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먹기 편한 유아, 어린이 유산균 프리마도필러스 키즈

사탕처럼 씹어 먹는 츄어블 유산균 Primadophilus



유산균은 장내에 서식하면서 면역력을 높혀주고 유익균을 통해 소화를 돕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떄문에 비타민과 함께 사랑받는 영양제 입니다.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유산균은 필요하기 때문에 가족 모두가 함께 먹는것이 좋습니다.


저희집도 아이들과 함께 유산균을 먹고 있는데요. 제 블로그를 통해서도 몇 번 소개한 프리마도필러스 제품이 카테고리를 나누면서 키즈용 제품으로 기존의 츄어블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Nature's Way, Primadophilus, Kids, Cherry, 3 Billion CFU, 30 Chewable Tablets

가격 : US $ 7.49 (한화 약 8,818원) - 바로가기



새롭게 라인업이 정리 되면서 패키지도 새롭게 바뀌었는데요. 기존보다 더 깔끔하고 먹기 편하게 변경 되었습니다. 그 외 다른 함량이나 성분등은 크게 변화가 없네요. 맛도 체리맛과 오렌지맛의 2가지 그대로 판매 중 입니다.





30억 마리의 유산균을 담고 있고 30일분이 1만원이 안되는 착한 가격도 그대로 입니다. 키즈 제품이 조금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새롬게 생긴 주니어는 성분이 좀 더 들어가서 그런지 가격대가 좀 높은데, 주니어는 캡슐형이라 좀 어린 아이들이 먹기에는 키즈가 편합니다. 칠드런은 과립형 이고요.





하루 한알이면 끝이라 간편하고 30억마리를 보장하는 유산균 제품 입니다. 저희는 체리맛을 선호하는데, 오렌지 맛도 판매 중입니다. 오렌지 맛은 귤젤리가 좋더라고요. 그냥 씹어 먹으면 되기 떄문에 2~12살까지 권장연령이긴 한데, 초등학교에 입학할 정도의 나이라면 키즈 대신 주니어를 먹이는게 좋습니다. 





기존 패키지와 다르게 돌려서 여는 타입으로 변경 되었는데요. 덕분에 꺼내기 더 수월 합니다. 물론 기존처럼 완벽 밀봉 된 상태로 배송되고 실온에서 보관해도 되기 때문에 보관이나 휴대도 간편하고요.





기존의 패키지는 주니어 제품의 패키지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요건 캡슐형태라 별도로 향이나 맛이 첨가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대신 유산균류의 종류가 더 많고 캡슐형태라 장까지 살아서 가는데 더 유리하죠.





씹어먹으면 되는 츄어블 타입이라서 약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매우 잘 먹습니다. 그냥 놔두면 몇개씩 꺼내 먹기 때문에 어디 치워놔야 할 정도니까요. 저도 먹어 봤는데 맛도 괜찮더라고요. 그냥 삼켜도 알아서 분해되니 괜찮은데, 2살 부터가 권장연령이긴 하지만 그래도 4살 정도 되야 될 것 같아요. 아이들은 성장 상태가 서로 다르니 씹어먹을 수 있는 정도면 괜찮습니다.





츄어블 태블릿의 크기도 크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이 적습니다. 사탕처럼 먹얻도 되니 크기가 좀 커도 좋겠지만 아무래도 어린 유아들이 많이 먹게 될 제품이라 너무 크면 만일의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까 적당한 사이즈의 제품이 좋습니다. 첫째도 요걸 먹었었는데, 최근에 주니어가 생기면서 주니어로 바꿔서 주고 있네요.


유산균을 음식으로 먹는게 가장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어렵기 떄문에 가족모두 챙겨 먹는게 좋습니다. 어린 아이들도 변비로 고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럴 때 유산균은 정말 직방이더라고요. 좀 심하다 싶으면 어른들 먹는것을 나눠서 먹여도 좋은데, 평소에는 아이들용 제품을 먹여서 장내 유익균을 유지시켜 주는게 좋습니다.

아이들용 유산균을 고민 중이라면 프리마도필러스 제품군을 눈여겨 봐 두세요.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10%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