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스키장과 온천까지 할인받는 KT 멤버십 2020 겨울시즌 혜택

반응형

특가로 만나는 놀이공원부터 온천까지, 설 연휴와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자



민족의 명절 설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족을 만나러 고단한 길도 마다하지 않고 먼 길을 달려가는 사람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도 어서 달려가야 하는데 벌써부터 길을 떠나기가 두렵네요.


해마다 명절에는 가족들과 만나는 즐거움에 시간 가는 줄 모르죠. 조금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여기저기 이동이 잦을 것 같은데요. KT 멤버십의 특별한 혜택을 활용하면 더욱 알차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는 원하는 날 원하는 곳에서 2배의 할인 혜택을 받는 더블할인 멤버십이라는 혜택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더블할인 제휴사 외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5Good 데이 혜택도 있습니다. 


겨울 시즌을 맞이해 5Good 데이 제휴사가 확대 지원되고 있는데요. 설 명절은 물론 겨울방학 동안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2020 겨울 시즌 특가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입니다. 기간은 2020.01.20(월) ~ 2020.02.29(토)까지 넉넉하니 여유롭게 혜택을 누릴 수 있고 KT 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겨울 하면 생각나는 곳이 스키장인데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서 스키장들이 울상이긴 하지만 여전히 스키장은 겨울의 나들이 장소 1순위로 꼽히는 곳이죠. 특별히 차례나 친지 방문 등의 일정이 없는 주변 지인들 중에는 스키장에서 연휴를 보내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스키장에서도 특별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데요. 휘닉스파크와 베어스타운 그리고 웰리힐리파크의 3곳의 스키장에서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키장마다 할인 폭이 다르긴 한데, 휘닉스파크가 최대 76%로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다른 곳도 각각 리프트 렌탈 40~30% 할인 스키장비 할인 40~20% 할인 등 할인 폭도 큰 편입니다.


휘닉스파크만 1천 포인트 차감이 있고 나머지는 일 1회 한정으로만 포인트 차감도 없어서 대박이죠?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 할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롯데월드와 아이들을 위한 언더 씨 킹덤도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는 본인과 동반 1인 50% 할인, 언더 씨 킹덤은 가족 2인권을 45% 할인된 20,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신나게 놀고 난 피로를 풀 수 있는 워터파크 할인도 지원합니다. 명절 후에 온천을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난다고 하죠. 저도 온천을 무척 좋아하는데 설악 워터피아를 본인 및 동반 2인까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5천 포인트가 차감되고 일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니 그것만 유의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론 온천 이용이 조금 더 확대되면 좋겠는데 그건 좀 아쉽네요.





한화 아쿠아 플라넷과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쿠아 플라넷은 본인 및 동반 3인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일산점 / 63점 / 제주점은 30%, 여수점은 20% 할인만 받을 수 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는 30% 차감되고요. 





부산 씨라이프는 본인과 동반 1인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포인트 차감은 상시 할인과 동일하게 30%만 됩니다. 원래 겨울 시즌이 아니라도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겨울에만 한시적으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거죠. 


겨울철에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데 아이들 혹은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나가면 좋겠죠? ^^


각 제휴사별로 멤버십 포인트 차감이나 할인율이 다르니 KT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대부분 현장에서 KT 멤버십 카드를 보여주고 혜택받는 경우가 많아서 KT 멤버십 앱을 미리 설치해두면 편리하고요. 

상시 할인 혜택을 주는 제휴사들도 많은데 2020 겨울 시즌에는 조금 더 특별하게 특가로 혜택을 주는 이벤트이니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겨울의 추억을 실속 있게 남겨 보세요~ 자세한 할인과 혜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T 멤버십 겨울 특가 이벤트 바로가기 : ( PC ), ( Mobil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