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 알라피아 바디워시 아로마와 코코넛으로 보습력 업

반응형

가성비 좋은 보습 바디워시 알라피야, 말해 뭐해

 

 

 

치약 비누처럼 매일 사용해야하는 욕식 제품중에 하나가 바디워시 입니다. 아이허브에도 많은 바디워시가 있고 제품을 바꿔가며 여러 제품을 사용하곤 하지만 자주 사용하게되는 제품이 꼭 한둘은 있게 되더라고요.

 

알라피아 바디워시도 그 중 하나인데요. 알라피아 제품은 국내에도 많이 알려져있고 영유아용 올인원 바디워시로 인기가 많기도 합니다. 그만큼 순하고 자극이 적어서 많이 찾는 제품 입니다.

 

 

Alaffia, Everyday Coconut, Body Wash, Hydrating, Normal/Dry Skin, Purely Coconut (950 ml)

가격 : US $14.99 달러 (한화 약 17,873원) - 바로가기

 

 

 

알라피아 바디워시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저희가 주로 사용하는 제품은 코코넛과 커피베리로 수분보습에 좋은 제품을 주로 사용하고요. 보습력이 좋아서 주변에도 많이 권하고 있습니다.

 

 

 

 

애틀란틱에서 생산 된 코코넛 오일만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라피아 제품 자체가 비건 제품이라 자극이적고 피부에 자극이 없어서 합성 제품이나 강한 자극으로 고생하는 사람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용은 따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사용해도 괜찮아요. 당연히 파라벤프리 제품이고 건성피부에도 좋고요. 버진 코코넛오일과 항산화에 좋은 커피베리 그리고 아로마까지 들어 있어서 보습력이 참 좋은 편입니다.

 

 

 

950ml의 대용량 제품이고 펌프 타입이라 사용하기도 편리 합니다. 최근에는 가격이 좀 많이 올랐는데, 예전보다 용량이 크게 바뀌었고 가격도 변동이 있었는데요. 아이허브 제품들중에는 가격 변동이 종종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어쩔수 없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500ml 제품 판매할 때랑 비교해보면 아직도 가성비는 괜찮은 편인것 같아요. 

 

 

 

 

색감이 블랙숍 바디워시처럼 좀 검은 편인데 아마도 커피베리의 색이 진해서 그 컬러가 나오는 듯 싶습니다. 마치 두피 각질에 좋은 TGel 샴푸처럼 향이 아주 좋은편은 아니지만 곧 적응 되더라고요. 향이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 싶다면 추천할만 하지는 않습니다.

 

 

 

 

천연 개면활성제 타입이라 합성 제품같은 풍성한 거품은 아니지만 거품도 잘나는 편이고 부드럽게 씻기는 타입 입니다. 황산염이 들어 있어서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일단 양이 많아서 듬북듬북 사용하기 좋내요.

 

 

 

 

생각보단 보습력이나 씻고난 후 느낌이 참 좋은데, 보습력 떄문에 핸드워시로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양이 많으니 핸드워시로 사용하면 엄청 오래 쓰겠네요...ㅋㅋㅋ 악건성이라면 아주 좋게 느껴지진 않을 것 같지만 겨울만되면 건조함을 느끼는 저에겐 딱 좋은 것 같아요.


 

우리집 욕실 한구석을 당당하게 차지하고 있는 요녀석!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인데 보습에 신경을 쓴다면 한번쯤 눈여겨봐도 좋을 아이템 입니다. 알라피아 제품이니 두말할것도 없는데, 얼마 전 패키지 디자인도 바뀌면서 더욱 깔끔한 느낌이라 개인적으론 무척 아끼고 있습니다. 저희집은 다 건성이라 보습에 신경을 많이 써야해서 이런 오일류가 들어간 제품들이 인기가 많거든요.

첫 사용이후로 몇 통째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가격대비 용량도 많고 잘 씻기는 타입이나 건조한 겨울을 대비해 보세요.

 

Alaffia, Everyday Coconut, Body Wash, Hydrating, Normal/Dry Skin, Purely Coconut (950 ml)

가격 : US $14.99 달러 (한화 약 17,873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잇몸 영양제, 베타시토스테롤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건선크림, Natralia 건선 및 습진 크림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여름철 두피 관리를 돕는 아이허브 비듬샴푸 제이슨 샴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오키프 풋크림, 갈라지고 각질 생기는 발 관리에 최고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탈모샴푸, 지루성 건성 두피에 좋은 아발론 샴푸 티트리 민트 테라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