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가전제품

세라젬 V6 세라젬 웰 카페에서 체험해 본 후기

반응형

세라젬 Well Cafe에서 맨날 체험만 해도 좋겠네

 

 

다양한 활동으로 피로가 누적되곤 하는데요. 요즘은 다양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최근 세라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희도 하나 구입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집 근처에 세라젬 Well Cafe가 있어서 최신 V6도 체험해 볼 겸 다녀왔습니다. 세라젬 V6가 워낙 고가이다 보니 막 구입하기는 좀 불안했는데 체험해보고 나니 장점과 단점이 확실히 구분돼서 좋네요.

 

세라젬 웰 카페 (CERAFEM WELL CAFE)는 세라젬의 전문 체험 공간인데요. 카페로 되어 있어서 누구나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습니다. 전문 상담사분이 이것저것 잘 설명해 주시는데, 다른 체험관들처럼 눈치 보이지 않아서 좋더군요.

 

 

카페를 겸하고 있어서 커피와 차 같은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일반적인 카페와 크게 다르진 않고 주문해 두면 체험 후에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시간을 맞춰 준비해 주기도 합니다.

 

 

반응형

처음 방문이라면 세라젬 웰라이프 앱을 설치하면 50% 할인 쿠폰을 2장 받을 수 있으니 음료 값도 절약해볼 수 있습니다. 음료를 마시지 않아도 체험할 수 있는 쿠폰도 몇 장 주시더라고요.

 

 

커피와 차를 마셨는데 음료 맛도 꽤 괜찮았습니다. 저희는 차를 먼저 마셨는데 기다리는 동안 이것저것 설명을 해 주시더군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전부 엄청 친절한데 부담스럽지 않게 체험할 수 있게 잘 케어해 주십니다. 

 

세라젬 제품군의 가격이 만만치 않으니 이런 카페를 통해 여러 번 체험하면서 구입할 수 있게 유도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케어를 받으면 몸에 좋은 사람들은 구입하게 될 테니 말이죠.

 

 

세라젬 V6와 V4 뿐만 아니라 파우제 M2와 파우제 S 그리고 안마의자인 D코어까지 모두 갖추고 있고 전부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파우제 S는 리클라이너 소파인데 안마 기능은 없더라고요.

 

 

제가 가장 궁금해하던 파우제 M2를 체험해 봤는데요. 저는 이게 더 맞는 것 같더라고요. 다른 안마의자는 너무 과하다는 생각이 들고 이 정도가 딱 좋은데 생각보다 안마 강도나 코스도 나쁘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한쪽에는 칸막이로 각각 분리된 세라젬 V6 체험 공간이 있는데, 여기서 V6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누워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보니 중력이 더해져 허리와 어깨를 풀어주는데 딱 좋습니다. 온열 기능이 가미된 폼 롤러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허리가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꽤 괜찮은 선택지입니다.

 

다만 기능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제품 자체는 좋지만 가격이 좀 더 내려가면 좋을 것 같아요. 아마도 다른 안마의자 브랜드에서도 비슷한 제품들이 나올 것 같으니 그럼 좀 저렴하게 되려나요?

 

 

한쪽에는 스트레스 측정기와 혈압계 그리고 인바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라젬 웰라이프 앱과 연동돼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확인할 수 있으니 가끔 가서 자신의 몸상태를 측정하고 기록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 집 세팅이었으면 싶은 공간... ㅋㅋㅋ. 소파는 4인용 소파도 있으니 딱 요렇게 세팅해 두면 좋겠네요. 세라젬이 디자인도 좋고 전반적으로 다 괜찮은데 역시 가격이 제일 문제네요.


집 근처에 이런 체험 카페가 있는 게 상당히 반가운데, 세라젬이 항상 궁금했는데 좋은 체험 기회였습니다. 저희 와이프는 아직은 잘 맞지 않는다고 하고 저는 꽤 괜찮았는데, 몇 번 더 방문 체험하면서 찬찬히 고민해 봐야 할 것 같아요.

다른 체험 매장과 다르게 눈치도 안 보이고 체험하고 커피 마시고 하면서 2시간 정도 있다 왔는데 세라젬 제품군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너무 고가라 그냥 구입하기는 좀 부담스러우니 가까운 세라젬 웰 카페에서 체험해보세요.

 

>> 세라젬 웰카페 위치 보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