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갤럭시 버즈 케이스 마블 캐릭터로 개성을 입히자

반응형

개성만점 갤럭시 버즈 케이스 마블 스파이더맨 케이스



아이폰에 에어팟이 있다면 삼성 갤럭시에는 갤럭시 버즈가 있죠. 에어팟도 개성 넘치는 케이스들이 많지만 그에 못지않게 갤럭시 버즈도 다양한 케이스들이 있어서 개성을 더하고 소중한 갤럭시 버즈를 보호해 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케이스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대부분 같은 방식의 케이스에 프린팅만 다른 제품들입니다. 1만 원대의 가격에 마블의 정식 라인센스를 받은 케이스가 있다고 해서 한번 구입해 봤는데요. 생각보다 퀄리티도 괜찮고 정식 라인센스 제품임에도 가격이 착해서 좋더라고요. 다양한 마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지만 제가 선택한 캐릭터는 최근 존재감이 더 높아진 스파이더맨입니다. 




보통 갤럭시 버즈의 케이스는 상/하로 나눠진 2개의 커버를 끼우는 방식인데요. 이런 방식의 케이스가 기본이지만 제조사에 따라 퀄리티는 천차만별 이더라고요. 




간단한 케이스라 패키지 부속은 거의 없이 깔끔한 패키지를 하고 있습니다. 딱 꺼냈는데 기본 프인팅이 잘 되어 있고 캐릭터 퀄리티도 좋아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상/하로 나눠진 기본적인 설계입니다. 상판은 캐릭터에 따라 대표 색상이 다르고 세로 혹은 가로 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하단의 컬러가 달라서 더 깔끔한 것 같아요. 키체인 홀더가 있어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액세서리를 달 수도 있는데, 기본으로 캐러비너가 들어 있습니다. 그냥 멋으로 달아두긴 했는데 다른 걸로 걸어둬야겠어요.




하부 케이스는 별도의 고정 장치는 없이 플라스틱의 탄성으로 고정됩니다. 상/하 케이스를 투톤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여러 개를 구입하면 원하는 대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죠. 




상부는 그냥 덮는 방식으로 되어 있는데, 케이스 안쪽에 양면테이프가 있어서 테이프로 고정됩니다. 생각보다 고정성이 좋아서 쉽게 떨어지거나 하지는 않더라고요. 갤럭시 버즈에 걸리는 부분이 있어서 열고 닫을 때 힘이 케이스에 몰려서 떨어지지 않도록 나름 세심하게 설계해두고 있더라고요.




전 스파이더맨을 선택했지만 토이스토리나 다른 마블 캐릭터는 물론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케이스들은 컬러감이 별로인 경우가 많아서 좀 불안했는데 이건 정식 라이센스 제품이라서 그런지 케이스도 깔끔하고 캐릭터의 디테일도 좋습니다. 가로형과 세로형의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역시 가로형 제품이 맞는 것 같아요.




바닥에도 마블의 로고가 똬~악! 메이드 인 코리아로 저가형 중국산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중국산도 가격을 잘 주면 퀄리티 좋은 제품을 만들어주지만 보통은 단가를 낮추기 위해 제품 단가를 낮추다 보니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거든요. 마블의 정식 라이센스 제품이니 퀄리티는 말할 필요가 없겠죠?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는 부분이 넓게 설계되어 있어서 케이블 간섭도 없고 힌지와의 간섭도 피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너무 넓게 뚫린 게 아닐까 싶었는데 이 정도는 되어야 하겠더라고요. 




앞서 언급했듯 케이스가 버즈에 걸리도록 되어 있어서 열고 닫을 때 힘을 분산시키고 자연스럽게 열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싸다고 하나 구입한 게 있었는데 그건 그냥 커버 형식이라 너무 잘 떨어지더라고요.




고리가 있는 링 케이스라 에어팟 케이스처럼 여러 가지 키 링으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때문인지 요즘은 여러가지 달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예전에는 스마트폰에 인형을 달고 다니던 시절도 있었는데 요즘은 블루투스 이어폰에 인형을 달고 다니네요.




워낙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하지만 케이스 퀄리티 자체도 좋아서 자꾸 꺼내놓고 쓰고 싶어지는 케이스입니다. 케이스를 씌우면 부피가 조금 늘어나긴 하지만 비교적 얇고 가벼운 케이스라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적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이라 무게감이 별로 없어요. 물론 무선 충전도 무리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케이스는 무척 많지만 너무 저렴한 제품을 덥석 사는 것보단 조금은 믿을만한 것을 사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퀄리티 차이가 나기 때문에 만족감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거든요. 종류도 다양해서 자신이 선호하는 케이스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블은 물론 카카오와 토이스토리까지 다양한 케이스가 있으니 잘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