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관절과 연골까지 챙기는 선우용녀 관절영양제 옵티 MSM 골드

반응형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은 MSM 미국산 원료 사용

 

굳이 부모님이 아니라 운동이나 무리하게 몸을 움직이는 직업을 가진 사라들이라면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기 마련입니다. 아무래도 움직임이 많으면 그만큼 무리가 많이 되니까요.

 

관절 건강을 걱정하는 부모님들에게는 MSM이 좋은데요. OPTI MSM GOLD는 99.9%의 순도를 가진 미국 제조 원료를 사용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낮춰주는 비타민 D까지 첨가되어 있습니다.

 

 

선우용녀 씨가 모델로 활동하는 옵티 MSM 골드입니다. 깔끔한 패키지 박스에 들어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아 보이네요. 미국산 MSM을 사용하고 있고 FDA FRAS 등재된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물론 국내 인증도 획득해서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획득하고 있고요.

 

 

메디트리 옵티 MSM 골드에는 MSM1350mg이 들어 있습니다. MSM과 비타민D의 성인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해주고 있어서 간편하죠. 유통기한도 상당히 길어서 혹시 중간에 먹는 걸 소홀히 하더라도 여유롭게 먹어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상어연골 추출물과 글루코사민 황산염, 초록입 홍합분말, 히알루론산, 보스웰리아 추출물 등 관절과 연골에 좋은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모님뿐만 아니라 육아노동에 시달리는 주부님들이나 운동 마니아 손목과 손가락 사용이 많은 직장인 등 가족 모두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PTP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한알씩 꺼내 먹으면 되는데요. 개별포장이라 온도, 습도 빛 등의 외부 환경의 영향을 최소화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한 박스에 60알이 들어 있고 10개씩 나눠서 포장되어 있으니 외출이나 여행할 때도 간편하게 가지고 갈 수 있고요.

 

 

한 번에 한알 씩 하루 2번 먹으면 되는데, 태블릿 사이즈도 그렇게 크진 않아서 목 넘김도 나쁘진 않습니다. 외국 영양제 중에는 태블릿 사이즈가 너무 커서 먹기가 부담스러운 경우도 종종 있는데 그렇진 않네요.

 

 

MSM은 먹는 식이유황으로 만성 통증을 감소하고 항산화제 작용 증진과 노폐물 배출과 알레르기 완화 등 폭넓은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유황온천을 가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메디트리에는 MSM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 보조식품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추천해 드릴 만한 것 중에 하나가 홍삼 스틱입니다. 요즘 사무실에 보면 홍삼 스틱 두고 먹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 유행은 유행인가 봅니다.

 

 

스틱형이라 휴대나 섭취가 간편하고 가성비도 좋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홍삼의 효과를 느껴 볼 수 있습니다. 홍삼은 식약처에서도 5대 기능성을 인정하는 기능성 식품이라 요즘처럼 면역력이 중요시되는 시대에 딱 좋은 건강 보조제가 아닐까 싶네요.


MSM은 폭 넓은 스펙트럼의 보조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널리 활용되고 있는데 단점은 휘발성이 있어서 음식을 통해 섭취가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이런 식품 보조재를 통해 섭취하면 도움이 많이 되고요.

MSM은 크림이나 샴푸 등 다양하게 활용되는데 만병통치약은 아니니 적당한 조절이 필요합니다. 피부와 함께 관절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콜라겐과 함께 해당 조직의 구조를 탄탄하게 해 주니까 관절 건강이 걱정인 부모님이 계시면 한번쯤 권해 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선우용여 옵티 MSM 골드 8+1박스 9개월분

메디트리

www.meditree.kr

- 이 글은 메디트리의 제품 지원을 통해 필자의 주관적인 경험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