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가입및팁

아이허브 한글 페이지 및 원화 설정 방법

반응형

간단한 iherb 회원 가입과 한글 설정 방법



요즘은 해외 직구가 편리해지고 대행 사이트가 많이 늘어서 아이허브에 집중되던 구입이 많이 줄기는 했지만 여전히 아이허브는 영양제와 생활용품들의 보물 창고로 많이들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최근에는 세일도 많이 하고 홍보 리워드를 줄이고 구매자 혜택을 늘여서 구매자들에게 메리트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도 하고요.


한글화된 홈페이지와 한글 검색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데요. 가끔 한글 설정이 풀린 상태로 접속되거나 모바일에서 한글 설정이 안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처음 아이허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보통 한글로 접속되지만 처음이라면 영문으로 접속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상단의 로고 옆의 셀렉트 박스를 클릭해주면 설정할 수 있습니다.





US는 미국처럼 약자로 표기되는데, 스크롤을 내려서 KR(Korea, Republic of)를 선택하면 됩니다. 박스의 우측에 화살표를 누르면 셀렉트 박스가 열리고 나라 이름이 표시된 위의 이미지에 손가락 부분을 클릭하면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으니 'K'만 입력해도 KR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라별로 언어와 물건 가격을 표시하는 통화가 자동 설정되는데, 나라와 언어 그리고 통화는 따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나라는 미국으로 하고 언어는 한글로 물건의 가격은 엔화로 설정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페이지는 상단이 아닌 페이지 가장 하단에 설정 메뉴가 위치하고 있으니 접속 단말에 따라서 설정해 주면 되구요.


한번 설정하면 다음부터는 설정값을 기본으로 접속되긴 하지만 종종 쿠기가 삭제되거나 기타 이유로 설정이 변경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 때는 위의 방법대로 다시 설정해주면 됩니다.


>> 아이허브 바로가기 <<





회원 가입은 아주 간단한데 우측 상단에 있는 내계정과 로그인이라고 되어 있는데 로그인이라고 표시된 텍스트를 클릭하고 이동된 페이지에서 가입하기를 클릭하면 간단히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가입 절차 완료! 쉽죠?^^





예전에는 좀 복잡했는데 간소화되면서 이제 회원가입은 이메일과 비밀번호 입력만 하면 됩니다. 결제 카드나 주소 등록은 물품 구입할 때 하거나 따로 등록하면 되구요.


우측에 있는 소셜 미디어 로그인을 선택하면 더욱 편한데, 요즘은 소셜 로그인을 지원하는 곳이 많이 늘어서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소셜 계정과 연결해두면 편리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아주 간단한 설정인데, 많이 헷갈려 하거나 처음에는 잘 모르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아이허브의 추천 제품과 5% 추가 할인과 10%의 신규 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epi935)가 적용된 제품들은 김군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중이라 11% 할인과 11%적립 혜택도 있으니 지금이 찬스입니다. 그동안 눈여겨 보고 있던 제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아이허브 바로가기 <<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10Newkr)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