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아이폰 12, 12 PRO 사전예약 시작 KT만의 사전예약 혜택 및 특징은?

반응형

 미니와 PRO MAX는 언제쯤 출시할까? 

 

 

 

드디어 아이폰 12시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들어갔습니다. 벌써부터 인기가 높아서 사전예약 전쟁이 벌어지고 있어서 아이폰 12의 출시를 기다린 사람이라면 빠른 정보 습득과 선택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사전예약 물량은 전작의 80만 대를 훌쩍 넘는 수준으로 예상되고 있고 곧 출시될 12 미니와 PRO MAX 버전까지 합치면 전체 판매 물량도 역대급이 될 전망입니다. 애플이 충전기와 이어폰을 빼 버렸는데도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네요.

 

 

 

이번 아이폰 12는 기존과는 다르게 1차 출시국에 우리나라가 포함되면서 좀 더 빠르게 받아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번 출시는 6.1인치의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PRO 모델만 출시되고 미니와 프로 맥스는 좀 더 기다려야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컬러는 아이폰 12가 블랙, 화이트, 레드, 그린, 블루의 5가지이고 아이폰 12 프로는 실버, 그래파이트, 골드, 퍼시픽블루로 4가지 컬러입니다. 이번 아이폰 12의 시그니처 컬러는 퍼시픽 블루인데 블루 계열과 베이식 한 그래파이트가 가장 인기 컬러인 것 같네요.

 

 

출시 가격은 기본 64GB 모델이 109만 원부 터지만 외부 메모리를 지원하지 않는 아이폰은 저장 공간이 큰 제품을 선호하니 256GB의 130만 원 대가 기본이라 보면 될 것 같은데, PRO 모델로 가면 가격은 더 높아집니다. 통신사를 이용해서 구입하면 할인 혜택들이 많으니 체감되는 가격이 낮아지긴 하지만 가격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긴 하네요.

 

 

 

 

디자인은 과거 아이폰 5에 적용된 통조림(?) 스타일이 돌아왔는데, 기존보다 슬림하고 세련되게 잘 다듬어 놓은 것 같습니다. 확실히 디자인은 예쁘네요.

 

측면이 평평하게 일자로 된 덕분에 해외 리뷰들을 보면 세워 놓고 촬영하는 리뷰를 상당히 많이 볼 수 있는데 장점이라면 장점인가요?

 

 

 

 

역대급으로 가장 인기 많은 아이폰이 될 아이폰 12의 사전예약 경쟁도 뜨거운데요. 아무래도 통신사를 이용하면 다양한 할인과 지원을 받을 수 있어서 초기 부담을 줄이면서 다양한 혜택을 활용해 실질적인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KT 사전 예약은 10월 23일 0시부터 ~ 10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아직 공식적으로 아이폰 12 미니와 프로 맥스의 일정은 잡혀 있지 않습니다. 애플 공홈에도 아직 예약이 되지는 않더라고요.

 

 

 

 

KT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수도권 지역 한정이긴 하지만 1시간 배송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출시 직후 가장 빠르게 만나 볼 수 있게 될 것 같은데요. 선착순 1200명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라고 하니 빠른 선택이 필요하겠죠?

 

 

 

 

이번 아이폰 12도 아이폰 12 슈퍼 체인지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슈퍼 체인지는 아이폰 시리즈를 구입할 때 사용하던 아이폰을 반납하고 출고가의 50%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금 슈퍼체인지에 가입하면 아이폰 13 출시 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아이폰을 메인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지이죠.

 

 

 

 

물론 현대카드 슈퍼 DC2를 이용한 제휴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전원 실적에 따라 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서 최대 72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제휴카드 혜택에는 국내에는 Pay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는 아이폰 유저들이 반길만한 카드 케이스를 지원하고 선착순 2천 명 한정으로 5만 원 캐시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KT만의 특별한 혜택 중에 눈에 띄는 것 중에 하나가 KT 애플 케어팩을 가입할 수 있는다는 점인데요. KT가 아이폰을 처음 들여와서 그런지 애플이랑 이것저것 협업이 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KT 애플 케어팩은 기존 애플 케어처럼 액정 파손 시 4만 원, 기타 파손 시 12만 원의 자기 부담금만 내고 수리하거나 리퍼 단말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애플 케어팩이 좋은 점은 초기 부담을 확 줄일 수 있다는 점인데요. 공홈에서 애플케어를 구입하면 한 번에 구입해야 하지만 KT 애플 케어팩은 2,300원의 월정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부담이 적습니다.

 

 

 

 

애플 케어팩과는 별도로 에어 팟 전용 보험도 선보이고 있는데, 최대 20만 원 한도 내에서 자기 부담금 50%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 팟과 에어 팟 프로 모두 적용되는데, 아무래도 이번 아이폰 12에는 이어폰이 지급되지 않아서 에어 팟을 거의 필수로 구입하게 될 것 같은데 좋은 소식이죠.

