠죠?

 

메디트리의 영양제들을 몇 가지 먹어 봤는데 다들 품질이 좋은 것 같아요.

 

 

메디트리 저온초임계 루테인 아스타잔진은 박스 포장되어 있는데 한 박스에 30개의 캡슐이 들어 있고 한 박스가 한 달 분량입니다. 박스 사이즈도 작아서 여기저기 휴대하고 다니면서 잊지 않고 챙겨 먹을 수 있습니다. 

 

메디트리 제품들은 박스가 깔끔한데 화려한 디자인이 아니라 제품의 품질로 승부를 거는 게 좋네요.

 

 

한 개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10개씩 나눠서 포장되어 있으니 휴대하기도 편리하겠죠? 또 개별포장되어 있으니까 서로 달라붙지 않고 한 번에 하나씩 바로 꺼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소프트 젤 타입이라 먹기도 편한데 보통 이런 소프트 젤 타임의 영양제들은 상온에 두면 조금씩 눅눅해지곤 하는데 한 개씩 개별 포장되어 있으니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큰 알약을 먹기 힘들어하는 사람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 캡슐만 먹으면 되고 사이즈가 작아도 1일 권장섭취량을 100% 충족시켜 주니 여러 가지 영양제를 먹지 않아도 한 캡슐로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보충해줄 수 있습니다.

 

특히 루테인은 체내에서 생성되지는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에서 보충해주어야 하고 비타민A가 들어 있어서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도와주고 눈의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니 눈의 피로감을 자주 느끼는 분들이라면 꼭 챙겨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우리 몸의 다른 기관들도 중요하지만 눈의 중요성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무척 중요한데요. 요즘은 게임이나 OTT 등의 미디어 소모가 많고 피로와 스트레스 때문인지 눈의 피로감이 높아지고 있는데 루테인과 아스타잔진은 눈 건강을 지키는데 가장 효과적인 영양소가 아닐까 싶은데요.

눈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메디트리 저온 초임계 루테인 아스타잔진을 눈여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