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IT기기

브라더 프린터 사고 인싸 아이템도 챙기는 워라밸 이벤트

반응형

브라더 정품 무한 잉크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 구입하고 워라밸을 챙기자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워라밸이 트랜드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유행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현대인의 삶의 철학과도 잘 맞아서 점차 삶과 기업문화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원래 일하는 여성의 일과 가정의 양립이라는 뜻에서 출발했지만 요즘은 폭넓게 적용되고 있는데, 개인적으론 워라밸을 찾아가는 과정이 삶의 과정과도 닮아 있다고 생각됩니다.





브라더에서 진행 중인 '워라밸을 부탁해' 이벤트는 워크와 라이프의 모두를 충족시켜주는 혜자스런 이벤트라 할 수 있는데요. 푸짐한 경품은 물론 2년으로 무상 AS 기간도 연장된다고 하니 그야말로 역대급 이벤트라 할 수 있겠네요. 


이벤트 내용을 간단히 이야기하면 브라더 프린터를 구입하고 후기를 남기면 푸짐한 경품과 AS 기간을 연장해주는 이벤트입니다. 대상 기종도 흑백 레이저 프린터는 물론 무한잉크 복합기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가정이나 회사 등 사용처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만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대상 복합기도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요. HL-T4000DW, MFC-T4500DW은 A3의 대규격 용지까지 거뜬한 무한잉크복합기입니다. 복합기의 모든 기능은 물론 유/무선 연결과 자동 양면 인쇄까지 프리미엄 사양을 모두 담은 제품이라 사무실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이죠.


특히 소음이 적고 동급의 프린터 대비 콤팩트하고 조용한 제품으로 적은 공간을 차지하면서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조성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DCP-T310, DCP-T510W, DCP-T710W, MFC-T810W, MFC-T910DW는 A4용지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DCP-T310을 제외하면 모두 무선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제품이라 공간 활용에 상당히 유리합니다. 가격대별로 다양한 성능의 모델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가정은 물론 작은 소호 사무실에서도 충분히 활용할만 제품이고요.





필자는 집에서 MFC-T910DW를 사용하고 있는데, 상당히 만족할만한 성능과 적은 소음으로 쾌적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캔과 양면인쇄는 물론 자동 급지대까지 갖추고 있어서 출력이 상당히 편하거든요.





특히 브라더에서 인증하는 정품 무한잉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인쇄 품질이 떨어지는 재생잉크가 가지는 불안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더라고요. 잉크가 떨어지면 바로 공식 사이트에서 주문도 편하게 할 수 있는데, 한 통이 지원하는 출력량이 많아서 사실 아직 한 번도 잉크를 추가 구매하진 않았네요. 무한 잉크라 유지비도 적습니다.





잉크젯 복합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이저 프린터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HL-L2335D, HL-L2360DN, HL-L2365DW, MFC-L2700D는 흑백 잉크 프린터로 동급 타사 제품 대비 빠른 출력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토너와 드럼 분리형이라 유지 보수도 쉽고요.





특히 HL-L3210CW, DCP-L3551CDW, MFC-L3750CDW는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로 조금 더 깔끔한 출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론 요즘은 잉크젯보단 레이저가 더 끌려서 컬러 레이저 복합기 하나 들이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레이저 프린터와 잉크젯 복합기가 조금 다른데요. 정품 무한 잉크젯 프린터는 출력한 이미지를 촬영해서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되고 레이저 프린터는 일반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은 물론, 지마켓, 옥션, 11번가를 비롯해 '브라더 워라밸을 부탁해' 이벤트 내용을 포함한 주요 대형몰에서 진행중 입니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서 이벤트를 등록하고 룰렛을 돌려서 자신의 워라벨 지원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품으론 터널 증후군 예방에 좋은 MS 스컬프트 마우스와 레트로 게임기 그리고 슈피겐 고속 무선 충전기와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까지 일과 여가에 도움이 되는 IT 제품들로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물론 참여한 모두에게 무상 AS 기간을 2년으로 연장(기본 1년) 해주니 프린터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되겠죠? 단! 룰렛 이벤트까지 모두 참여를 완료해야 무상 AS 기간을 연장 받을 수 있으니 이벤트를 끝까지 참여해야 합니다.


프린터 하나 산다고 워라밸이 당장 실현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무상 AS 연장으로 일(Work)의 도움을 주고 여가 시간을(LIFE) 더욱 풍족하게 해 줄 아이템을 제공 함으로 워라벨을 실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꽤 괜찮은 이벤트입니다. 참여만 하면 100%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니 프린터 구입 계획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잘 활용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대상 프린터의 목록과 성능은 아래 링크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브라더 워라밸을 부탁해 이벤트 자세히 보러 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