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가입및팁

아이허브 2월 할인코드와 신규 가입 회원 1만 원 할인 소식

반응형

신규 기존 회원 모두 사용 가능한 할인 코드 대방출



아이허브가 매출 감소가 이어지는지 시스템 변경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계속 UI는 물론이고 리워드 프로그램까지 변경하고 있어서 지속적인 할인 코드를 확인하는 번거로움이 생기고 있습니다. 


매월 할인코드가 바뀌지만 기본적으로 추천 코드를 활용한 리워드 할인은 계속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추천 코드만 입력해도 기본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코드 할인율이 아마 가장 많이 변경되는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아이허브 회사의 수익과 직결되는 부분이라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 같습니다. 회원들의 리워드를 높으면 매출은 늘지만 회사의 이익은 적어지고 리워드나 할인율을 낮추면 곧바로 매출 하락으로 이어지니까요. 요즘은 직구가 쉬워져서 구입할 수 있는 루트가 많으니까요.





얼마 전 추천 코드 할인이 또 변경돼서 이제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5% 할인 기회가 주어집니다. 추천 코드 이름을 이제는 리워드 코드로 바꾸려고 하는 것 같네요




추천 코드 epi935를 할인코드 입력하는 곳에 입력하면 리워드 할인이라는 이름으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제품 할인은 원래 기본적으로 구매 시에 할인해 주는 가격이고 아래에 리워드 할인이 적용 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며 할인 코드가  모두 적용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아이허브 5% 할인 적용 바로 가기 <<




여기에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 중복으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데요. 2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했는데 아마 당분간 진행되지 않을까 싶네요. 예전에도 새해 쿠폰이 거의 1년 동안 막히지 않고 사용된 적이 있거든요. 단 쿠폰을 적용하면 위클리 딜 이나 제품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더 저렴한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신규 회원10KOFF 를 입력하면 추가로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단, 20달러 이상 구매 시 적용됩니다. 20달러 구매하고 10달러 할인받으면 완전 이득이죠? 무료 배송 기준이 25달러로 낮아졌으니 매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5% 할인과 신규회원 1만원 할인 자동 적용 바로가기 <<





기존 회원10LOYALTY 를 입력하면 리워드 코드에 추가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랑 기존 회원 할인율이 좀 다른데 기존 회원은 많이 사야 유리한 코드네요. 60달러 이상 구매해야 적용받을 수 있으니 이것만 유의하면 됩니다.



>> 5% 할인과 기존회원 10달러 할인 코드 적용 바로가기 <<



이 외에도 다양한 특가 제품들을 추가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요. 요건 기간이 짧고 매번 바뀌니까 아이허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게 빠릅니다. 메인에 배너로 걸어 주니까요.


예전에 아이허브는 추천 코드만 할인 해줬는데 요즘은 광고도 많이 하고 이것저것 복잡해졌습니다. 시대가 변하니 거기에 맞춰서 사업방식에 변화를 주는 거죠. 최근에 국내에도 다른 구입 루트가 많아져서 아이허브 자체 판매 수익이 많이 줄어서 그런지 이것저것 할인율을 바꾸고 있는데요. 할인해 줄 때를 잘 이용하면 무척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