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사탕처럼 먹기 편한 Primadophilus


씹어먹는 어린이 유산균 Primadophilus Kids



유산균은 비타민 만큼이나 집안의 필수 영양제로 손꼽히는 영양제 입니다. 어른들에게도 필요하지만 아이들에게도 꼭 필요하죠. 단순히 변비 예방차원이라기 보단 몸속의 나쁜 독소를 뺴내고 어른들보다 약 처방이 잦은 아이들에겐 채워 주어여 할 요소 이기도 합니다.



Nature's Way, Primadophilus, Kids, Cherry Flavor Chewables

가격 US $ 9.10 달러 (한화 약 10,435원) - 바로가기


아이들이나 유아용 유산균으로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는데, 저희집에서 자주 먹이는 유산균은 프리마도필러스(Primadophilus) 키즈 입니다. 사탕처럼 아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가끔 심하게 변비에 고생할 때는 저희가 먹는 락토비프를 물에 타서 먹이는데 평상시에는 Primadophilus Kids로 유산균을 채워 주고 있습니다. 패키지 사이즈도 작아서 보관도 쉽고 여행이나 장기간 집을 비울 떄도 쉽게 휴대할 수 있거든요.



하루 한알로 쉽게 30억 유산균을 채울 수 있어서 무척 편리 합니다. 맛이 좋아서 아이들이 사탕처럼 잘 먹는데 간식처럼 유산균을 채울 수 있으니 좋죠? 달콤한 베리맛이라 어른들이 먹어도 좋더라구요.



씹어먹는 타입이라 씹을 수 있는 2세 부터 12세 정도의 아이들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아이들을 유해 특별히 3종류의 유산균을 배양해서 제조 하였구요.



물론 2중씰로 완벽하게 봉인되어 보호 합니다. 유통기간 동안은 300억 유산균을 보장하니 꽤 높은 함양을 가지고 있는거죠.



통은 작지만 입구가 넓어서 아이들도 쉽게 꺼낼 수 있을 정도 입니다. 맛이 좋아서 자꾸 먹으려 하더라도 너무 많이 주는것은 그닥 좋지는 않습니다. 많아도 1~2개 정도가 적당 합니다. 한통에 30개니까 한통이 한달 분 입니다.



보통은 하루 1알 정도 먹으면 되고 소르비톨, 자일리톨, 셀룰로오스, 천연 체리 향,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구연산, 실리카, 아스코르빈산이 주 성분입니다. 최소한의 우유 또는 대두 단백질이 포함되어있을 수 있다고 하니 우유 알러지가 있는 아이들은 조심하는게 좋긴 하겠네요.


보통 아이들 유산균을 잘 안챙기기 마련인데, 첫째는 괜찮은데, 둘쨰는 딸이라서 그런가 안먹이면 일단 변보기를 어려워 할만큼 먹는것과 안먹는것은 차이가 크더라구요. 꼭 배변활동에 영향을 주지 않더라도 몸속 독소배출에는 유산균이 기본이니 유산균을 꾸준히 먹여 주는게 좋습니다. 맛도 새콤달콤해서 아이들이 거부하는 경우는 잘 없으니 아이들 유산균을 찾는다면 요녀석을 추천 합니다.


Nature's Way, Primadophilus, Kids, Cherry Flavor Chewables

가격 US $ 9.10 달러 (한화 약 10,435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Comments. 2