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두피가 개운한 아이허브 데저트 에센스 티트리 리플레니싱 샴푸

데저트 에센스의 천연샴푸로 개운한 두피관리! 이 정도면 역대급!



두피와 탈모관리 때문에 천연 샴푸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참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천연샴푸를 구입하기도 어려웠지만 요즘은 해외 직구가 활발하고 구입할 수 있는 루트도 다양하고 합성 샴푸가 두피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많이 구입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현대인에게 탈모 걱정이 더 심해진것과도 무관하지 않겠죠.


저희도 아이허브를 알게 되면서 천연 샴푸로 바꾼 지가 한참 되었는데요. 자주 사용하는 제품 중에 데저트 에센스 티트리 샴푸를 소개할까 합니다. 아마도 이런 티트르 샴푸 중에는 사용감이 역대급으로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Desert Essence, Tea Tree Replenishing Shampoo, 12.9 fl oz (382 ml)

가격 : US $ 6.47 달러 (한화 약 7,510원) - 바로가기



요즘은 아이허브에서 이런 액상류 제품을 구입하면 포장을 꼼꼼하게 해서 보내 주는데요. 뚜껑을 테이핑 하는 것은 기본이고 비닐로 한 번씩 더 포장해서 보내 줍니다. 아무래도 배송기간이 길고 비행기로 운송되니 파손되더라도 다른 제품에는 영향을 주지 않게 하려고 많이 노력하는 것 같더라고요.


아이허브가 국내 온라인 마켓과 제휴할 정도로 중요하게 생각하고 아이허브의 국내시장도 작은 게 아닌데, 아이허브에서 직접 구매하는 사람들이 그동안 클레임을 많이 해서 개선한 결과라고 할 수 있겠죠.





용량은 382ml로 꽤 큰 편입니다. 데저트 에센스가 국내에도 공식 루트를 가지고 있는데, 세일할 때는 다른 루트가 더 저렴하기도 하지만 일반 구매 가격은 아이허브가 가장 저렴하더라고요. 어차피 다른 제품들도 많이 구입하니 같이 구입하면 좋습니다. 다른데 세일하면 몇 개 쟁여둬도 좋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고요.





데저트 에센스의 다양한 라인이 있는데 티트리 제품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전에 코코넛 제품도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 요게 평상시 사용하기는 딱 좋더라고요. 티트리 라인답게 페퍼민트, 박하, 유칼립투스 잎 오일이 들어 있고  멘톨이 들어 있어서 상쾌함을 더해 줍니다. 근대 쿨링 샴푸처럼 멘톨의 느낌은 크게 나진 않아요.





글리세린 같은 화학 제품은 들어있지 않고 식물성 재료만 사용된 제품입니다. 물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제품이고요. 데저트 에센스의 철학이 참 괜찮죠? 식물성 성분의 제품이라 배지터리언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에는 펌프 타입의 제품은 잘 없는데 자주 사용하다 보니 이제는 익숙하더라고요. 펌프 타입 좋아하시면 욕실용품 파는 곳에서 펌프 병 하나 구입해두고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이케아는 정말 그런 생활용품들이 저렴해서 저희도 애용하고 있죠.





재질은 약간 점성이 있는 젤리 같은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아주 꾸덕꾸덕한 느낌은 아니고 적당히 흐르지 않을 정도의 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연 계면활성제를 가지고 있고 구연산으로 불리는 시트릭 애시드를 이용해 세정력을 높여 줍니다.





거의 기성품처럼 거품도 엄청 잘나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이런 천연 샴푸들이 거품이 잘 안 나서 개운한 기분이 덜 했는데, 요즘 쓰고 있는 제품들은 거품은 기가 막히게 잘 나네요. 멘톨과 박하잎 추출물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코를 대보면 맨톨향이 납니다. 





씻기는 것도 잘 씻기고 머리에 살짝 거품 내고 좀 기다리면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쿨링 샴푸 같은 시원함은 아니에요. 여러 가지 오일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컨디셔너 안 쓰고 샴푸만 써도 머릿결이 꽤 괜찮습니다. 천연샴푸의 사용을 망설이게 하는 것 중에 하나가 푸석푸석해지는 머릿결 일 텐데 그런 걱정은 별로 없어요.


상쾌하게 씻기는 느낌이고 개운하게 씻기면서도 두피가 건조하게 느껴지지 않고 머릿결이 부드럽게 남습니다. 아마도 제가 사용해본 이런 티트리 제품들 중에 사용성은 거의 역대급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위해 이런 티트리 샴푸를 사용하는 사람도 있을 텐데 쿨 샴푸 같은 느낌을 찾는다면 다른 제품을 찾아야 하겠지만 깔끔한 세정력에 두피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싶다면 이 녀석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쿨링 샴푸 찾으면 제이슨 샴푸 한번 써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허브에서 천연샴푸 이것저것 많이 사보는 편이지만 요건 정말 역대급이로 사용감이 좋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오일이 함유돼서 두피 건조를 막아주고 머리도 푸석푸석하지 않게 해주는것 같은데, 굳이 컨디셔너 사용하지 않고 샴푸만으로 끝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 번쯤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데저트 에센스 티트리 샴푸 보러가기 <<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10%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