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비누 추천 줌바 비누, 염소 우유로 만든 수제 비누


오프라 윈프리 쇼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줌 바(ZUM BAR)비누



요즘은 다양한 클린징 제품들이 많아서 비누 사용을 점차 줄이는 추세지만 그래도 비누는 집에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 필수품이기도 합니다. 간단하게 세정을 하거나 손에 이물질이 많이 묻으면 비누만큼 간편하게 세청해 주기 좋은것도 없으니까요.


아이허브에는 정말 많은 비누를 팔고 있는데, 가성비가 좋고 품질도 좋은 아프리칸 블랙솝이 가장 인기가 많긴하지만 줌 바(ZUM BAR)비누도 아이허브에는 판매 되고 있습니다. 오프라 윈프리쇼에 소개 되면서 더 유명세를 타기도 했죠.



Indigo Wild, Zum Bar, Goat's Milk Soap, Lemongrass Handmade Bar

가격 : US $ 5.27 (한화 약 6,038 원) - 바로가기



별도의 케이스도 없이 비닐봉지에 달랑 넣어서 배송 된 줌바 비누 ... 수제 비누라서 그런지 공장에서 찍어내는 비누와는 좀 달라 보이긴 합니다. 가격도 다른 비누에 비해선 좀 비싼감이 있긴 합니다. 부담없이 선물하기도 꽤 괜찮은 수제 비누이죠. 3개짜리 패키지도 판매 되고 있습니다.



염소 우유로 만든 수제 비누로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우유로 세안하기도 하는데 이건 우유로 만든 비누니까 피부에도 좋겠죠?^^ 물론 인공적인 색소나 향신료는 들어 있지 않습니다. 천연 재료로 만든느 수제 비누니까요.




아이허브에는 팔진 않는데, 작은 블럭이 아닌 기다란 벌크 제품을 팔기도 합니다. 사실 종류도 다양한대 아이허브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많진 않아요. 아마도 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팔리는 제품들을 우선 들여온 모양 입니다. 전용 컷터가 있어서 벌크제품을 잘라 사용하는 사람들도 맣아요.



제가 구입한건 레몬글라스 향인데, 화장실에 두면 은은하게 레몬글라스 향이 납니다. 방향제처럼 강한 향이 아니라서 좋더라구요. 하지만 ~ 시간이 지나면 무뎌진다는거~ ㅋㅋㅋ


금방 녹아 없어진다는 사람들이 종종 있는데, 잘 녹는게 맞긴하지만 물이 잘 빠지게 관리하면 다른 일반 비누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거품도 잘나고 세정력도 꽤 괜찮습니다. 손에 레몬글라스 향이 남진 않네요. 보습효과가 좋은지 이걸로 씻고나면 부들부들한 촉감이 오래 남습니다. 저는 원래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남성용 페이스워시를 사용하는데 요즘은 클린징하고나도 이걸로 한번 더 씻곤 합니다. 왠지 비누 세안하는 느낌이라 더 좋아지라구요.


비누야 워낙 흔한 제품이 되었고 요즘은 비누를 잘 쓰지 않긴하지만 괜찮은 비누 하나면 페이스워시 제품 부럽지 않습니다. 저는 집에 아이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요즘은 비누를 사용하는데, 합성 비누를 쓰게 하기보단 이런 천연 제품이 좋더라구요. 향이 좋아서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티어프리 제품은 아니니 주의를 주면 알아서 잘 사용하더라구요. 주로 손을 씻긴하지만 얼굴도 가끔 비누로 씻어 주거든요.

3개들이 패키지 제품도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으니 써보고 좋으면 주변에 선물해 보세요~


Indigo Wild, Zum Bar, Goat's Milk Soap, Lemongrass Handmade Bar

가격 : US $ 5.27 (한화 약 6,038 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Comment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