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탈모 영양제 비오틴, 함량 높은 비오틴 효능과 부작용은?

반응형

맥시헤어를 능가하는 나트롤 비오틴



탈모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영양제 중에 하나가 비오틴 입니다. 비오틴은 다른 영양제처럼 일부러 다 챙겨 먹을 필요는 없지만, 탈모와 네일의 영양 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챙겨 먹어야할 영양제 입니다. 비오틴은 탈모샴푸의 주성분 이기도 하구요. 비타민B 군과 함께 복용할 경우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긴하지만 피로회복이나 스트레스 해소의 경우는 다른 제품군으로 보충하는게 더 낫습니다.

 

체내에서 자체적으로 비오틴 생산은 할 수 없지만 장내에 프로바이오틱스가 비오틴을 합성할 수 있습니다. 흔히 비오틴을 먹을 때 유산균을 함께 먹으라고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겠죠. 임신한 임산부는 임신 기간동안 비오틴이 급속하게 줄어들기 쉬워서 보충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Natrol, Biotin, Maximum Strength, 10,000 mcg, 100 Tablets

가격 : US $ 8.67달러 (한화 약 10,571 원) - 바로가기

 


저희집에서 먹는 비오틴은 나트롤 제품 입니다. 무려 10,000mg의 고용량 비오틴이라 최고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죠. 많은 여성분들이 탈모와 손톱의 영양부족을 호소하는데 비오틴은 탈모뿐만 아니라 손톱영양제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에는 컨트리 라이프의 제품을 먹었는데, 나트롤 제품과 비교하면 1/10 밖에 되지 않습니다. 컨트리 라이프에서 나오는 탈모에 좋다는 맥시헤어도 비오틴 함량이 5,000mcg에 불과하니 2배 차이가 납니다. 그나마 맥시헤어는 이제 통관도 되지 않으니 나트롤이 거의 유일한 대안 입니다.

 


 


함량이 높아서 부작용이 있지 않을까 걱정될텐데, 앞서 언급했듯 비타민의 일종이라 수용성 영양성분 입니다. 남는 영양소가 체내에 쌓이는게 아니라 소변 등을 통해 체내로 배출되니 크게 부작용이 생길 위험은 없습니다.

 

 



패키지는 크게 특별할것 없이 돌려 여는 타입 입니다. 100태블릿이 들어 있지만 워낙 태블릿 사이즈가 작으니 통 크기도 별로 크지 않더라구요.

 

 


하루 한알만 먹으면 되고 다른 비오틴 제품들과 같이 태블릿 타입 입니다. 알약 사이즈도 매우 작아서 먹는데 부담도 없습니다. 알약이 너무 크면 부담되서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

 

 


컨트리 라이프의 1,000mcg 비오틴과 나트로를 10,000mcg 비오틴의 태블릿 비교 입니다. 함량이 10배가 차이 나는대도 사이즈는 비슷 합니다. 가격도 더 저렴 합니다.

 

다른 비오틴 제품들이 많이 있고 컨트리 라이프의 비오틴도 5,000mcg의 제품도 나오고 있지만 나트롤이 가격대비 함량은 최고 인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도 없고 맥시헤어를 쓰다가 효과를 못본 사람들이 찾는다고 할만큼 가성비도 좋은것 같은데, 아무래도 함량이 높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잘 채워주기 때문이겠죠. 손발톱의 영양부족이나 모발이나 탈모로 고민한다면 나트롤 비오틴 한번 먹어보세요~


Natrol, Biotin, Maximum Strength, 10,000 mcg, 100 Tablets

가격 : US $ 8.67달러 (한화 약 10,571 원)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2020 04 07 기준).




반응형
Comment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