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어린이날 나들이부터 홈 스쿨링까지 올레TV 키즈랜드 클럽 혜택

반응형

아쿠아리움과 키즈카페는 물론 홈스쿨링까지 올레TV 키즈랜드



황금연휴와 함께 가정의 달 5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어린이날이 끼어 있기 때문에 부모님들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5월을 무척 기다리는데요.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어딜 움직이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되긴 합니다.


아직은 좀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고 조금만 신경 쓰면 가까운 곳 정도는 나가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벌써 여름 날씨가 시작되고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사람이 몰리는 곳이 아니라면 나가볼만합니다. 연휴가 아니라도 아직은 학교에 가지 못하는 아이들과 할만한 것들을 자연스럽게 고민하게 될 텐데 올레tv에서 제공하는 키즈랜드 클럽을 이용하면 걱정을 조금은 덜 수 있습니다. 





키즈랜드는 아동 발달 전문가와 부모 검증단이 영유아기 발달 영역에 맞게 큐레이션 한 ‘놀이학습 콘텐츠’와 KT만의 ‘창의융합 학습법’을 더한 서비스로 올레tv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앱과 TV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밖에 나가기 힘든 요즘 아이들과 함께 키즈랜드로 홈 스쿨링 해주면 흥미를 더하는 시청각 콘텐츠를 이용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지루해하지 않고 놀이하듯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뽀로로와 캐리tv 그리고 핑크퐁 등 빅 3 캐릭터 채널을 24시간 언제든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와 드림웍스 등 모든 채널이 공짜~ 올레tv 가입자가 아니라도 누구나 활용할 수 있고요.





키즈랜드 앱에서는 실시간 올레tv의 어린이 채널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채널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올레tv와 연계하면 인기 유료 콘텐츠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기도 하고요. 


키즈클럽은 아이들에게 유해한 광고가 없어서 더 좋은데, 유튜브가 콘텐츠가 많긴 하지만 아이들에게 나쁜 영향을 줄만한 것들도 종종 있어서 사실 유튜브를 보여주는 게 좀 불안하기도 한데 올레tv 키즈클럽은 그런 걱정은 nope!





제 블로그를 자주 보신 분들은 키즈랜드에서 진행하는 여러 가지 행사 소식을 종종 보셨을 것 같은데요. 작년까지는 야외에서 진행하는 행사가 많았는요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위험 요소를 줄이는 키즈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KT 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스콜라스틱'을 비롯 다양한 콘텐츠를 5월 한 달간 무료로 볼 수 있고 노래 부르는 영어, 칼데콧 등 유명 수상 전집, 슈퍼 심플송 등 대표적인 유명 영어 콘텐츠를 무료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제대로 홈스크링도 해 줄 수 있고 유료 콘텐츠를 체험하면서 아이들에게 맞는 콘텐츠를 찾아주기에도 좋고요. 이런 유료 콘텐츠를 공짜로 만나 볼 수 있으니 더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핑크퐁의 새로운 오리지널 컨텐츠인 핑크퐁 아기상어 올리를 KT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고 뽀로로의 크롱크롱 우주 대소동도 KT에서 최초로 공개됩니다.





말로 하는 AI 영어 튜터인 스콜라스틱 AI 튜터도 5월에 오픈하는데요. 미국 국공립 교제로도 쓰이는 스콜라스틱의 커리큘럼에 맞춰 기가지니와 함께 즐겁게 대화하면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좋은 영어 교육 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직접 대화하는 것만큼 빠르게 영어를 익히는 지름길은 없으니까요. 확실히 요즘은 스피킹 중심의 영어 교육기 대세인 듯.





요즘 아이들이 집에 있으니 홈 스쿨링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이 많은데요. 영어 홈스쿨링의 최강자인 알버트 마미가 알려주는 홈스쿨링 노하우 라이브도 방송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체험존 컨텐츠를 3편 이상 감상하면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과 삼성 무풍큐브 공기청정기 등 5,502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키즈랜드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되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면 좋을 듯.


>> 키즈랜드 페스티벌 이벤트 자세히 보기 <<





올래 키즈클럽에 가입하면 가족의 달 황금연휴와 이제는 슬슬 따뜻하다 못해 더워지는 날씨에 아이들과 가족 나들이에 활용하면 좋을 제휴사 최대 50%를 할인 혜액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카페는 물론 부모님들도 만족할만한 워터파크와 아쿠아리과 놀이공원까지~ 나들이와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에 도움이 되는 알뜰 할인을 최대 50%까지 받을 수 있으니 그야말로 금상첨화~ 제휴사마다 할인 폭이 다르긴 하지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알짜배기 혜택을 제공합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통신사 할인이 없어서 항상 부담스러웠는데 올레tv를 쓰니 4인 가족이 모두 할인받을 수 있으니 진짜 대박입니다! 


아이들의 생활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유한킴벌리 직영몰도 할인되기 때문에 매월/매일 제공되는 쿠폰을 꾸준히 활용하면 월 10만 원을 절약하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키즈랜드 클럽 혜택 이용도 간편한데요. 키즈랜드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해서 올레tv와 연결하면 키즈랜드 앱의 키즈클럽 메뉴에서 키즈클럽의 혜택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레tv 연결은 최초 1회만 하면 되고 다음부턴 키즈랜드 클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사 목록으로 직접 연결됩니다. 여기서 사용하고 싶은 제휴사를 선택하면 바로 활용할 수 있고요. 키즈랜드 앱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지만 키즈랜드 클럽 혜택은 올레tv 이용자만 가능해요.




키즈랜드는 올레tv를 사용하지 않아도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데요. 올레tv를 사용하고 있다면 키즈랜드 클럽에도 가입해서 활용 만점 혜택을 꼭 사용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저희집도 키즈랜드 자주 활용하는 편인데 이런 교육 콘텐츠들이 있으니 아이들과 홈 스쿨링 해주기도 좋고 아이들이 집중해서 보기 때문에 더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아직 키즈랜드를 활용하지 않고 있다면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혜택이 있는 키즈랜드와 키즈랜드 클럽을 꼭 사용해 보세요.


>> 키즈랜드 클럽 이벤트 페이지 : https://bit.ly/3aJIEjc

>> 키즈랜드 페스티벌 안내 : http://bitly.kr/SukOi6B1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