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리니지2M 수수료 없는 다이아 거래하는 방법, 안전거래 지원 잇다이아

반응형

리니지2M 다이아 안전거래는 어디서 하면 될까?



코로나19 사태로 게임을 바라보는 시각이나 게임 사업의 규모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비대면 방식의 라이프 스타일로 급격하게 변하게 됨에  따라 여가 시간을 보내는 좋은 방법으로 생각되고 있기 때문이겠죠.


국내에는 콘솔보단 모바일 게임의 인기가 높은 편인데요. 아무래도 초기 부담이 적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의 인기는 앞으로도 더 높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리니지는 국내 게임의 대표적인 IP로 최근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면 승승장구하는 중입니다. 리니지2M은 과거 리니지의 향수를 가진 사람들의 성향을 잘 파악하고 이식을 잘 했다는 평을 듣고 있기도 한데요. 여러 가지 뒤숭숭한 논란이 있긴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리니지와는 다르게 개인 간 1:1 거래가 허용되지 않고 게임 내 거래소를 이용한 거래만 허용되어 있어서 좀 아쉽기도 하지만 우편이나 기타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 간 거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전하게 다이아를 거래하기에는 좀 불안한 부분들이 많아서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곳이 있으면 좋은데요. 최근 오픈한 모바일 자산 거래 사이트인 잇다이아를 이용하면 안전하고 편리하게 다이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잇다이아는 리니지2M 뿐만 아니라 기프티콘과 같은 모바일 자산 거래를 목적으로 탄생된 서비스인데요. 에스크로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사기당할 염려 없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모바일 기반의 서비스를 메인으로 PC까지 확장하고 있는데요. 최근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더 좋겠죠? 한달간만 진행 한다고 하니 지금이 가장 혜택이 큽니다. 물론 구매자는 수수료가 없고 판매자에게만 수수료를 부과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구매자는 전혀 부담 가질 필요도 없죠.





리니지뿐만 아니라 로한M이나 최근 오픈한 킹덤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의 자산 거래를 지원하고 스타벅스나 이디아 같은 우리가 자주 애용하는 카페나 패스트푸드 같은 모바일 기프티콘 판매 등 다양한 모바일 자산을 거래할 수 있고요.





신규 가입하면 1천 원 할인 쿠폰과 10만 원 이상 거래 시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2종을 주는데 일단 지금은 이벤트 기간이라 수수료가 없으니 더욱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거죠.


만약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라카노 Tall의 기프티콘을 구매한다고 하면 최저가에서 1,000원 더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으니 완전 꿀입니다.



간단히 모바일 자산 거래 서비스 잇다이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기프티콘이나 게임 다이아 같은 개인 간 거래는 불안요소가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또 지금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수수료 0원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한번 활용해 보세요.


>> 잇다이아 바로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