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영화,공연,전시

LG 스탠바이미 스틸북스, The Knoll in 더현대 서울에서 직접 체험하고 활용 아이디어도 얻자

반응형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바꿔 줄 잇템 LG 스탠바이미

 

LG 스탠바이미가 출시된 후 물량이 없어서 판매가 안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얼마 전 출시 전에 미리 만나 본 LG 스탠바이미의 사용기를 전해 드리기도 했는데요. 처음 만난 순간 활용만점 가전으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물론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이런 프라이빗 디스플레이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많았는지 예약판매에 참여하기도 쉽지 않네요.

 

스탠바이미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2편에 걸쳐서 리뷰를 전해 드리기도 했지만 실제 스탠바이미를 만나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공간이 여의도에 있는 더 현대 서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하 2층과 4, 5층에서 만나 볼 수 있는데 자신의 인테리어에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가늠해 볼 수 있는 공간이라 더 현대 서울에 방문한다면 꼭 체험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여의도 역에서 꽤 멀지만 지하로 무빙워크로 길이 나 있어서 시원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방역이 철저하니 걱정하지 않고 움직여도 좋을 것 같아요. 더 현대 서울이 공간이 넓은데 오픈 때는 엄청난 인파 때문에 가지도 못했는데 요즘은 그래도 공간에 비해 사람이 적어서 쾌적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일단 지하 2층에 마련된 지하 공간에서부터 체험존을 둘러봤는데요. 스타벅스 리저브 맞은편 LSR X STILL BOOKS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원래 지하 2층은 MZ 세대들이 좋아하는 힙한 브랜드들이 있는 공간인데 스타벅스 리저브와 함께 감미로운 음악이 어우러지는 공간이라 꽤 분위기가 근사 합니다.

 

 

LG 스탠바이미가 블루투스 스피커를 겸하고 있어서 그런지 사운드를 관련 제품들과 함께 전시되어 있더군요. 실제 사운드를 들어보면 꽤 근사해서 집이나 작은 가게에서 분위기를 내는데 활용해도 좋습니다.

 

 

영화 한 편 보며 즐기는 홈캉스에도 좋은데요. 27형 디스플레이지만 모니터지만 가까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작게 느껴지진 않거든요. 무선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 이런 공간만 주어진다면 홈캉스에 필수품으로 활용할 수 있겠네요.

 

 

피벗도 쉽게 할 수 있어서 세로형 콘텐츠를 활용할 때도 좋은데요. 스마트폰도 쉽게 미러링 할 수 있습니다. 세로형 디스플레이로 메뉴판이나 가게 홍보물을 보여주는 디스플레이로 활용해도 좋겠지만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대형 이북리더기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터치가 지원되니 이북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책 좋아하는 부모님들은 무척 탐낼만한 아이템이겠죠?

 

 

이 공간이 무척 괜찮아 보였는데 서제에 한편에 놓아두고 클래식 연주나 좋아하는 공연 같은 것을 틀어 두면 참 좋을 것 같아요. LG 스탠바이미는 이동형 스탠드를 가지고 있어서 어디나 이동할 수 있고 각도 조절이 가능하니 원하는 각도로 편안한 시청을 할 수 있거든요.

 

 

단순히 전시만 되어 있는 게 아니라 직접 자유롭게 움직여보고 사용하는 체험도 해볼 수 있으니 LG 스탠바이미가 궁금했던 분들이라면 실제 시연도 해보고 활용성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체험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하 2층 체험공간에서 바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어서 다음 체험 공간인 4층과 5층까지 쉽게 올라갈 수 있는데요. 위층에 카페들도 괜찮은 곳이 많고 쉼터 같은 곳이라 밤에 잠시 다녀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4층에는 가구들이 있는 곳에 스탠바이미가 있습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집안 인테리어를 다시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 집안 분위기를 바꿔 줄 가구도 구경하고 스탠바이미도 함께 볼 수 있으니 1석 2조네요.

 

 

저희 집에서는 식탁에서 정말 많이 사용했는데 물론 식탁에서 가족과 이야기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식사나 간단한 다과와 함께 스포츠를 함께 응원하는 등 활용도가 높아요. 아이들이 있다면 잠시 바인딩하는 용도로 활용해도 좋고요.

 

 

마땅히 고정형 디스플레이를 놓아 둘 수 없는 공간에도 LG 스탠바이미는 스탠드가 있으니 바로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거실에서도 세세하게 분리하는 경우도 많은데 영상 시청, 휴식 등이 필요할 때 활용할 프라이빗 디스플레이로 LG 스탠바이미가 제격입니다.

 

 

요건 지나오다 예뻐서 한컷 찍었는데 요즘은 집안 인테리어에 좀 신경 쓰다 보니 조명에 관심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조명만 바꿔도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니까요. 천장 등 아래에 LG 스탠바이미 놓으면 분위기가 근사하겠죠?

 

 

5층에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있는데요. 5층은 다양한 가전 매장들이 있는 공간인데 여기에 LG 메가스토어가 똬~악 자리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매장 규모도 크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그동안 가전을 바꾸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눈여겨볼만한 공간이죠.

 

 

단순히 가전들을 늘어놓은 것이 아니라 공간을 디자인한 쇼룸 형식으로 된 공간도 있어서 실제 집안을 꾸밀 수 있는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는데 상당히 깔끔하게 잘해 놓았더라고요.

 

 

물론 LG의 오브제 컬렉션 제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니 LG 스탠바이미와 조합을 고려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우리 와이프가 오브제 제품들을 눈여겨보고 있는데 컬러별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확인하기가 쉽겠죠?

 

 

5층은 SOUND Forest라고 해서 실내 정원이 큼지막하게 자리하고 있는데 LG메가스토어 바로 앞이고 레고 공식 스토어도 있으니 레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잠시 정원에서 쉬면서 레고 샵도 들러보면 좋을 것 같아요. LG 스탠바이미도 레고 콜라보 제품이 나오면 좋겠네요.


간단하게 더 현대 서울에 있는 LG 스탠바이미 체험 공간들을 둘러봤는데요. 단순히 제품만 늘어놓은 게 아니라 이렇게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간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이런 전시 겸 체험공간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쯤 시간을 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1년 연내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Apple iOS(Airplay) 도 지원된다고 하네요! 기존에 구매하신 분들도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가능하다 하네요. 안드로이드 아닌 아이폰 유저들까지 더 폭넓게 사용 가능할 거 같습니다.

 

더 현대 서울이 공간이 넓어서 쉬엄쉬엄 보는 재미도 있어서 시간 보내는 것도 좋으니 나들이 삼아 나가서 LG 스탠바이미도 보고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동형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이렇게 좋을 일이야?

" 편의성 사용성 모두 만점! 이동형 디스플레이 LG 스탠바이미(27ART10AKPL)" 굳이 MZ 시대를 논하지 않아도 이제 우리 생활 곳곳에 스마트기기의 사용이 일상처럼 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라이프스

blue2310.tistory.com

 

당신이 LG 스탠바이미로 누릴 수 있는 달라진 스마트 라이프

"LG 스탠바이미 27ART10AKPL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경험 "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가 출시되어 예약판매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달라진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는

blue2310.tistory.com

- 이 글은 LG전자의 지원을 통해 필자의 주관적인 관점에서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