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지루성 피부염에 좋은 아이허브 비듬 건선 샴푸 뉴트로지나 티젤(T_Gel) 샴푸

반응형

각질 많은 지루성 두성 두피와 두피 건선이 걱정이라면 추천

아이허브 제품을 찾는 사람들 중에 두피 트러블로 천연 재료의 샴푸를 찾는 경우도 많습니다. 저희도 그래서 아이허브 제품으로 계속 사용 중인데요. 가벼운 증상이라면 좀 저렴한 라인을 선택해도 무방하지만 조금 정도가 심하다 싶으면 약간 가격대가 있더라도 좋은 평을 받는 제품을 사용해서 완화해 주는 게 좋겠죠?

 

아이허브에는 정말 다양한 두피케어 제품이 있는데, 뉴트로지나의 티젤(T-Gel) 샴푸는 지루성 피부염으로 인한 두피 트러블을 가진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는 샴푸입니다. 지루성 피부염이나 두피 습진이 아니라도 비듬으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제품입니다. 곧 여름이니 더 케어가 필요한 시점이니까요.

 

 

Neutrogena, T/Gel, Therapeutic Shampoo, Original Formula, 16 fl oz (473 ml)

가격 : US $16.70달러 (한화 약 19,698원) - 바로가기 

 

뉴트로지나는 우리에게도 친숙한 브랜드라 크게 거부감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티젤 샴푸는 아이허브뿐만 아니라 이미 많이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라서 여기저기 평이 많은 편이고요. 아이허브 샴푸치곤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이런 지루성 피부염이나 비듬 관련 두피케어 샴푸 중에는 그리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닙니다.

 

양이 좀 적은 제품도 있는데 그건 인기가 많은지 품절이 빠르게 되더라고요. 지속적인 케어를 원한다면 조금 용량이   구입해서 부담 없이 사용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도 용량 적은거 사다가 와이프랑 둘이 같이 써야 하니 그냥 큰 통으로 쓰고 있거든요.

 

 

 

피부 가려움이나 비듬으로부터 오랜 시간 완화 작용을 한다고 쓰여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면 하루 종일 꽤 오랜 시간 지속되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티젤 오리지날 포뮬러는 콜타르를 주 성분으로 하고 있는데 지루성 피부염이나 두피 유분이 너무 많은 경우 콜타르가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니조랄도 비슷한 성분이지만 이것과 비교가 안되더라고요.

 

 

 

473ml의 대용량이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가 투명해서 속이 비쳐 보이니 좀 부담스러운 컬러가 그대로 보이긴 하지만 두피에 좋다니... 

 

 

펌프 타입은 아니고 그냥 덜어내서 사용하는 타입입니다. 와이프는 따로 펌프형 뚜껑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그냥 덜어쓰는 게 편한지 요즘은 그냥 사용하더라고요. 

 

 

일반적인 샴푸처럼 젤 형태의 제품인데 색이 좀 적응 안 되긴 합니다. 그리고 가장 문제인 건 냄새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니라서 적응하는 데 좀 시간이 걸립니다. 비듬 완화가 목적이라면 비듬 케어에 집중된 데일리 라인도 있는데, 그건 아이허브에는 판매하지 않더라고요.

 

 

조금만 물을 묻혀도 쉽게 거품이 나는 타입이라 거품이 적어서 생기는 불만족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장기간 사용하면 안 된다고 하니 다른 샴푸와 병행하는 게 좋아요. 좀 완화되었다고 생각되면 저희처럼 아발론이나 제이슨 샴푸와 병행하면 딱 좋을 듯싶습니다. 


저희도 이걸 안지가 오래되진 않아서 2병째 사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지루성 두피라면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두피에 기름기가 자주 끼기도 하고 각질이 많은 편인데 아주 만족스럽거든요. 다만 이게 두피의 유분을 억제하다 보니 적절한 유분을 유지하지 못하게 되는 상태가 될 수 있어서 너무 장기간 사용은 금지하는 것 같습니다. 일주일에 반 정도는 이걸 사용하니 크게 문제는 없네요. 지루성으로 인한 피부 각질이나 트러블로 고민 중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Neutrogena, T/Gel, Therapeutic Shampoo, Original Formula, 16 fl oz (473 ml)

가격 : US $16.70달러 (한화 약 19,698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여름철 두피 관리를 돕는 아이허브 비듬샴푸 제이슨 샴푸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탈모샴푸 아발론 샴푸 3년 사용 후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비누 추천 줌바 비누, 염소 우유로 만든 수제 비누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천연치약, Auromere 아유르베딕 허벌 치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