 

 

 

 

물론 에어 팟이 아니라 다른 이어폰을 쓸 수도 있지만 아이폰에는 에어 팟이 잘 어울리기도 하고 에어 팟의 성능이 좋으니 에어 팟 한번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경품 이벤트도 빠지지 않는데요. 애플 워치 44mm와 아이패드 8세대, 에어 팟 프로, 스타벅스 2021 다이어리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얼마 전 애플 워치 리뷰를 전해 드리기도 했는데, 애플 워치 블루와 이번 시그니처 컬러를 조합하면 깔 맞춤으로 그럴싸한 세뚜 세뚜가 되겠네요.

 

 

 

 

KT 온라인 샵에서 예약 구매 시 실용적인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데요. 무선 충전과 핸드폰 살균을 동시에 할 수 있는 KT 한정판 굿즈인 피크닉 UV 차저와 라온 3in1 무선충전 패드 엔커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A3121, 벨킨 18W 고속 충전기, 스킨+범퍼 케이스+보호필름 세트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구매 혜택 외에 요금제 할인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 아이폰 12가 된다 안된다 말이 많긴 했지만 국내 통신사에서도 5G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5G 요금제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KT의 완전 무제한 요금제인 5G 스페셜 초이스 요금제를 기준으로 요금할인 25%를 받으면, 가족 결합 25%를 더해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도 결합 한인 혜택을 지원한다고 하니 커플폰으로 아이폰 12를 선택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KT 한정으로 애플 앱 스토어 내 유료/인앱 결제 시 kt 통신사 결제로 이용하면 최대 1만 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는데요. 별도의 응모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하고 2020.10.30~2020.12.31까지 결제한 것을 2021년 1월 요금 명세서에서 할인해주는 방식입니다. 

 

아주 큰 금액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게임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KT만의 장점이 되겠네요.

 

 

" iPhone 12 온라인 Live 출시 행사 "

 

 

 

원래 아이폰이 출시될 때마다 출시 행사를 진행했었는데 올해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행사들이 많이 축소되거나 온라인으로 진행되면서 이번 아이폰 12 출시 행사도 온라인 LIVE로 대체되었습니다.

 

초청 고객 100명 중 선정된 12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 및 애플 워치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초청 고객 모두에 게 30일 아침 7시에 아이폰 12를 가장 먼저 받는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사람들은 응모해서 행운을 기대해 보는 것도 좋겠죠?


이번 아이폰 12 출시는 구설수가 참 많았는데도 역대급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빠르게 배정받고 싶다면 빠른 선택이 필요한데, 이번에는 KT만의 독특한 혜택이 많아서 매리트가 커 보입니다. 단순히 아이폰을 구입하다고 끝나는 게 아니라 계속 유지해야 하니까 유지할 때도 도움을 많이 받는 혜택들이 좋겠죠. 

 

아직 아이폰 12 미니와 12 PRO MAX의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는데, 출시일에 맞춰 사전예약 이벤트가 별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이폰 12 사전예약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pple iPhone 12/ iPhone 12 PRO 사전예약 이벤트 바로가기 <<

 

 

함께 보면 좋은 글

 

 

애플워치 6 블루 알루미늄 이쁘네! 애플워치 SE와 차이점은?

40mm는 역시 좀 작은가? 새로운 블루 컬러 완전 소듕해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다양한 모바일 기기들이 출격하고 있습니다. 이슈가 많아서 정신없지만 그래도 재미난 하반기가 되어 가고 있네요.

blue2310.tistory.com

 

 

신분증 없이 앱 인증으로 비대면 휴대폰 개통하는 KT PASS 앱

신용카드, 신분증 없어도 휴대폰 주문 가능한 KT PASS 계좌인증 삶의 다양한 부분이 온라인에서 이뤄지는 요즘은 Covid 19가 장기화되면서 더욱 일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

blue2310.tistory.com

 

이제 LG와 삼성 가전 렌탈도 KT 가전/렌탈로 할인가로 이용하자

KT 가전 렌탈은 어떤 장점이 있을까? 예전엔 가전을 살 때 목돈을 들여서 큰 맘먹고 구입하는 일이 많았지만, 요즘은 렌탈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다양한 제품을 필요에 따라 렌탈 해서 사용할

blue2310.tistory.com

 

세상 편한 KT 1분 주문 1시간 배송으로 아이폰 11 pro 주문 후기

세상 편한 핸드폰 구매! KT 1분배송 1시간 주문! 왜 이제 나왔니? 갑자기 핸드폰이 고장 나거나 잃어버렸을 때 혹은 바빠서 핸드폰을 구입하러 갈 시간도 없다고 고민인 분들에게 희소식! 세상 편

blue231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