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오키프 풋크림, 갈라지고 각질 생기는 발 관리에 최고

반응형

풋 케어 제품의 신세계, 건조하고 갈라지는 발에 강추

요즘처럼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에는 발 관리 하기도 참 어렵습니다. 특히나 갈라지거나 각질이 많이 생기는 분들은 스트레스가 될 만큼 신경 쓰이는 게 이만저만 아니죠. 오키프 풋 크림은 번들거리지 않고 꽤 효과가 좋아서 아이허브에서 상위에 랭크되어 있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O'Keeffe's, For Healthy Feet, Foot Cream, 3.2 oz (91 g)

가격 : US $ 6.35 (한화 약 7,229원) - 바로가기

 

 

오키프 풋 크림은 건조하고 갈라진 발을 치유 혹은 완화해주고 회복을 도와주는 농축 크림입니다. 케이스도 고급스럽고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서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극도로 건조하고 갈라진 발 트러블 완화를 보장한다는 문구가 있을 만큼 효과 본 사람이 많은 크림입니다. 매번 각질 제거한다고 돌로 박박 문대던 부모님께도 구입해 드렸는데, 완전 좋아하시더라고요. 세상 참 좋아졌다면서...ㅎㅎㅎ

 

 

케이스는 별로 크지 않아서 여행 갈 때도 부담 없이 들고 갈 수 있습니다. 색이 참 곱죠? 오키프에서 나오는 핸드크림도 있는데 핸드크림은 녹색 계열입니다. 다음에는 핸드크림도 하나 사봐야겠네요.

 

 

돌려서 여는 타입의 패키지이고 무향이라 냄새로 인한 자극도 없습니다. 딱 보면 버터 같은 느낌인데 손으로 눌러보면 상당히 부드럽게 발라지더라고요.

 

 

이건 좀 덜 펴 바른 사진인데, 발라보면 오일리 하지 않고 깔끔하게 발라집니다. 흡수도 빨라서 너무 좋더라고요. 보통 오일리 한 제품들은 바르고 나면 일상생활이 힘든데 이건 그냥 흡수되니 불편함도 없습니다. 자기 전이나 목욕 후 바르라고 되어 있는데, 그냥 밤에 자기 전에 씻고 나서 발라주면 됩니다. 흡수가 빠르니 이불에 묻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요.

 

오랫동안 각질로 고생하신 부모님도 좋아하시고 와이프도 상당히 만족스러워하더라고요. 며칠만 꾸준히 사용해보면 금방 효과를 느낄 수 있는데, 바르고 사우나 같은데 한번 다녀오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와이프는 사우나 한번 다녀오더니 정말 좋아졌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평도 좋은 제품이라 믿고 사용해볼 만한데, 무엇보다 번들거림 없고 흡수가 빠른 게 좋더라고요. 지금까지 구입한 풋 크림 중에 만족도도 제일 높고 좋습니다. 강추~

 

O'Keeffe's, For Healthy Feet, Foot Cream, 3.2 oz (91 g)

가격 : US $ 6.35 (한화 약 7,229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