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메디트리 보스웰리아 비타민D로 관절건강과 활력을 동시에 챙기자

반응형

인도산 보스웰리아(유황)와 비타민으로 활력과 건강을 챙기자

 

춘곤증이 몰려오는 계절이 돌아 왔습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고 새로운 계절이 돌아오면 움직임이 많아지곤 하는데요. 그동안 움츠린 몸 구석구석 기운을 불어넣어 줄 영양제 하나 정도 챙기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얼마 전 메디트리의 MSM을 소개해 드렸었는데 이번에 보스웰리아와 비타민D를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비타민D는 칼슘농도를 높여줘서 골밀도를 높여주고 우울증 완화는 물론 관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데 여기에 관절에 좋은 보스웰리아까지 더해져 관절 건강이 걱정인 분들에게 딱 좋은 제품입니다.

 

 

보스웰리아는 히말리아와 인도의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유향나무껍질의 수액이 굳은 것인데요. 1년 동안 극소량만 채취하는 귀한 원료로 염증 감소과 관절염 완화, 면역력 강화에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보스웰리아의 강인한 생명력만큼이나 특별한 효능을 갖추고 있는데 비타민 D까지 섭취할 수 있으니 관절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너무나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타민D와 인도산 보스웰리아 외에도 엄선된 9가지 부원료를 사용해 활력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고 있는데요. 관절에 좋은 원료들이라 관절 건강에 신경 쓰는 부모님 외에도 손이나 손목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나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메디트리 보스웰리아 비타민D는 식품안전관리 인증인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할 수 있는데 GMP 증명 및 ISO 9001 인증까지 받을 정도로 세심한 관리로 제작됩니다.

 

 

 

패키지 박스 안에 다시 한번 작은 통으로 보호하고 있는데요. 플라스틱 통이라 가볍고 사이즈도 작아서 휴대나 보관도 간편한 편입니다. 여행 갈 때도 쉽게 챙겨갈 수 있어요~

 

패키지에 보스웰리아(유황) 나무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8배 비율로 추출한 순도 65% 이상의 보스웰릭산을 사용해 순도나 함량이 높은데요. 보스웰리아 자체가 얻기 힘든 재료라서 고가의 원료인데 아낌없이 알차게 담아내고 있으니 더욱 믿음직스럽습니다. 

 

보스웰리아가 관절에 좋아서 많은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꼭 순도를 확인해 보는 게 좋습니다.

 

 

 

뚜껑은 눌러서 돌리는 2중 구조 안전캡으로 되어 있어서 혹시나 아이들이나 반려 동물들이 열어버리는 불상사를 막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개봉 전에는 공기의 접촉을 완전히 차단하는 안전 씰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에는 크게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지만 이 안전씰이 깔끔하게 떼어지지 않는 제품들도 있는데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메디트리 보스웰리아 비타민D는 알약으로 되어 있습니다. 개봉했을 때 보스웰리아 특유의 향이 좀 나긴 하는데 먹을 때는 잘 느껴지지는 않더라고요. 이 작은 한알에 비타민D와 보스웰리아 하루 권장량이 꽉꽉 들어 있습니다. 

 

 

 

하루 한 알만 먹으면 돼서 간편하고 태블릿 사이즈가 작아서 먹기에도 편합니다. 알약을 잘 먹지 못하면 반으로 잘라먹어도 되는데 자르기 쉽도록 가운데 가이드가 있습니다.

 

요즘 와이프랑 저랑 등산 다니면서 관절에 무리가 오는 것이 느껴지는데 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 병에 60알씩 들어 있으니 혼자 먹으면 2달 분량이라 꽤 많은 양이 들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건강 보조제들은 꾸준하게 먹어줘야 효과를 느낄 수 있는데 먹기 편한 사이즈고 하루 한 알이면 되니까 부담이 없어서 잘 챙겨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꼭 나이 든 부모님뿐만 아니라 요즘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고 PC와 스마트폰 사용으로 관절에 무리가 가는 경우가 많아서 누구나 부족한 관절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부모님 선물로도 부담없는 제품이니 저처럼 관절 건강이 걱정인 분들이라면 한번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디트리 인도산 보스웰리아 비타민D 1,080mg x 60정 1박스 2개월분 상어연골 초록입홍합 칼슘 함유

메디트리 인도산 보스웰리아 비타민D 1,080mg x 60정 1박스 2개월분 상어연골 초록입홍합 칼슘 함유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