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가전제품

LG 휘센 에어컨 렌탈로 전문가에게 제대로 관리받으면서 사용하자

반응형

이제 에어컨도 렌탈로 구독하는 시대! 전문가의 케어로 깨끗하게

 

4월의 끝자락이지만 벌써 여름 날씨가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해마다 이맘 때면 역대급 더위의 여름 이야기가 들려오곤 하는데요. 점점 여름이 더워지고 길어지니 에어컨은 필수 중에 필수품인 것 같습니다.

 

대부분 무더위가 시작될 때쯤 에어컨 구입을 생각하기 때문에 필요할 때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불상사가 생기기도 하니 미리미리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저희 집도 에어컨을 한번 바꿔야 할 것 같아서 알아보고 있는데 최근 LG 휘센 에어컨 렌탈서비스가 런칭해서 너무 반갑더라고요. 아무래도 에어컨은 초기 부담이 만만치 않은데 부담도 줄이고 특히 LG 에어컨 전문가들의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

 

 

 

보통 집에서 에어컨을 사용할 때 잘 신경 쓰지 않지만 에어컨은 공기청정기와 마찬가지로 공기를 직접 컨트롤하는 기기라 에어컨의 청결이 무척 중요합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공기청정기도 필수라 공기질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죠.

 

 

 

LG 휘센 에어컨 렌탈의 장점 중에 하나가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해서 에어컨 필터 관리는 물론 성능 점검과 작동상태를 확인해서 항상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AS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반응형

보통 에어컨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는 AS도 그만큼 증가하니 제때 AS를 받지 못하는 불상사가 생기기도 하는데 미리미리 관리/점검해서 AS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예방도 되니 이런 기기 관리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 집에도 딱 인 것 같습니다.

 

지난여름에 시골집에 에어컨이 고장 났는데 AS를 받지 못해서 고생한 기억이... 

 

 

에어컨 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에어컨 세척을 위해 사설 업체에 맡기곤 하는데 비용도 꽤 나가는 편인데도 제대로 조립이 안돼서 소음이 발생하거나 심하면 에어컨 고장 나는 경우도 많거든요. 

 

하지만 LG 휘센 렌탈을 이용하면 전문 장비와 세척제를 이용하는 LG 에어컨 전문가들의 세척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건 플래티넘 서비스 가입자만 가능하다고 하니 이왕이면 플래티넘 서비스를 신청하는 게 좋을 듯싶습니다.

 

 

 

LG 휘센 렌탈을 이용하지 않아도 케어 프로그램은 가입해서 활용할 수 있다고 하니 기존 LG 휘센 에어컨을 구입한 사람들도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LG 에어컨 전문가들이 관리해 주는 게 안심이 되니까요. 꼭 렌탈을 이용하지 않아도 LG 베스트샵에서 에어컨 구입 시 케어십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년에 한 번은 냉매 압력과 냉방온도 점검은 물론 진동과 소음까지 점검해주는데 진단 키트를 이용해서 점검 전/후 결과를 꼼꼼하게 체크해 주니 에어컨의 수명도 더 길어질 듯싶네요.

 

특히 관리가 귀찮은 공기청정 필터도 교체 주기에 맞춰 교체해주고 센서까지 점검해 주는데 필터와 냉매까지 이런 점검들 하다 보면 소소하게 비용이 발생하는데 비용 걱정 없이 항상 최상의 컨디션으로 관리할 수 있어서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LG가 휘센 에어컨은 물론 정수가와 공기청정기까지 총 12가지 제품의 렌탈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이런 렌탈 서비스가 좋은게 초기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트랜디한 제품들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보통 렌탈에는 관리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특별히 기기 관리에 소질이 없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요.

 

 LG 렌탈 프로그램은 선택지가 다양하고 서비스도 마음에 드는데 여러 가지 제품들을 하나로 묶어서 생활을 렌탈하는 패키지도 만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구독 서비스들이 더욱 활발해지고 좀 더 일상적인 부분까지 확대될 것으로 생각되는데 LG의 이러한 시도들은 너무 좋네요.

 

 


LG 휘센 에어컨 렌탈은 스탠다드와 플래티넘의 2가지 상품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케어 상품은 기존 LG 휘센 구매자는 물론 베스트 샵에서 구입할 때도 신청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에어컨이 은근 관리가 귀찮고 까다로운데 가려운 부분을 해소해주는 케어 상품을 제공하니 너무 반가운 것 같아요.

LG 휘센 에어컨 렌탈은 LGE.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니 각 모델별 자세한 사항은 아래 LG전자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에어컨 - 렌탈/케어십 제품 | LG전자

LG전자 휘센 타워 에어컨은 렌탈/케어십 제품입니다. 가전 전문가의 케어로 항상 새 에어컨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렌탈/케어십의 특별한 혜택을 경험해 보세요.

www.lge.co.kr

 

- 이 글은 LG 전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