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프리마도필러스 주니어 키즈와 비교

반응형

효과좋은 캡슐형 어린이 유산균 Nature's Way, Primadophilus, Junior

 

 

유산균은 비타민과 함께 기본적으로 가정에서 많이 먹는 영양제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병원을 자주 가는 아이들에겐 유산균은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병원이 아니라도 유산균은 장내 유익균을 증식 시켜서 면역력 향상과 음식물의 소화를 도와서 우리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해 주는 역할을 해 줍니다. 

 

음식으로 섭취해주는 게 좋긴 하지만 항상 식이섬유나 유산균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보조제를 통해 보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아이들은 아이들을 위한 유산균을 먹어 주는 게 좋겠죠?

 

 

Nature's Way, Primadophilus, Junior, Ages 6-12, 90 Vegetarian Capsules

가격 : US $13.99달러 (한화 약 16,494원) - 바로가기

 

 

 

아이들에게 맞는 유산균을 찾다가 프리마도필러스 제품을 구입해서 몇 년 전부터 먹이고 있는데요. 최근에 패키지 리뉴얼 및 제품 세분화가 되면서 주니어, 키즈, 칠드런으로 나눠졌습니다. 주니어는 6세~12세 아이들이 먹기 좋은 제품으로 알약 먹는 것을 어려워하지 않는다면 씹어먹는 타입의 키즈 제품보다 더 좋습니다.

 

 

 

 

키즈, 주니어, 칠드런 모두 30억 CFU의 유산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태블릿 타입보단 캡슐형이 살아서 장까지 가기에 조금 더 유리하죠. 

 

 

 

 

패키지는 기존 태블릿 타입의 제품과 다르지 않습니다. 오히려 태블릿 타입의 키즈 라인의 패키지가 좀 달라졌습니다. 캡슐형은 냉장 보관 하라고 되어 있는데, 저희 집은 유산균은 항상 냉장 보관하고 있습니다. 

 

 

 

 

베지 캡슐로 되어 있고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캡슐 사이즈가 상당히 작습니다. 와이프와 제가 먹는 락토비프 유산균과 겉모습은 크게 다르진 않은데 사이즈만 작네요.

 

 

 

 

하루 한 알이라서 간편하고 사이즈가 작으니 아이들도 부담 없이 잘 먹습니다. True Release 장용 코팅이 되어 있어서 장까지 살아서 전달 되도록 하고 있고요. 

 

 

 

 

키즈 제품과 비교하면 패키지 사이즈는 비슷합니다. 하지만 같은 용량이도 츄어블 타입의 제품보다 더 많은 양이 들어 있어서 가성비나 성능 면에서도 훨씬 유리하죠. 저희집은 알약을 아직 못 먹는 둘째를 위해 키즈와 주니어 2가지를 모두 구비하고 있습니다.

 

 

 

 

키즈나 주니어가 비슷하긴 하지만 함유하고 있는 유산균의 타입이 조금 다른데, 츄어블 타입의 키즈는 3가지 유산균제를 가지고 있고, 주니어는 5가지 유산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츄어블 타입이나 캡슐형이나 크기는 비슷하기 때문에 아마 초등학생이라면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츄어블 타입도 좋지만 아무래도 가능하면 주니어를 먹이는 것이 효과는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비타민과 함께 자주 구입하는 제품이 유산균일 것 같은데, 제대로 아이들에게 먹일만한 제품이 별로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프리마도필러스 제품이 라인업 정리가 되니 참 좋습니다. 아무래도 츄어블 타입은 효과를 보기가 좀 오래 걸려서 가끔 성인용을 나눠서 물에 타 먹이곤 했는데, 이젠 요걸 먹이니 딱 좋더라고요. 아직 알약을 먹기 전이라면 키즈 제품을 아니라면 주니어 제품을 먹여 보세요.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사탕처럼 먹기 편한 Primadophilus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유산균 락토비프(lactobif) 프로바이오틱스 인생템 인정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젤리로 먹는 야미베어 칼슘 + 비타민D3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비타민C, 영국 원산지의 원료를 사용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글루타치온, 피로회복과 미백효과를 위한 필구 제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